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예삐 는 봅니다. 금딸이 좋은이유다.★

저어`(115.138) 2009.05.05 00:03:00
조회 23 추천 0 댓글 1

텍스트 파일로 저장해놓고
나중에 심심하면 읽어봐라.





어느 일본인의 자위 금지체험기 (~333일 에서 종료)


마스터베이션과 남성호르몬 감소와의 관계는 불명합니다. 그러나 남성 불임증의 분이나 ED는, 어떠한 장해가 생길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실천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고 대응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의학적 근거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자위 금지에 의해서 성기에 혈액을 보내는 근육이 쇠약해진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현재의 곳, 나 자신 발기에 관해서는 문제는 없습니다만, 사람에 따라서는 발기의 회수가 줄어들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확실 안전하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분은 자기 책임이라는 걸 분명히 해주기 바랍니다.




★제작년의 1개월부터 섹스 이외는 하지 않았습니다.


스스로 자위하고 있지 않는 기간은 489일입니다.

(자위 금지기간에서는 섹스는 리셋 취급이 되기 때문에 333일에서 꿈 실현되어 리셋 했습니다)

60일째부터 180까지는 몽정 없음의 효과가 됩니다.

여기에서는 초기의 단계에서는 자위 금지만의 체험을, 그리고 후기로는 다양한 건강법+자위 금지의 효과를 나 자신의 체험으로부터 채택해 가고 싶습니다.


■1일-10일



○털이 적게 빠지게 된다

언제나 아침에 일어났을 때나 목욕을 했을 때에 빠진 털이 대단했습니다만 끊은 일주일간의 자위 금지로 놀라울 정도 적게 되었습니다.


○아침이 눈을 뜨는 게 부드럽게 된다

매일 자위를 하고 있었을 무렵과 비교하면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괴롭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것에는 정말로 놀랐어요.



○여드름, 습진, 기름성이 개선되는 등 피부의 질이 좋아진다.

분명히 이전과 비교해서 여드름도 찾기 어려워졌습니다. 피부의 질도 좋아졌어요.



○공격적인 성격이 되지만 행동력은 오른다.

최초의 일주일간이라는 것 스트레스는 상당히 있었습니다. 몹시 행동적으로 변했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성욕을 억제하는 것이 큰 일

초기의 자위 금지라는 것 성욕을 억제하는데 많이 고생했습니다.

대체로의 사람은 이 기간 중에 자위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강한 머리가 망가질 것 같은 정도의 스트레스는 계속 됩니다.



■10일-20일



○꿈을 잘 꾼다

이전과 비교해서 여성이 나오는 꿈이 많아졌습니다. 음란한 꿈이 꽤 많습니다.



○여성 친구가 증가했다

성욕의 물결은 상당히 아직 격렬하게 덮쳐 옵니다. 이전과 비교해서 어떻게든 해서 여성과 사이가 좋아지고 싶다는 기분이 강해져 그것이 행동이 되어 나타나는 것이 많았지요.


○리셋이 많다

최초 자위 금지를 했을 무렵은 이 근처에서 리셋되는 것이 많았습니다. 어쨌든 격렬한 얼룩짐 얼룩짐과 성욕의 저하가 교대로 덮쳐 옵니다. 성욕이 없어졌다고 했더니 돌연 격렬한 성욕이 끓어오르는 것을 느끼겠지요.




■20-30일



○털이 한층 더 덜 빠지게 된다.

이전과 비교해서 한층 더 빠진 털이 적게 되었습니다.



○밝고 적극적인 기분이 될 수 있다

어쨌든 즐겁고 밝은 기분으로 있을 수 있는 일이 많았지요.



○여성 친구가 한층 더 증가한다

자위 금지뿐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여성과 만날 수 있을까,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시행착오 하고 있었던 시기이기도 합니다.



○항상 가슴이 두근두근 한다

30일에 가까워지는 것에 따라 돌연가슴이 쿵쿵 하는 감각이 계속 들고 있었어요.



○성욕의 물결이 격렬하다

교대로 얼룩짐 얼룩짐이 심해지거나 저하하거나가 맹렬하게 덮쳐 옵니다.

이것은 본래의 성욕은 아니고 자위에 의한 중독입니다만 이 근처에서 노력하고 있는 분은 그 일을 눈치채는 것은 아직 먼저 되어야 한다고 각합니다.

요즘은 너무 매인 효과는 감지할 수 있어도

정신적인 부분에서의 분명하게 어떠한 정신의 효과라는 것을 취할 순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신체적인 부분의 효과가 많았습니다.




■30일-50일



○초사이어인 효과

30일이 지날 즈음부터 돌연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이 세상에 무서운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정신이 비정상으로 흥분되어 믿을 수 없게 여러 가지 상상이나 아이디어가 번쩍입니다.

수면도 1일 3시간에 충분하다는 비정상인 상태가 왔습니다.

건강의 면에서는 초사이어인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생겼다.

여성 친구는 0일부터 시작하여 수십 명을 넘었습니다. 38일째에 한 번 섹스로 리셋 한 후에 수주 사이에 그녀가 생겼습니다. 의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행동력도 대단히 오르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감정의 불안정화

정신의 고상함을 억제할 수가 할 수 없기 때문인가 상처가 많았던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아직 갑작스런 정신의 고양을 안정시키지 못하고 감정의 고조등도 굉장했습니다.


