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레드벨벳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이슈 [디시人터뷰] 볼수록 빠져드는 순수한 매력의 걸그룹, ‘앨리스(ALICE)’ 운영자 22/11/29 - -
공지 레드벨벳 갤러리 가이드 Ver 8.0 [37] 벨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2 30125 57
공지 레드벨벳 갤러리 이용 안내 [1645] 운영자 14.08.19 3885503 978
4328421 필마리 흥했어도 뉴진스로 갈아타는거 못막은게 큼 ㅇㅇ(110.70) 15:37 1 0
4328420 앨범 망했을때 특 ㅇㅇ(39.7) 15:35 11 1
4328419 아니 오오 탱크 다이스 다 노래이상한대 ㅇㅇ(39.7) 15:27 16 0
4328418 엔믹스 작곡가는 왜가져다 쓴거임 [1] ㅇㅇ(39.7) 15:26 33 0
4328417 레드벨벳은 끝난 이유 [1] ㅇㅇ(220.77) 15:25 53 3
4328416 진짜 뉴진스가 타격이 너무크다...디린 씹새끼 꺼져라 ㅇㅇ(39.7) 15:15 43 2
4328415 레드벨벳 신곡 ㄹ황.... [1] ㅇㅇ(211.36) 15:14 91 3
4328413 기타관련 (211.179) 15:11 22 0
4328411 머지 머먼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 35 0
4328410 가요대전도 안나가네 [7] ㅇㅇ(117.111) 14:53 162 2
4328409 멜론둘러보니깐 전체사용자수자체가 많이줄어든듯.. [2] ㅇㅇ(223.38) 14:51 64 0
4328408 스밍해 빨리 ㅇㅇ(223.38) 14:46 32 0
4328407 슬기 28 reasons 때 공방판 없었지? [1] ㅇㅇ(1.225) 14:43 44 0
4328406 우리형 스포티파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3 36 1
4328405 레벨 탑백 60워권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18.235) 14:20 157 4
4328404 롤코하트수 [2] 머먼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7 93 0
4328403 추워서 모기 다 죽은듯 머먼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25 0
4328402 셩이랑 크서방도 헤어져야지 [1] ㅇㅇ(175.223) 14:12 126 1
4328401 오늘도 8시에 자컨뜨나.. ㅇㅇ(223.38) 14:07 31 0
4328400 외퀴들은 현아 던 깨진거 보고 [3] ㅇㅇ(39.122) 14:02 189 1
4328399 담주 양다일 번치 나오네... [1] ㅇㅇ(175.223) 13:52 39 1
4328398 사녹명단에 창위엔잉도 있는거 아니야? ㅇㅇ(118.235) 13:51 28 0
4328397 이번크리스마스땐 이벤트머있겠지.. [3] ㅇㅇ(223.38) 13:50 37 0
4328396 우래기출근길영상볼때마다 엉니엉니하는거개박지는.. [2] ㅇㅇ(223.38) 13:46 58 0
4328395 이번에 ㄹㅇ 수록곡이 아깝다 ㅇㅇ(211.184) 13:44 31 0
4328394 뮤뱅 사녹명단떳는데 ㄷ ㄷ [5] 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152 0
4328393 그밸은 울림이가 마지막희망인.. ㅇㅇ(223.38) 13:39 50 0
4328392 밸갤러들 들은곡순위보니깐 나이대보이는.. [1] ㅇㅇ(223.38) 13:37 53 0
4328390 계정 갈아치울까.. [6] 허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1 67 0
4328389 아티스트 의견대로 할거면 자기돈으로 앨범 내면 됨 [2] ㅇㅇ(211.36) 13:29 80 2
4328388 여름 틍아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8 16 0
4328387 전소연으로 살래 레벨로 살래 [1] ㅇㅇ(175.223) 13:26 141 6
4328386 근데 무슨 자신감임 ㅇㅇ(106.102) 13:25 60 2
4328385 나님 진짜 슴창 인가봐 ㅠ; [5] 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119 0
4328384 좆이돌은 그냥 꼭두각시잖아 [2] ㅇㅇ(223.39) 13:17 85 6
4328383 레벨은 전소연처럼 못하잖아 [3] ㅇㅇ(223.39) 13:11 117 2
4328382 르세라핌 엄청 들었네 [2] 슬기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4 96 0
4328381 예리 보컬 너무 많이 늘었다 ㅇㅇ(39.7) 13:01 46 0
4328380 레벨퀴들이 이젠 있지를 다 견제하고 있네 ㅋㅋㅋ [3] ㅇㅇ(14.43) 13:00 122 5
4328379 타이틀로 초딩팝 좋은 선택 아닌 듯. [1] ㅇㅇ(49.1) 12:58 53 0
4328378 전소연 하면 된장찌개였나 [3] 아이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85 2
4328377 전소연 왜 이럼 [11] 코디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217 1
4328376 노래 많이 들은게 십덕 노래 뿐이노 [2] 아이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2 47 0
4328375 슬기 마망… [8] 슬기는복덩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9 153 0
4328374 슬덩이 노래취향 의외네 [2] ㅇㅇ(223.62) 12:38 74 0
4328373 첫주사녹에 미팬하냐? [3] ㅇㅇ(118.235) 12:21 86 1
4328372 아스케~정규2까지가 딱 레벨스러웠어 ㅇㅇ(175.223) 11:57 51 0
4328371 고닉 근황 [1] ㅇㅇ(223.38) 11:38 9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