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5210657 엌? ㅇㅇ(118.235) 06.14 49 0
5210655 어디서 부들부들 보글보글 ㅇㅇ(211.246) 06.14 55 0
5210653 미성년자인데 아버지 안계서서 성형을못함 [1] ㅇㅇ(118.235) 06.14 97 0
5210650 남잔데 미간만 봤을때 어때? [2] 성갤러(106.101) 06.14 254 0
5210649 키167 윤곽후 ㅎㅌㅊ인데 ㅇㅇ(194.114) 06.14 119 0
5210648 요즘 여자들 특히 키작은 남자 싫어하잖냐 [4] 두맨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4 250 0
5210647 꼬막눈인데 트임되냐 ㅇㅇ(112.170) 06.14 48 0
5210646 트임안되는 기준이 뭐냐 ㅇㅇ(112.170) 06.14 47 0
5210643 진지하게 복코 어떻게 하죠 ㅇㅇ(115.92) 06.14 154 0
5210642 콧끝 높히면 콧볼도 좁아짐? [1] ㅇㅇ(218.235) 06.14 99 0
5210641 눈 이정도면 안해도 ㄱㅊ? [6] 성갤러(121.166) 06.14 334 0
5210639 얼굴 중안부가어디임? 성갤러(211.235) 06.14 54 0
5210638 눈이 지알아서 씨발 모양이 바뀌기도하냐? 성갤러(110.14) 06.14 186 0
5210637 비트코인으로 윤곽1종 값 벌고 다음주 턱끝전진술하러갑니다.. ㄴㅌ 괜찮나 [2] 성갤러(218.152) 06.14 94 0
5210620 이정도면 그냥 다시태어나는게 낫냐 [1] 성갤러(211.117) 06.13 217 0
5210619 코성형 할까말까 싶을때는 안하는게낫냐?? 성갤러(223.39) 06.13 62 0
5210618 존잘폶 찍을예정 [4] 맥주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281 0
5210616 혈압 134/76 나왔는데 심각하냐? 약먹어야함? 성갤러(118.235) 06.13 38 0
5210611 현실에서 이 정도 얼굴이면 ㅁㅌㅊ 취급받음? [1] 성갤러(220.125) 06.13 284 0
5210609 혈압 134/76 나왔는데 심각하냐? 약먹어야함? 성갤러(118.235) 06.13 38 0
5210608 남자가 살면서 고백 한번이라도 받아봤으면 최소 평타는 됨? ㅇㅇ(223.62) 06.13 56 0
5210607 부부사이 질문 성갤러(118.235) 06.13 52 0
5210606 친누나가 결혼하고 위염에 어지럼증에 대상포진 오던데 왜 그런거냐? 성갤러(118.235) 06.13 98 0
5210605 애교필러 티 많이나냐? 한번 해볼까 생각 중인데 [1] 성갤러(58.230) 06.13 145 0
5210601 ㅁㅌㅊ? [6] ㅇㅇ(121.165) 06.13 845 13
5210600 요즘 멋지다고 생각하는 남배우 [1] 성갤러(222.114) 06.13 146 0
5210599 내 얼굴형 ㅈ망임? 한번 봐주삼 [3] ㅇㅇ(125.178) 06.13 267 0
5210598 173훈남 vs 185흔남(못생긴쪽에 가까운) [4] 성갤러(118.235) 06.13 152 0
5210595 님들 키작고 얼굴크면 옷 어떻게 입어야함? [1] 성갤러(121.135) 06.13 86 1
5210594 복코 교정이랑 코끝은 다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63 0
5210593 성형외과에서 심정도 검사랑 성갤러(211.36) 06.13 45 0
5210592 남자는 눈이작은게 잘생긴거인듯.jpg [4] ㅇㅇ(58.141) 06.13 374 2
5210578 성형 전에 다이어트랑 체형 교정이 먼저인듯 [4] ㅇㅇ(125.178) 06.13 223 2
5210571 퇴근하고 사진 여러장 막 찍어봄jpg 메컵 무너짐 [32] 슬로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896 10
5210568 너네 주위에 중졸본적있냐? ㅇㅇ(118.235) 06.13 58 0
5210565 무쌍에 안검하수 개심하고 눈수술하고싶은데 [1] 성갤러(118.235) 06.13 176 0
5210564 눈 전체 다하는 병원 vs 눈밑지만 전문으로 하는 병원 성갤러(106.101) 06.13 45 0
5210563 40살이상은 런닝 매일30분이상뛰면 심장돌연사할수도있다는게 사실이냐? [3] 성갤러(118.235) 06.13 106 0
5210558 페이스앱, [1] 임효준(118.103) 06.13 94 0
5210555 잘생긴 남자한테 열등감느끼는데 정상임? 준효임(118.103) 06.13 87 2
5210554 진짜 극과 극이네 ㅇㅇ(223.62) 06.13 97 0
5210553 지하철 조명 << 은근사기임 [2] ㅇㅇ(106.101) 06.13 208 1
5210552 40살이상은 런닝 매일30분이상뛰면 심장돌연사할수도있다는게 사실이냐? 성갤러(118.235) 06.13 74 0
5210550 인중긴데 양악하면 ㅂㅅ됨??? 클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107 0
5210544 글램 점수 이렇게 나왔는데 ㅇㅇ(121.188) 06.13 126 0
5210538 성형 리얼모델 남자는 잘 채택안돼나? [1] 성갤러(118.235) 06.13 77 0
5210537 앞트임 해야할 정돈가요? [2] 성갤러(118.235) 06.13 212 0
5210536 아 미용실 자주가는곳 미시 ㅈㄴ꼴리노 ㅋㅋ ㅇㅇ(146.70) 06.13 142 0
5210535 40살이상은 런닝 매일30분이상뛰면 심장돌연사할수도있다는게 사실이냐? 성갤러(218.154) 06.13 62 0
5210531 성형외과에 남자 많음? [1] ㅇㅇ(118.235) 06.13 10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