○운이 좋아진다

이것은 지나친 생각일지도 모릅니다만 행동력이나 감정이 높아지면 동시에 좋은 일이 많이 요즘에는 연달아 일어났습니다. 이따금 자위 금지때문에 운이 좋아졌다고 말하는 사람은 여러명 있는 것 같습니다.


○표정이 바뀌었다

부모님을 만났을 때에 ‘전에 비해 표정 바뀌었다’라고 들었습니다. 형제도 그 일을 눈치 채고 모두 불가사의해 합니다. 이 시점에서 자위 금지 방법 등에서 올려지고 있는 신체적인 효과는 거의 체험했다고 말해 좋을 것입니다. 30일부터는 정신적인 효과가 더 느껴졌던 시기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50일-70일(여기에서는 62일째부터 몽정없음)



56일, 61일째의 연속 몽정에 의해 지금까지의 단시간 수면이나 적극적인 행동력은 사라져 버렸습니다. 이것에 의해 몽정은 자위만큼은 아니라 하더라도 몸에 좋지 않다는 사실을 배웠습니다. 이 시기는 두 번 몽정을 경험했습니다.



○야위어 체형이 날씬하게 된다

식사의 양이 줄어 들어 명확하게 몸이 날씬하게 되었습니다.

얼굴의 지방 등도 떨어져 얼굴도 날씬하게 된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체중이 너무 많은 분은 줄어 들고, 적은 분은 늘어나 자신 본래의 체형을 유지할 수가 있게 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몽정의 악영향

연속 몽정 하고 나서 수 시간밖에 자지 않고 설친 탓인지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왔다.
1, 나른해 아무것도 의지가 생기지 않는다 (히키코모리같은) [Hikikomori, 폐쇄은둔족, 방구석 폐인, 은둔형 외톨이]

2, 아무리 자도 피곤이 가시지 않는다

3, 수염이 하루 만에 대단히 자랐다

4, 머리의 회전이 둔해졌다

5, 비관적으로 되는 것이 많아졌다(그런데도 매일 자위보다는 낫다)

6, 즐겁다고 하는 감정이 완전히 없어졌다.




66일째 연속 몽정 후, 체력은 회복하지 않고 몸의 부담은 크다. 한층 더 신경질적인 상태가 계속 된다.68일째에 꾸리한 감정이 일으키는 과잉적인 성욕은 자신 힘을 빼앗는 행위는 아닐까 생각하게 된다. 좋지않은 생각을 억제한다 일에 의해 냉정하게 사물을 판단할 수 있어 힘을 안 되는 부분에 모을 수가 있다.

응이라면 이번 건으로 생각했다. 69일째에 이상한 꿈을 꾼다.

정자가 말을 걸어왔다. 정자는 살아 있는 것일까…라고 이상해졌다. 깨어나면 하반신이 뜨겁게 물결치고 있는 감각을 느꼈다.




○몽정 하면 장기 자위 금지도 의미가 없는 것은 아닌지?

100일 이상 자위 금지 하고 있는 사람이라도 몽정 해 버리면 의미가 없다(젠장) 요즘은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수년 자위 금지를 계속하고 있는 사람은 몽정을 해도 힘이 없어지는 일도 적은 것 같네요.



○정신적으로 불안정기가 계속 된다

요즘은 정신적으로 30-50일에 이어 불안기가 계속 됩니다. 한 번 자위 금지를 하고 있는 이런 시기가 오는지도 모르겠네요. 여기서 효과는 떨어졌다고 느껴 포기하는분이 많은게 아닐까요?








70~80일



여자에게 유혹되는 꿈을 빈번히 보게 된다. 몽정에의 유혹은 당분간 계속 되었다.

○예전에 좋아했던 아이가 꿈에 몇번이나 나온다

과거에 좋아했던 여성의 꿈을 빈번히 보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한 명이 아닙니다.
몇 사람이나 몇번이나 봐 버렸습니다. 자위 금지 기간에는 이러한 체험을 하는 분은 많은 듯 합니다.


○여성이 나오는 꿈은 거의 매일 본다
아무리 밤샘하든지 빨리 자든지 여성이 반드시 꿈 중에 나온다고 하는 상태였습니다. 75일째에 옛날을 좋아했던 아이가 나왔습니다.


○에로 동영상이나 책을 읽어도 태연
이전과는 분명하게 다른 흥분감을 느꼈습니다. 현실의 여자 아이를 앞에 두면 흥분하지만 성인 비디오 등에서는 거의 흥분도 없어졌습니다.

■80일-90일

○에로 동영상을 보고 나른해진다

83일째에 에로 동영상을 1시간 정도 보았다. 그리고는 돌연 기력이 떨어져 활기가 생기지 않는 날이 2일이나 계속 되었다.
장기 자위 금지자가 음란물을 보는 것은 아니면 이 때 생각했다.
(영상을보거나 상상을 해서 나른해졌다고 하는 사람이 그 밖에도 몇 사람이나 있었다)


○가슴이 두근두근하는게 강해진다

음란적인 생각을 제어하기 위해 ‘음란한 일이나 여자 아이를 생각하지 않는다’, ‘마을에서 보여도 보지 않다!’라고 하는 철저를 유의해 보았다.
그러자 가슴의 두근거림이 강해져 정신 상태가 고양한다고 말한 현상이 나타났다. 머릿속으로부터 모든 성욕을 모두 금지하는 일로 일어나는 무엇인가를 감지할 수 있었다.


○음란한 꿈은 한층 더 계속 된다.

