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클래시 로얄 갤러리 정보글 모음.link [14] 고점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11 33997 33
공지 클래시 로얄 갤러리 이용 안내 [14] 운영자 17.06.29 8890 15
278120 무덤이 대체 뭐가좋다는거임? ㅇㅇ(221.151) 01:41 14 0
278119 발블린 스피릿 자리에 해골병사 넣어도 되나여? [12] ㅇㅇ(1.239) 01:14 29 0
278118 레벨 부족해서 다음 아레나 못가는중인데... ㅇㅇ(124.59) 01:12 15 0
278117 쿨로얄 이 좆망겜 어케하냐 씨발 허접이랑말안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46 0
278116 복귀해서 궁금해서 그런데요 [3] 복귀 ㅇㅇ(221.142) 11.28 47 0
278115 아레나 16 도달 기념 챔피언 할인 사야함? 호떡쓰(222.107) 11.28 24 0
278114 갤클 언더벨리에서 클랜원 모집 [1] ㅇㅇ(110.70) 11.28 44 0
278112 로호지진으로 10연승 [1] ㅇㅇ(58.230) 11.28 43 0
278111 나 클로실력좀 늘은거같다 [1] 발블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83 1
278110 벌룬14렙<진짜 개짜증남 ㅇㅇ(118.47) 11.28 43 0
278109 폰에 게임들이 지저분하다 ㅇㅇ(180.70) 11.28 37 0
278108 자쌍프로 통통덱 어캐 이김? ㅇㅇ(123.141) 11.28 27 0
278106 형님들 이걸로 어케 이깁니까.. [3] ㅇㅇ(211.36) 11.28 95 0
278105 이거 왜이러는거임? 마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26 0
278104 고블린 4마리 된거 생각보다 별로 인거 같은데 [1] ㅇㅇ(223.38) 11.28 76 0
278103 이제부터 이곳은 클래시 오브 클랜 갤러리입니다 [1] PROTOTY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55 0
278102 덱추 [1] ㅇㅇ(106.101) 11.28 31 0
278101 이거 효율 괜찮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11 0
278100 유독 무덤덱에서 얼법쓰는이유가뭐임? [3] ㅇㅇ(223.38) 11.28 102 0
278099 얼챔달면 패치전 망치급은 되는거냐..? ㅇㅇ(221.163) 11.28 35 0
278098 무덤덱 ㅇㅇ(59.6) 11.28 21 0
278096 밑밑글 존나 광고같네 [1] ㅇㅇ(119.66) 11.28 48 1
278095 요즘 하창봉 보는데 [2] ㅇㅇ(118.47) 11.28 102 1
278093 문명 레인오브파워 낼출시네 [4] ㅇㅇ(121.130) 11.28 161 1
278092 조언좀 [4] ㅇㅇ(119.66) 11.28 74 0
278090 호도끼 발키리 골나로 대체가능하냐? [4] ㅇㅇ(119.66) 11.28 88 0
278089 피곤하다 ㅇㅇ(104.232) 11.28 14 0
278088 패치전 6600이면 7100갈수있냐? ㅇㅇ(118.235) 11.28 31 0
278087 올 14렙인사람은 행복하겠다 [1] ㅇㅇ(121.133) 11.28 97 0
278086 옛날 7천 얼챔 유저 계정 팔았다가 다시 하는데 ㅇㅇ(124.53) 11.28 39 0
278085 킹타워 무지성으로 12렙으로 올리니까 좆됐네 ㅇㅇ(27.163) 11.28 49 0
278084 기블린 좆병신이네 시발 [1] ㅇㅇ(119.66) 11.28 68 0
278083 본인덱인데 5600에서 연패 ㅈㄴ박음 [2] ㅇㅇ(223.38) 11.28 112 0
278082 기모찌 ㅇㅇ(211.36) 11.28 32 0
278081 지금 클로에서 카드 딱 한장만 삭제 해준다 하면 [7] ㅇㅇ(125.132) 11.28 128 0
278080 아번토너 14승 1패 ㅁㅌㅊ? [2] ㅇㅇ(118.235) 11.28 82 0
278079 뉴비 처음 메가번개상자 뜸 cowk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59 0
278078 물약 입갤! ㅇㅇ(61.79) 11.28 46 0
278077 킹베무 잘하고싶은데 [2] ㅇㅇ(211.216) 11.28 93 0
278076 복귀유저인데 렙업상자 나중에 아레나 오르고 까는게 좋음? ㅇㅇ(106.101) 11.28 35 0
278075 하루만에 얼챔왔다 ㅇㅇ(58.230) 11.28 85 0
278074 내 딜러들은 파볼에 원콤인데 상대는 번개 쳐박아도 안 죽어 달콤달콤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62 0
278073 메타 안타는덱은 없음?? [5] ㅇㅇ(211.186) 11.28 160 0
278072 메나 너프 안하냐 애미뒤진메가나이트년 ㄹㅇ [1] ㅇㅇ(106.101) 11.28 71 0
278071 클로애미뒤진씨발게임다시는안한다 [2] ㅇㅇ(39.126) 11.28 94 0
278070 엘릭서 토너먼트 3승했는데 보석 주고 사냐..? [2] cozybo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00 0
278069 [급함] 킹레벨 부족해서 아레나 안 올라가질때 [1] ㅇㅇ(121.136) 11.28 55 0
278068 친추링크 레어닉네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4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