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이슈 [디시人터뷰] 볼수록 빠져드는 순수한 매력의 걸그룹, ‘앨리스(ALICE)’ 운영자 22/11/29 - -
AD 해커스로스쿨 LEET 기초강의 전 강좌 무료배포! 운영자 22/11/11 - -
AD [10,000] 일대일 영어회화 한달 + 그룹클래스 5회 운영자 22/11/22 - -
공지 4년제 대학 갤러리 이용 안내 [314] 운영자 07.06.12 122179 55
5508346 미래에셋 임원 분포도. [2] ㅇㅇ(121.176) 15:57 59 0
5508345 대학 운영수익 연-고-한 순서 ㅋㅋㅋ [3] ㅇㅇ(223.38) 15:32 48 2
5508344 3학기만에 80학점 만들기 가능? ㅇㅇ(116.126) 15:30 8 0
5508343 한양대도 나쁜 대학은 아니다 [1] ㅇㅇ(106.102) 15:27 42 1
5508342 자퇴 마려운데 자퇴를 못함. ㅇㅇ(223.39) 15:05 23 0
5508341 "방송 장악법 민주노총에게 주고...편파방송 받으려는 거래로 보여 ㅇㅇ(114.207) 14:58 14 1
5508340 로스쿨 갈거면 서강 한양 가지말고 성균관 가라 [5] ㅇㅇ(106.101) 14:49 94 5
5508339 SK이노베이션 서강출신 최영찬씨 총괄사장에 임명. ㅇㅇ(121.176) 14:37 47 3
5508338 서강대가 한심한 이유 [4] 00(210.217) 14:23 112 9
5508337 한양대 ERICA 백승주 KBS 여아나운서 짱! oo(118.235) 14:23 82 0
5508336 명문대생은 왜 서씨가 많은겨 [3] 미켈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2 103 2
5508335 연고한 성중서 시경외 ㅇㅇ(223.38) 14:07 33 2
5508334 삼전 미국대관업무 sk에 뒤쳐지나 ㅇㅇ(121.176) 13:23 50 0
5508333 에리카 성수공 라이벌전 , 에성전 [1] ㅇㅇ(223.38) 13:20 44 5
5508332 요새 고3들 인식 추세라는데.. [4] ㅇㅇ(121.176) 13:16 142 4
5508331 한양ㆍ중앙 역시 라이벌 [1] 두태수(118.235) 13:15 32 5
5508330 반도체 고민해? 삼전 하이닉스 주가 비교해봐라 [1] ㅇㅇ(223.38) 13:13 35 0
5508329 2022 대학평가 서울대 7년 연속 1위… 29년만에 사상 첫 ㅇㅇ(220.79) 13:08 66 1
5508328 국내 종합 반도체 기업 중 이 인증을 받은 것은 SK하이닉스가 처음이다. [1] ㅇㅇ%(117.111) 12:35 61 1
5508327 설연고서 명문대 옆세권은 어디까지임? [5] ㅇㅇ(118.235) 12:32 55 0
5508326 한국vs일본 대학서열 ㅇㅇ(106.101) 12:23 97 2
5508324 2022. 설 고연성 중경한 서시외 ㅇㅇ(211.234) 12:11 37 2
5508323 강원대 자퇴생 5년간 4,000여 명…지방대 위기 ㅇㅇ(220.79) 12:08 65 2
5508322 한양사이버대 반도체공학과 (삼성전자 취업보장 학부 계약학과) [3] ㅇㅇ(223.38) 11:52 68 2
5508321 설카포고연성한 gduk서중경시이외곽 ㅇㅇ(175.223) 11:11 20 1
5508319 2022 대학별 아웃풋 팩트 총 정리.jpg [5] ㅇㅇ(121.134) 10:43 230 7
5508318 건경동중ㅋㅋㅋㅋ 건국대 탈라인한거 보솤ㅋㅋㅋㅋ ㅇㅇ(223.38) 10:11 47 0
5508317 서성한중 vs 부산 경북 [1] ㅇㅇ(223.38) 10:07 42 0
5508316 169명의 헌법기관들이 각자 발로 뛰고 공부하고 준비해서.. [5] oo%(117.111) 10:07 54 0
5508315 문이과 각 5개 대학 빼고는 그냥 모두 동급임 ㅇㅇ(175.209) 09:58 36 2
5508314 [오피셜] 취업보장 학부 반도체 계약학과 신설현황 (8개교 체제로 확대) [5] ㅇㅇ(223.62) 09:55 129 3
5508313 비명문대애들이 보면 오열하고 절망하는 짤 ㅠㅠ [6] ㅇㅇ(223.38) 09:52 112 1
5508312 박정희 하에 서강대 입시 조작설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6] ㅇㅇ(61.100) 09:49 72 5
5508311 교육부 공식 ㅡ어디가 자료 ㅡ건국대 >> 서강대 [2] ㅇ ㅇ(118.235) 09:40 54 2
5508310 “포스코 노조, 민노총 탈퇴하자 주가 급등. [2] oo%(117.111) 09:25 35 4
5508309 LG유플러스는? [2] ㅇㅇ%(117.111) 09:22 27 0
5508308 KT는 어디 콜센터에서도 범죄모의 중들입니까? oo%(117.111) 09:20 13 0
5508306 KT는 그 개새끼들 여기에도? [1] oo%(117.111) 09:18 24 0
5508305 비명문대는 학부 반도체 계약학과에 이어서 배터리도 나가리냐?? ㅇㅇ(223.38) 09:17 69 0
5508303 문과 설연고서성중한이 대학서열이면 이과는? ㅇㅇ(39.7) 09:15 25 1
5508302 [속보] 삼성전자-한양사이버대 취업보장 반도체 계약학과 신설 확정!!! [5] ㅇㅇ(223.62) 09:07 120 5
5508301 소강퀴들이 요즘 출몰하는 이유 [2] ㅇㅇ(115.161) 09:03 39 6
5508300 설 연고성 중경한 서시외 ㅇㅇ(211.234) 08:49 26 1
5508299 하나만 물어보자 ■x(116.126) 08:14 22 0
5508298 서울시립대 vs 아주대 공대 어디가 좋아?? [3] 공대(106.102) 07:43 100 4
5508296 교욱부 linc 3.0 선정 수도권 대학 [1] ㅇㅇ(211.234) 07:00 169 11
5508294 방통대 vs 지잡대 ㅇㅇ(116.32) 06:12 25 0
5508290 만학도 ㅇㅇ(50.217) 03:21 17 0
5508287 숭실대 레전드 ㅇㅇ(169.57) 02:37 66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