86일에 좋아하는 아이와 놀러 갈 약속을 한다. 성욕을 억제하고 있을 생각이었지만
그런 생각을 억누르지 못하고 망상이 부풀어 올라, 왠지 몸이 나른해져 지친 1일을 경험한다.



○발기 회수가 증가한다
자위 금지 하면 발기 할 수 없게 되는 등 등 걱정하고 있는 사람도 있는 것 같지만 요즘에는 발기력이 높아져, 아침이나 밤에 자고 있을 때도 음란한 꿈 등을 꾸기때문에 빈번히 발기가 일어나 발기를 하지못하게 하고있다.
전보다 발기 횟수는 많았다.





■90일-100일



○음란한 꿈이 연속해서 꾸게 된다.

92일에 좋아하는 아이와 놀러 간 다음엔 매일 같이 음란한 꿈이 계속 되어 몽정의 유혹은 계속 된다. 사정하는 직전에 깨어나 어떻게든 세이프….머릿속은 여자 아이의 일만으로 지배되어 버린다.



○사려깊어진다

깊은 생각등을 할 수 있듯이 수확일을 냉정하게 파악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과는 다른 시점에서 사물을 생각하거나 하는 일에 놀란다. 불경이나 스님의 성욕을 억제하는 방법을 흉내내 볼까 등 여러 가지 생각하는 시기가 계속 된다…. 여자 아이와 놀거나 하면서 성욕을 자제하는 일을 과연 할 수 있는지 등….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는 능력이 자기 것이 된다

요즘 예전과와 다른 생각을 하여 무엇이 다르든가 자신에게 맞는일을 하는것인가 하는 등 확실한 판단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텔레비전도 뉴스 이외는 보지 않게 된다. 거짓 정보가 많은 듯 하여, 스스로 사물을 판단하거나 생각하는 힘이 손상되는 것 같아 졌기 때문이다.



○자신의 생각에 변화가 방문 - 딴사람이 된다
자위할 바에는 최고라고 생각되는 여성을 찾아내 섹스하는게 더 낫다는 올바른 생각을 가지게 된다. 점점 여성에게 뽑게 한다는 것도 어리석은 생각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더 이상 두 번 다시 자위는 하고 싶지 않다고 하는 기분이 높아진다.



○좋지않은 일을 경험하게 되어도 마음은 평온

아무리 무서운 일이 일어나든지 슬픈 것이 있었다고 해도 그 일순간만은 놀라거나 슬퍼하는 일은 있습니다만 마음만은 안정되어 있다고 하는지, 전과 같이 침울 하거나 비관적인 감정을 질질 끈다고 하는 것이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도 마음은 온화하고 ‘어떻게든 된다!’라고 하는 기분만 강하게 듭니다.





■100일-110일


○DHC의 에스테틱 믹스를 시험해 보았다.

성욕을 억제하는 효과와 여성호르몬과 같은 효과를 바랄 수 있기 때문이다. 성욕은 확실히 떨어졌다. 그러나 몸이 나른해져 컨디션을 무너뜨려 아침에 약해진다. 콩 등의 식사만으로 노력하려고 생각했다. 역시 약물 등에 의지하는 것은 반드시 부작용도 있고 좋지 않다는 걸 느끼게 해준 경험이었다.

○ 이제(벌써) 거의 성욕에 지배되는 일은 없어졌다

성인 비디오등을 봐도 현실의 여자 아이 이상으로 흥분하는 일도 없고 그 독특한 기분나쁜 감정.생각에 습격당하는 일도 없어졌습니다.


○음란한 꿈이 적게 된다
음란한 꿈은 적게 되어 대신에 낯선 여자 아이와 놀러 가거나 데이트 하는 꿈이 많아졌다.


○사람을 분별하는 능력 개발
마을을 걷고 있으면 자위만 하고 있는 사람과 별로 하고 있지 않는 사람을 분별할 수 있게 되었다. 걷는 사람의 표정이나 시선등에서 안다. 야동을보는 사람의 근처에 있으면 불쾌감에 습격당하는 일도 많아진다. 이것이 여성의 심리로, 자위 하는 남자가 인기 없는 원인이기도 한가 직감적으로 깨닫는다.

○여성의 기분을 이해 할 수 있게 된다
전과 같은 얼룩짐 얼룩짐이 없어져, 냉정하게 여성의 입장에 서서 사물을 생각할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여성을 존경하는 마음도 태어나는 것 같다.





■110일-120일


○감이 날카롭게 된다

감이 맞는 것이 많아졌습니다. 여성은 감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만, 성욕을 억제하는 것으로도 같은 감각이 눈을 뜬 듯 합니다. 회식 등에서 본 것만으로 신경이 쓰이는 아이라고 이야기하면 궁합이 좋거나 하는 일이 많아졌다.



○좋은 여자를 분별할 수 있게 된다

상대의 표정, 행동, 회화 등에서 상대를 냉정하게 볼 수 있는 눈도 길러졌다. 이것에 의해 나쁜 여자나 자신과 맞지 않는 아이 등은 서서히 찾아낼 수가 있어 좋은 여성도 분별할 수 있을 수가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페로몬 효과를 체험(비정상으로 모기에 물리기 쉬워진다)

110일을 넘기고 처음으로 눈치챘습니다만 공원 등에 가면 이전에는(자위만 하고 있었을 무렵은) 모기에 물리는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만 최근에는 대단한 양의 모기에 습격당하게 되었습니다. 발밑을 보면 대량의 모기가 모여 있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체취가 남자 같은 좋은 냄새난 왠지 모르게 된 것 같은 일은 느끼고 있었으므로, 페로몬 효과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자위 금지기간에는 4개월을 넘기고 믿을 수 없는 정도로 여성에게 인기있어졌다고 하는 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식사에 조심하게 된다
정말로 몸의 좋은 식생활등을 유의하려는 생각이 싹터 와 자신의 몸을 소중히 하려고 하게 된다.특히 콩 등을 사용한 식사는 성욕을 안정시키는 등의 효과도 있으므로 추천이다.



