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개념글 리스트
1/3
- 박물관 효자 상품이 된 굿즈 타코피
- 풋크림 바르는. manhwa 갸앍갸앍
- 아빠가 갑자기 치킨 사온 이유 묘냥이
- 싱글벙글 건담 신작 언성을높이지마
- 위닝 티켓 2주기 추모 여행기(스압) WinningTicket
싱글벙글 소름돋는 고전 명작 서적들의 명언 ㄷㄷ…txt
무한한 창공에 떠 있는 거대한 암석과 강철의 성. 그것이 이 세계의 전부다. 프란츠 카프카, 『성』청춘이란 거짓이며 또한 악이다. 청춘을 구가하는 자들은 항상 자기 자신과 주위를 기만한다. 제롬 데이비드 셀린저, 『호밀밭의 파수꾼』 산타클로스를 언제까지 믿었는가 하는 이야기는 실없는 잡담거리도 안 될 정도로 시시한 이야기지만, 그래도 내가 언제까지 산타와 같은 상상 속의 빨간 옷 할아버지를 믿고 있었냐면, 확신을 갖고 말하건대 처음부터 믿거나 따위 하지 않았다. 귄터 그라스, 『양철북』돼지에게 인권을 주지 않는다 하여 인간의 도리에 어긋났다 비난받는 나라는 없다. 따라서, 말이 다른 누군가를, 피부색이 다른 누군가를, 조상이 다른 누군가를 인간의 모습을 한 돼지라고 정의했다면, 그자들을 억압하거나 박해하거나 학살하는 일도, 인륜을 해치는 잘못은 아니다. 아돌프 히틀러, 『나의 투쟁』모토스 우라노는 책을 좋아한다. 심리학, 종교, 역사, 지리, 교육학, 민속학, 수학, 물리, 지구과학, 화학, 생물학, 예술, 체육, 언어, 전설....... 인류의 지식을 가득 담은 책을 진심으로 사랑한다. 나쓰메 소세키, 『도련님』 이 마을에서는 잘 익은 보리이삭이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늑대가 달린다"고 말한다. 바람에 흔들리는 광경이 보리밭 속을 늑대가 달리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에밀리 브론테,『폭풍의 언덕』미리 말해두지만, 이건 환각이다. 단테 알리기에리, 『신곡』 "사토 카즈마 씨. 사후 세계에 온 걸 환영해요. 당신은 방금 불행하게도 숨을 거뒀어요. 짧은 인생이었지만, 당신의 인생은 끝을 맞이하고 만 거죠." 새하얀 방 안에서, 나는 느닷없이 그런 말을 들었다. 알렉산드르 솔제니친, 『암 병동』"―에에이! 제기랄! 제기랄! 아―, 진짜 빌어먹을―. 정말 불행합니다―!!" 스스로도 변태 같은 고함소리라고 생각하면서도 카미조 토우마는 엄청난 속도로 달아나는 발걸음을 멈추려고 하지 않았다. 빅토르 위고, 『레 미제라블』
작성자 : Sacrifice고정닉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