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기타 국내 드라마 갤러리 이용 안내 [117] 운영자 21.02.04 157464 83
8260531 평소 k리그 보지도않는것들이 나불거리네 ㅇㅇ(223.62) 02:31 0 0
8260530 강인이가 투입되자마자 분위기 달라짐 (211.223) 02:30 3 0
8260529 손흥민 싸.가지없네 감독한테 저게 뭐야 ㅇㅇ(223.62) 02:30 8 0
8260528 근데 이승우 뽑혓어도 오늘은 전혀도움안됫을거같은데 ㅇㅇ(211.36) 02:30 8 0
8260527 최순실이 한동훈 재심청구한다네;;; ㅇㅇ(39.7) 02:30 13 0
8260526 더러운악마돼통령때문에 선한 국민들만 죽어났다 정말 악마 새끼들04 ㅇㅇ(180.71) 02:30 1 0
8260525 신천지와 일베충 소굴 고담대구 = 악마의도시신천지와 일베충 소굴 고담대구 [1] ㅇㅇ(222.96) 02:29 3 0
8260524 하이브 또 패거리들 시켜서 뉴진스 일위조작하냐 ㅇㅇ(223.38) 02:29 7 0
8260523 오늘 축구 안봤는데 ㅇㅇ(39.7) 02:29 15 0
8260522 블랙핑크 표 안팔려서 미국 콘서트 취소됐네 [5] ㅇㅇ(223.38) 02:29 70 0
8260521 이번경기는 매북선수들이 말아먹은것만 기억해라 [2] ㅇㅇ(223.62) 02:29 11 0
8260520 윤돼지 멀쩡한 청와대이전하여 6조세금낭비, 160여명 살인한 살인 정권3 ㅇㅇ(180.71) 02:29 2 0
8260519 딥디크vs조말론 둘중 어디께 핸드크림 더좋아 ㅇㅇ(211.199) 02:29 2 0
8260518 한똥오줌년들천벌받는다. 살인정권에 부역하면서 그 문제점을 알면서 ㅇㅇ(222.96) 02:29 2 0
8260517 조씨 심기 건들지마 [1] ㅇㅇ(39.7) 02:29 18 0
8260516 우린 왜 이런 선수 안 나오냐 ㅇㅇ(121.178) 02:28 28 0
8260515 긷갤에서 배우들 까는거 블랙핑크 제니 팬이잖음 [1] ㅇㅇ(223.38) 02:29 13 0
8260514 규성이 누군데 잘생겼어? [1] ㅇㅇ(118.37) 02:29 15 0
8260513 나 월드컵 경기 안보는데 이강인 우루과이때는 안나옴? [1] ㅇㅇ(223.38) 02:29 16 0
8260512 코로나 시국 전국민에게 코로나를 퍼트리게 했던 신천지 이단 사이비종교와 ㅇㅇ(222.96) 02:28 5 0
8260511 우린 왜 이런 선수 안 나오냐 ㅇㅇ(121.178) 02:28 27 0
8260510 제니 팬들 다 어디감? 장원영으로 갈아탔다더니 ㄹㅇ임? [1] ㅇㅇ(223.38) 02:28 26 0
8260509 스위스 수비 좃나 잘하넼ㅋㅋㅋㅋㅋ ㅇㅇ(220.121) 02:28 4 0
8260507 블랙핑크는 해외투표를 트와이스한테 발리고있네 [2] ㅇㅇ(223.38) 02:28 23 0
8260506 이승우가 손흥민보다나음 얼굴도실력도 ㅇㅇ(118.235) 02:28 7 0
8260505 손흥민은 어째 인성도 호날두 닮은거같냐 [1] ㅇㅇ(117.111) 02:28 62 0
8260504 조규성 전반 끝나고까지는 욕 존나 많았어ㅋㅋㅋ [2] ㅇㅇ(223.38) 02:28 54 0
8260503 승우 ㅅㅂ 전감독누구지 걔도 존나안써서 ㅡㅡ답답햇는데 [2] 자경매니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12 0
8260502 조규성이 장나라 팬 인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223.62) 02:27 66 0
8260501 조규성 잘하던데 왜 지랄들이지? [1] (211.223) 02:27 37 0
8260500 근데 기분탓임? [3] ㅇㅇ(211.117) 02:27 38 0
8260499 재벌집 송중기 연기 개잘하는듯 ㅇㅇ(182.224) 02:27 15 0
8260498 축협 외압에 이승우 국대 이강인 선발 빠졌단 썰있음 ㅇㅇ(221.140) 02:27 37 0
8260497 심판새끼 악플 테러 당하고 있어?? 대깨악플망붕성루머혐(59.7) 02:27 7 0
8260496 손흥민 너무 안타깝다... ㅇㅇ(117.111) 02:27 52 0
8260495 믿거조 [3] ㅇㅇ(106.101) 02:27 39 0
8260494 환승연애2 재밌어? [6] ㅇㅇ(223.33) 02:26 31 0
8260493 김세정은 월드컵 볼까 ㅇㅇ(118.235) 02:26 30 0
8260492 근데 이승우는 왜 월드컵에 안 간건데 [1] ㅇㅇ(107.222) 02:26 52 0
8260491 긷줌들아 계란후라이 2 3일 정도 된거 먹어도 됨? [1] ㅇㅇ(106.102) 02:26 21 0
8260490 홍명보 선수로써는잘햇어? [4] 자경매니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30 0
8260488 벤투 욕하기도 뭐한데 에이스 3명 다 부상임 [10] ㅇㅇ(211.246) 02:26 98 0
8260487 규성이 고딩 때 얼굴 왜이러냐 ㅋㅋㅋㅋㅋ 정변 했네 [4] ㅇㅇ(125.130) 02:26 100 0
8260486 앞으로 황선홍이 한국축구계에 거대한 지뢰가될거다 ㅇㅇ(118.235) 02:26 36 0
8260485 니들 지금 이승우 K리그에서 어느정도 잘하는지 모르지? [15] ㅇㅇ(211.46) 02:25 89 0
8260484 이강인은 심지어 일반인 누나도 실력이 국대급이더라 [3] ㅇㅇ(223.38) 02:25 72 0
8260483 ㄹㅇ조규성 경기력이좆망인데 골넣어봣자뭔의미야 [1] 자경매니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23 0
8260482 조씨가 왜? [4] (211.223) 02:25 47 0
8260481 홍명보 ㅋㅋ박주영계석썻자나 [3] 자경매니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