○이른 취침, 일찍 일어나기를 유의하게 된다
밤샘을 하는 일은 없어져 밤은 빨리 자 아침은 누구보다 일찍 일어나 노력하자! 라고 생각하는 기분이 싹트게 된다. 성장 호르몬이 분비되는 시간은 밤의 9시부터 12시까지의 사이라고 하므로 그때까지 자는 일은 중요하다.





■120일-130일



홈 페이지를 시작한 것이 꼭 이 날짜의 시기입니다. 지금까지는 자위 금지의 효과만을 채택해 왔습니다만 여기에서는 다른 건강법과 동시에 자위 금지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자위 금지만의 효과’라고 말할 수 없고 다양한 건강법+자위 금지의 효과가 됩니다.



○120일부터 수면욕을 억제하기 위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생활을 실행한다.



○125일부터 아침 일찍 일어난 다음은 아침 식사를 거른 생활을 개시.
위의 부담을 줄여 의지 및 뇌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것이 목적이다.



○식사의 유해성을 눈치챈다

매일 먹는 식사에 의해서 사용된다. 에너지라고 하는 것은 상당한 것은 아닌 것일까? 쓸데 없는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고 활기 차게 보내려면 식사의 양을 줄여야 하는 것인 것일까….



○흥미의 대상이 변화한다
이전에는 멋진 여자 아이와 사이가 좋아지고 싶었지만 그것보다 육체, 정신 모두 훌륭한 건강 상태를 목표로 하는 일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된다.



○남성으로부터 인기있다
남성에게서 호감을 사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성욕을 억제할 수가 있게 되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친절하게 접할 수가 있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이 이 날짜 부근에 호모와 섹스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성욕과 감정의 안정화
성욕이 높아진다, 단지 이전과 같은 기분나쁜것은 아니고 매우 온화한 것이다. 성욕의 안정과 감정 등 정신의 안정을 보다 느껴지게 되었다.



○머리카락질이 부드러워진다
최근머리카락을 기르기 시작하고 나서 눈치챘습니다만 머리카락질이 비정상으로 부드러운은 있었다. 손대어 보면 마치 목욕탕 오름으로부터 조금 선 것 같은 쉿 취해 젖은 것 같은 느낌으로 윤기도 감지할 수 있었다. 이 효과는 이전부터 나와 있던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130일-140일





○일찍 일어나고 일찍 자기 시작 / 아침을 안먹기 시작

현재 이 두 가지를 자위 금지와 동시 진행에서 가고 있습니다. 자위 금지를 유지하고 있는 것만으로 이만큼의 효과가 나왔는지는 모릅니다.



○아침에 머리가 칼날처럼 명쾌한다

자위 금지와 동시에 가고 있는 탓인지 모릅니다만 아침을 안 먹은지 4일째에는 머리가 굉장한 선명해 집중력 올랐습니다. 이른 취침, 아침 일찍 일어나는 효과도 나와 있는지도 모릅니다.


○우연한 히라메키(번쩍임. 빛남. 번뜩임.)

마을을 걸어 있거나 하면 돌연 ‘전에는 몰랐던 것을 알 수 있게 되었다!!’라는 식으로 우연히 무엇인가를 생각해 내거나 도달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머리가 칼날처럼 명쾌해지는 것으로 인해 일어나는 현상인지도 모릅니다.



○집중력의 상승
빈 곳인가에 사물에 대한 집중력이 올랐습니다. 다른 일에는 일절 얽매이지 말고 하나의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집중력이 올라갔다고 느낌.



○과거, 현재 좋아하는 아이가 빈번히 꿈에 나온다.
비유해 좋아했던 아이라도 표면 의식에 내지 않고 마음의 깊은 속에 감금하는 일에 의해서 꿈에 나오기 쉬워졌다고 생각됩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아이의 꿈은 변함없이 많습니다.


○좋은 여자에게 인기 있어진다
평소부터 콩을 주식으로 한 생활로‘음식의 욕구’(을)를 억제한다. 일을 할 수 있게 된 탓인지 음식을 자신은 말도 하지 않고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게 되어, 그 덕분에 호감을 사는 듯. ‘좋은 여자’에 사랑받게 된 것 같습니다.

미즈노가 ‘음식을 억제할 수가 있으면 운이 좋아진다’라고 한 것은 잘 말한 것입니다. 비관적으로 되는 것이 없어졌다 아침 생활+밤에 고민하지 말고 아침에 생각하는 개 말하는 일을 하고 나서는 비관적으로 되거나 슬픔에 범해지는 것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그러고 보면 정자를 사람에게 마시게 한 효과를 조사해 보면 낙담해 두등구 되었다고 하는 결과가 나가고 싶은 것 같습니다.








■140일-150일





○일찍 일어나고 일찍 자기



○아침 안 먹기



○몽정 없음 80일(10/21)



○복식/코호흡 실행중



140일부터 복식 호흡과 코 호흡을 시작했습니다. 눈이 완전한 쌍꺼풀이 되었다. 컸던 눈이 자위만 하게 되어 가늘어졌다고 하는 사람의 기입을 보고 거울로 자신의 눈을 보았는데 완전한 쌍꺼풀이 되어있었습니다. 내 여자 형제는 모두 눈이 크게 쌍꺼풀입니다. 예전부터 나만 눈이 작게 여우와 같은 홑겹이었습니다만 이 효과는 놀랍습니다. 눈의 크기도 밸런스 잡힌 것이 되었습니다.








■150일-180일





○생활이 흐트러졌다. 몽정을 100일만에 해 버렸다

2주간의 단식 생활이 흐트러져 버린 탓인지 행동력의 저하가 눈에 띄게 되었다. 당분간은 행동력의 저하와 정신의 저하가 계속 되었지만 오래간만에 몽정을 경험하고 나서 돌연 성욕이 높아지는 것과 동시에 행동력이 높아지는 일을 경험한다. 생활의 혼란은 건강을 해쳐 정신 상태도 불안정하게 한다는 것을 실감한다.


○단식도 자위 금지와 같다
완전 단식은 아니고 먹는 식사의 양을 줄여 간다고 하는 방법을 취해 보았다. 최종적으로는 주먹밥 1개만으로도 하루를 충분히 생활해 갈 수 있는 정도까지 가지고 갈 수 있었지만 도중에 무서워져 2주 만에 끊어 버린다. 자위 금지를 길게 하면 간단하게 성욕을 억제할 수가 있게 되지만 식사도 같은 것이라고 느껴졌다. 자위 금지와 동시에 실시하는 단식의 효과이지만 직감력이 증가하고, 감이 예리해져, 딸을 멈춘 후도 한 번 몸에 걸친 예리함, 직감력이 쇠약해지는 일은 없었다








■180일-210일





○행복을 만끽한다.
어떤 환경에 있든지 항상 행복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장기 자위 금지의 단점을 생각한다
동물은 자손을 늘리기 위해서 생식 활동은 하지만, 자위는 거의 하지 않는다. 자위 금지를 통해 여성과의 섹스라는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좋지만, 일생 사정하지 않는다고 하는 일도 문제이다. 인간의 몸은 사정하게 되어 있으며, 완전히 사정을 끊을 때의 단점은 무엇인가 생각하는 일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한층 더 감이 날카로워진다.
물이 방울져 떨어지는 소리나 바람의 흐름 등에 민감하게 되었다. 밤에 누군가가 일어나거나 하는 기색을 찰지하고 무의식 가운데 깨어나고 있는 것이 많다.


○완전한 행복은 추구하는 편이 좋다
자살하는 꿈이 많아진다. 어느 쪽인가 하면 낙관적인 성격으로 죽음이나 자살등 생각한 일도 없었지만 왠지 자살이나 죽음에 관한 꿈을 잘 보게 되었다. 완전한 다행히 말하는 정신 상태에 빠져 버리면 사람은 죽음을 받아들일 준비에 들어가 버릴지도 모르다. 코코로 터무니없는 잘못을 범하고 있던 일을 깨달았다!! 매일을 행복하게 사는 일을 목표로 하는 것을 멈추어 지금부터는 ‘매일을 소중히 살아가자’고 마음에 맹세한다.








■200일-220일


자신의 행동력을 올리기 위해 다양한 일을 시험해 본다

○감성이 닦아진다
지금까지 훌륭한 그림이나 누군가가 만든 것에 감동하는 일은 없었습니다만 작은 장식물이나 그림에 감동을 느끼는 것이 많아졌다.


○건강은 자기 자신으로 만드는 것
물건 만들기에 매료되게 된다. 두부와 두유를 만들거나 빵이나 케이크를 만들었다고 하는 행동을 시작한다. 건강에 대해서 깊게 생각하게 되어, 완전한 건강을 목표로 하는 것 있으면 모두 스스로 만드는 것 외에는 있을 수 없다고 하는 생각에 이른다.



○남자나 여자를 만나도
남자와 여자 어느 쪽으로 접할 때도 태도를 바꾸지 않고 평등하게 대하게 되었다. 좋아하는 타입의 여성이라면 의식하는 일도 많지만 그 이외의 여성에게는 전에 비해 순수하게 접할 수가 있게 되었다.








■230-250일





○명확한 목표가 항상 보인다
돈에 대한 욕망은 사라져 여성에 대한 욕망도 사라져 물욕, 식욕 모두에 대한 욕구가 일시적으로 완전하게 사라져 버린다. 그러나 그것은 몇일 정도로 원래대로 회복했다. 그 시기는 장래 자신이 무엇을 해 도미의 가나나이를 먹은 후의 비전까지 명확하게 보이게 되었다.



○좋아하는 아이 상담을 받는다
좋아하는 여성에게서 상담을 받거나 서로 많이 말하거나 하는 것이 많아졌다. 자신이 생각하지 않은 듯한 말이 차례차례로 나온다. 머리로 생각한다고 하는 것보다는 무의식 중에 이야기한다고 하는 상태에 가까울지도 모르다.


○결단력의 속도
무서울 정도 결단력이 빨라졌다. 헤매거나 다른 사람과 상담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순식간에 결단 할 수 있다. 인생을 풍부하게 보내는 의미에서도 결단이 빠르다고 하는 일은 장점이지 않을까 생각했다.








■250-300일





○성인물을 보는 일을 금지하는 ‘에로 금지’실행중.



○정말 좋아하는 게임을 금지하는 ‘게임 금지’를 실행중.



○콩류 중심 식생활 실행중.

금지한 이유로서는 중독 상태를 회피하기 위한 것과,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생활 습관은 이전에 비해 불규칙하게 되기 십상입니다.



○행동력, 의지의 저하
아무래도 의지나 행동력이 저하한다. 몸을 움직이려 하면 왠지 몸이 무겁게 지친다.



○전체적인 능력의 저하
생활 습관이 흐트러지고 나서는, 지금까지의 능력의 저하가 눈에 띄게 되었다. 아마 자위 금지의 효과라고 하는 것은 150일까지가 최고로 발휘되는 것이어, 그 이후는 생활 습관을 바로잡은 효과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성욕의 저하
자위 금지를 보통으로 실시할 수 있기 위해 필요하지 않은데 ‘에로 금지’까지 해 버린 결과,
한층 더 성욕이 저하해 버렸다. 여성과 놀고 싶다고 하는 충동이 극단적으로 저하. 이대로는 안된다….



○빈 시간의 유효 활용
금지 사항을 두 개 만드는 것으로 시간은 꽤 유효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빈 시간을 다른 취미에 맞히는 등, 좋을 방향을 향할 수가 있었다.



○여자가 되는 꿈을 꾼다
자신이 여자가 되어 버리는 꿈을 몇 번인가 봐 버린다. 관계없는 이야기이지만 여자 친구로부터 농담으로 ‘여장 해 보면?’라고 몇 번인가 들은 일이 있습니다. 그것이 잠재의식에 남아 꿈이 되어 버렸는지요.








■300-327일





○성인류를 보는 일을 금지하는 ‘에로 금지’실행 중



○정말 좋아하는 게임을 금지하는 ‘게임 금지’를 실행 중.



○식생활이 흐트러지기 시작한다. 250일을 넘기고 나서부터는 아무래도 상태가 나쁘다….
솔직히 말해 상당한 악영향이 눈에 띄게 되었다. 지금까지 150일을 넘겨도 좋은 상황이 나타나고 있던 것은 훌륭하다. 생활 습관을 유의하고 있었던 것과 이따금 성인물 등을 보는 것으로 성욕이 극단적으로 적게 된다고 하는 자체를 막을 수 있고 있었기 때문인지도 모르다.


○한층 더 행동력의 저하를 부른다.
매일 의지나 의욕이라는 것이 조금씩 저하되고 있는 감각을 기억한다. 몸도 무거워 전혀 증상은 좋아지지 않는다.



○귀여운 여성과 놀아도 시시하다
이것은 충격적이었다. 옛날이면 당연히 흥분하여 두근두근했을 텐데, 귀여운 여성과 놀아도 전혀 두근두근하지 않고 정말로 시시하다고만 느끼게 되었다. 그러나 이야기만은 맞는지 여성은 대단히 기뻐하는 것 같았다. 자위 중독에 걸려, 매일 자위에 빠지는 일은 어리석은 행위이지만, 같은 전혀 사정을 하지 않는 상황(성욕의 저하)도 그리 어리석은 행위는 아닌 모양이라고 생각되었다.



○감동이 없어진다
너무 감동하는 것이 없어졌다. 세상이 모두 시시하기는 하지만 같게 느껴진다. 주위의 인간과 같이 기쁜 일이나 슬픈 일을 경험해도 똑같이 느낄 수 없다. 감정의 침체 상태가 계속 된다.



○주위로부터 치야호야(추어올리고 얼러맞추는 모양. 응석을 받아주며 비위를 맞추는 모양.) 된다
여성에게 거의 흥미가 없어져 버렸다는 것에, 왠지 주위로부터 치야호야 되는 것이 많아진다. 남자, 여자 어느 쪽으로부터도 ‘근사하다’는 소리를 들을 때가 많아진다. 얼굴도 야위어 몸매는 날씬하고 눈이 쌍꺼풀에, 피부도 갈색이 되었다.

행동에도 여유가 있어, 항상 냉정하고 어떤 핀치에 조우해도 별로 초조해 하는 일도 없다. 감동도 의욕도 없기 때문에 초조해 할 필요가 없는 것이지만 주위에서 보면 그것이 여유 있는 사람으로 보일지도 모른다.








■이전의 나


확실히 자위만 하고 있었을 무렵의 나는, 약간 뚱뚱하고 피부가 흰데다 체취가 지독하고, 매일 불규칙한 생활로 언제나 눈 아래에 다크 서클이 있었다. 행동이라고 말하면 마구 항상 초조해 해 실패만 하고 있었군…. 회화도 어수선하고 횡설수설해대, 여유가 없었다.


이따금 만나는 여자 아이의 용모는 야마다 하나코나 미우라, 마체미를 닮은데다 성격도 좋다고는 말할 수 없는 여성이 많았다. 자신에게 자신이 없는 탓인지 이러한 여성이라고 안심하고 이야기할 수 있다.


또, 매일의 자위로 성욕도 비정상으로 높았기 때문에, ‘이 아이라면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하는 생각도 당시는 있었을지도 모른다. 현재는 인원수는 적지만, 누구나가 ‘귀엽다!’라고 생각되는 가정적으로 성실한 아이들과 좋은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성욕은 반드시 낮아야 이상한 여성에게 걸리는 일도 없고 좋은 여성을 찾아낼 수가 있다. 성욕으로 여자를 보지 않는, 즉 여성의 감각으로 상대를 볼 수 있게 된 것은 아닐까 생각하고 있다. 이렇게 생각해 보면, 당초에 비해 상당히 풍족한 상황에 있다고는 생각하지만, 감동과 성욕이 없기 때문에, 시시하다….



○빈번히 치야호야 되는 꿈을 꾼다
다양한 여자 아이가 등장해서는, 치야호야 된다고 하는 상황의 꿈을 몇번이나 본다. 그 때문인지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는데 항상 자신만은 흘러넘쳐 온다. 현실 세계에서도 치야호야 되는 것이 당연이라고 하는 감각이 되어 진다.










■327-333일





잠시 후에 기적이 일어났다.



○행동력, 의지의 급격한 상승

327일째 오랫만에 몽정을 경험한다. 현실의 여성과 사귀는(섹스하는) 꿈이다. 그 꿈을 꾸어 사정한 직후, 급격한 성욕의 고조와 함께 의지와 행동력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30일-50일 상태로 경험했던 ‘초사이어인 효과’이다.



그 무렵보다 약간 약한 느낌이지만, 그런데도 새로 초조해지지 않는 정도의 의지와 행동력이 흘러넘쳐 왔다. 현실도 꿈도 섹스로 사정한다고 하는 행위에서는 뇌는 같은 쾌감을 얻고 있다고 한다. 원래 ‘섹스’는 자손을 번영시킨다고 하는 소중한 의미를 가진다. 학생이라면 하지 말아야 하겠지만 이미 어른으로서 성장한 뒤에도 여성과의 교제를 하지 않는다는 건 그 자체가 죄는 아닐까. 자연계의 규칙에 반한 행위인 것은 아닐까.


○자위 금지마라톤 졸업

지금 그대로의 종래의 자위 금지의 방식에서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 마라손스레에 이별을 고한다. 여기까지 길게 계속 될 수 있어 이것의 것은 정말로 이 스레와 모두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내가 자위 금지 하는 이유는 이 6가지 때문이다.



①성욕을 유지한 채로 실시하면 좋은 효과를 바랄 수 있다

②또 원래의 오나 중독으로 돌아올 가능성도 있다

③자위에 의한 쓸데없는 시간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

④자위는 추하다

⑤스스로 처리하는 일로 여성을 요구하는 힘이 약해진다

⑥자위하지 않는 것이 멋진 여성에게 인기있다







○모든 욕구는 밸런스가 소중하다
지금에 와서 간신히 무슨 일에건 밸런스가 소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위 금지+에로 금지+게임금지와 같이 모든 욕구를 없앰으로써 얻은 것도 컸습니다만, 잃은 것도 컸습니다.


○발기 지속 능력 저하
아사다츠는 제대로 있었으므로 그만큼 걱정하지 않았습니다만, 최종 리셋일(333일)에, 과거 30일 전후로 리셋 했을 때와 비교하여 발기 지속 능력이 떨어진 것을 눈치챘습니다. 게시판에서는 자위를 너무 많이 하여 ED(임포텐츠) 기색이었다고 하는 것이 많은 듯 합니다만, 자위를 전혀 하지 않는 경우에도 ED(임포텐츠)(이)가 되는 위험성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역시 성욕은 필요합니다.


○새로운 자위 금지(섹스OK)
새로운 자위 금지 규칙을 스스로 설정 했습니다. 그것은 멋진 여성과의 섹스는 허용한다는 룰입니다. 물론 자위 금지, 에로 금지는 지금 그대로 유의합니다. 책도 비디오도 동영상도 보고는 타목, 자위도 타목이라고 한다면 도망갈 장소가 없어진 성욕은 아무래도 현실의 여성을 향할 것입니다. 행동력을 올리는 계기로도 되고, 성욕 저하를 부를 걱정도 없고,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상의 그녀와의 관계에서 리셋(목표 달성)
333일째(으)로 해 당초의 이상이며 목표이기도 한, 좋아하는 여성과 관계를 가질 수 있어 리셋가 되었습니다. 나아가 서로 사귀고 사랑함의 사이가 되어 그녀로서 겟트 할 수 있던 것입니다. 원래 자위 금지를 계속해 온 목표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귀엽고 성실하고 좋은 아이와 관계를 가질 수 있었다고 하는 것이, 리셋 한 직후 당분간 믿을 수 있는 두, 마치 꿈속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오나 체험기는 이것보다 종료 하고 싶습니다. 여러분 정말로 고맙습니다. (현재 333일에서 종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손해 보기 싫어서 피해 입으면 반드시 되갚아 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11/18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8/28 - -
공지 아르바이트 갤러리 이용 안내 [1226] 운영자 05.01.05 400399 117
뉴스 ‘47세 생일’ 맞은 전현무…김숙→정지선, 케이크 들고 축하파티 디시트렌드 10:00
6151801 오늘 추모 할 것 같은 날씨인데 아갤러(58.140) 13:14 6 0
6151800 소액고액급전 사고자 가능 [1] 아갤러(118.235) 13:14 3 0
6151799 잘생기면 쿠순이가 들이대냐? [1] ㅇㅇ(211.234) 13:12 12 0
6151798 니들 헌옷수거함. 꼭뒤져봐라 나 30만원범 섹갤러(106.102) 13:12 12 1
6151796 쿠팡 ㅈ같은게 나름 꿀공정은 고인물 몇새끼들이 독점하더라 [1] 아갤러(115.21) 13:11 16 0
6151795 쿠팡 단기 첨해볼라는데 아갤러(223.62) 13:08 19 0
6151793 송파 출확 카톡 온사람? 아갤러(211.234) 13:04 11 0
6151792 오후 12시 50분이후 다음날 주간 신청했는데 될까 [3] ㅇㅇ(211.187) 13:03 19 0
6151791 제발 사람 한명 살린답시고 [5] 아갤러(211.51) 12:59 73 0
6151790 컬리도 못가면 ㅅㅂ 연체되는데 ㅈ같네 [4] 없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52 0
6151789 출확 잘주는 것좀 알려주세여 [3] 쿠팡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49 0
6151788 쿠팡 돈 언제들어와?? 아갤러(211.222) 12:56 21 0
6151787 오늘 공장 첫 출근했는데 우울증 올 것 같음.. ㄴㄴ(106.102) 12:51 50 0
6151786 근데 나이 30인데 이름이 광호야? [2] 아갤러(211.234) 12:50 31 0
6151785 혹시 배민b마트 알바해본 사람 있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8 21 0
6151784 50억있으면 일안하냐? [11] 아갤러(223.38) 12:47 63 0
6151783 쿠팡 계약직 [3] ㅇㅇ(118.235) 12:47 59 0
6151782 주간 야간 다 존나 현타옴 아갤러(121.135) 12:47 36 0
6151780 돌고돌고 고쿠네 [12] 아갤러(211.36) 12:46 101 0
6151779 쿠젠이 쿠팡탈출함 쿠젠(14.50) 12:42 34 0
6151778 물류왔는데 왜 20후~30대 나잇대가 제일 없냐? ㄱㄱ(223.62) 12:42 34 0
6151777 ■와진짜 당근에서 바퀴벌레 잡아달란애들 대단하다;; [1] 아갤러(211.234) 12:42 44 1
6151776 하루만 일시켜놓고 돈은 자기들 급여날에 넣어주겠다 장난하냐 씨발 아갤러(61.247) 12:39 26 0
6151775 아줌마들 달걀귀신마냥 얼굴 맨들맨들한거 왜그럼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9 51 0
6151774 40중후 물류일용녀가 현실적으로 4~5세연상 공무원한테 취집어렵냐? [6] ㄱㄱ(223.62) 12:38 57 0
6151773 쿠팡 리배치할빠에 허브하는게 낫지않냐 [2] 아갤러(59.0) 12:37 69 0
6151772 한국 노벨상 받은 한국여자 누구였냐 ㅇㅇ(39.7) 12:37 34 0
6151771 광호씨 어느 팀으로 오셨나요 ..?? 출근금지 명령을 내려야겠어요 [3] 아갤러(1.252) 12:37 43 0
6151770 1시간뒤 쿠팡출근ㅅㅂ 살려줘라 아갤러(124.60) 12:36 41 0
6151769 오더피커가 얼마나 위험하고 얼마나 무겁냐? ㅇㅇ(59.18) 12:36 14 0
6151768 여자들 금속탐지기 검색대 지날때 속옷 걸림? [6] 아갤러(1.217) 12:35 56 0
6151767 물류일용녀들도 물류일용남이랑 결혼 꺼려해? ㄱㄱ(223.62) 12:34 21 0
6151766 한농이는 이제 어디서 일해야하나 아갤러(1.252) 12:34 17 0
6151765 알바하는데 매일같이 옷 바끼는년 심리가 뭐냐? [2] 아갤러(106.102) 12:32 73 0
6151764 졷팡인생 끝내고싶다 [1] ㅇㅇ(211.234) 12:31 45 0
6151763 저 40대 아줌마 아직도 정신못차렸네 [2] ㅇㅇ(211.234) 12:29 79 0
6151762 내 생각에 한농이는 조만간 창컬에서도 블랙임 아갤러(121.141) 12:29 18 0
6151760 물류일용직 다니면 솔직히 결혼 애매해? [6] ㄱㄱ(223.62) 12:27 67 0
6151759 뜨거운 냄비 잡는 장갑을 뭐라그러냐 [13] ㅇㅇ(39.7) 12:25 93 0
6151758 물류 사회적 위치 0 이라고 전에 말씀 드렸잖아요 ㅇㅇ(211.38) 12:24 30 0
6151757 물류일용직의 사회적 위치가 어느정도임? [6] ㄱㄱ(223.62) 12:20 67 0
6151756 쿠팡 하면서 느낀건 [4] ㅇㅇ(115.139) 12:18 119 0
6151755 고쿠 요즘 파렛존에 다 때려박고 마감끝나면 선반존으로 [3] ㅇㅇ(223.38) 12:18 77 0
6151754 허리디스크 있는데 할만한 알바 없나 [2] ㅇㅇ(175.196) 12:17 37 0
6151753 알바하면서 제일 족같은 거 베스트. 아갤러(125.133) 12:16 40 3
6151751 스키장 알바하는데 신발 아갤러(110.10) 12:12 17 0
6151750 맞짱 뜨자 아갤러(223.38) 12:10 21 0
6151749 동탄 오전조 확정 몇시에줌? ㅇㅇ(112.170) 12:09 14 0
6151748 확정잘주는 센터좀 [7] ㅇㅇ(112.170) 12:08 110 0
뉴스 박세리 “결혼한 줄 알더라”…원빈·공유와 웨딩사진 찍은 사연 공개 (라스) 디시트렌드 10:0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