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교정직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교정직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수면 적정시간 7~8시간 남자 기준이라고 함 ㅇㅇ
- 대통령실 행정관들, "호가호위 근거 대라"... 집단 행동 움직임 목련피는봄
- 한강 비판하는 역사유튜버 학생회
- 첫 일본 여행인 사람이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기 完 마시로
- 文 '투기와 전쟁' 중 문다혜 갭투자했다…"억대 시세차익" ㅇㅇ
- 야글코글 참다못한 언냐의 특단의 조치 ㅇㅇ
- 스압)싱글벙글 개ㅈ망했다는 설악산 동네 관광업..jpg ㅇㅇ
- 유시춘, EBS 의전차 독식 및 매해 수당 6천이상 꿀꺽 헬기탄재매이
- 요즘 많아지고있다는 민폐 등산객들.jpg ㅇㅇ
- 옛날 갑부의 상징이였던 전설의 자동차.jpg ㅇㅇ
- 날뛰는 채솟값에 "김장 어쩌나"... 농림부가 예측한 전망 마스널
- [단독] 대한의학회, 임현택 의협회장 탄핵 추진 포만한
- 이것만큼은 카피하지 말아달라는 유튜버 폰카충
- 우주개새끼 철민이 79 수지수
- [빠따 소녀 게임 / KILL THE WITCH] 개발 일지 #2 SnakeEagle
LA 메트로, 올랜도 공항 피플무버 이용 후기 등
9월 말 ~ 10월 초 LA와 올랜도를 갔다오면서 이용한 철도 사진 좀 올려봄LA 메트로올랜도 가려는데 직항편이 없어서 LA에서 당일치기 여행하고 국내선 환승하기로 결정작년에 갔던 경로대로 K선 + E선 타고 도심 갔다가 E선 타고 산타모니카까지 갔음LA 공항에서 그나마 가까운(직선거리 3.74km) Westchester/Veterans 역여기서 Aviation/LAX 역까지의 2단계 구간이 미개통이라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었다2단계 구간이 개통해도 LAX 피플 무버 노선이 개통하기 전까지는 공항 접근성이 좋아지긴 어려울 듯킨키차량제 P3010 열차 외부건널목과 병용궤도를 운행하는 차량 답게 사이드 미러와 카메라가 달려있다왼손 원핸들 운전대좌우 모니터엔 차량정보가 현시되고 필러 모니터엔 미러캠을 보여주는 듯https://transittalk.proboards.com/thread/1366/p3010-light-rail-car-lrvhttps://thesourcearchives.metro.net/2022/09/22/the-k-line-opens-friday-october-7/열차 내부방향이 고정된 크로스시트가 대부분이고 휠체어석만 접이식 롱시트로 되어 있다E선 환승 후 찍은 객실 행선안내기위에서부터 이번역 - 다음역 - 그다음역 - 종착역 순으로 안내하고, 공용구간은 환승역 표시로 갈음함Grand Avenue Arts/Bunker Hill 역 승강장1면 2선 섬식에 A, E선 공용구간이라 열차 탑승 전에 전광판을 꼭 확인해야겠더라도심 한가운데라 그런지 역 양측 구간 모두 쉴드터널로 시공되어 있었음근처 구경 조금 하고 산타모니카로 이동E선 쭉 타고 Downtown Santa Monica 역 도착산타모니카 부두에서 해넘이 본 다음 Big Blue 버스 3 타고 공항으로 돌아감올랜도 공항 피플무버출처: https://en.wikipedia.org/wiki/Template:Orlando_International_Airport올랜도 국제공항의 특징터미널 A, B와 탑승동이 분리되어 있어 이 사이를 오가려면 무조건 피플무버를 탑승해야 함보안검색 지나고 게이트 갈 때 셔틀 타는 시간 생각해서 여유롭게 이동해야겠더라탑승동 3과 터미널 B를 연결해주는 피플무버고무차륜이고, 가이드레일과 제3궤조 전차선이 선로 가운데에 있는 형태터미널과 탑승동 승강장은 모두 두단식 ■ | ■ | ■ 구조로 쌍단선 운행을 함차량은 미쯔비시의 Crystal Mover Urbanismo-22 모델을 쓰고 있다빠른 속도로 운행하지는 않아서 승차감은 무난한 편터미널 A, B와 터미널 C 사이도 피플무버로 연결되어 있는데, 여긴 보안검색 없이 이용할 수 있길래LA로 돌아가는 날에 브라이트라인 역사도 구경할 겸 짬내서 타 보았음여기도 미쯔비시의 Crystal Mover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탑승동 4와 터미널 B를 연결해주는 피플무버저기는 아직 봄바르디어의 CX-100을 굴리는 중브라이트라인 올랜도 역현재는 상대식이지만 1섬 1상대식으로 확장 대비가 되어있는 상태터미널 A, B - 터미널 C 피플무버는 쌍단선이 아닌 복선으로 운행함승강장은 모두 두단식 ■ | ■ | ■ 구조이지만 진입전 건넘선을 타고 한쪽 선로에서만 회차하고 있었다출도착안내 전광판브라이트라인 역사 입구개찰구 겸 보안검색대가 있어 대합실과 승강장은 들어가진 못함승차권 자동발매기위 큼직한 모니터에는 광고와 출도착현황을 보여주고 아래 태블릿으로 발권을 할 수 있었음발매기 UI는 홈페이지와 비슷한듯돌아가는 피플무버 안에서 우연찮게 만난 브라이트라인 열차역에는 열차 한 대도 없길래 좀 아쉬웠는데 이렇게라도 봐서 다행그 외 올랜도 여행하며 찍은 철도 사진들선레일 Lynx Central 역 ~ AdventHealth 역 사이 한 건널목 사진확실히 전차선이 없으니 확 트여보인다AdventHealth 역으로 향하는 선레일 열차주로 MPI MP32PH-Q 기관차 1량 + 봄바르디어 BiLevel 객차 2량으로 운행하는듯디즈니 월드 모노레일 Transportation and Ticket Center 역매직 킹덤 쪽 복선 순환선과 앱콧 쪽 단선 순환선이 모두 모이는 곳매직 킹덤 쪽 순환선은 외선순환이 놀이공원 직통, 내선순환이 리조트도 서는 완행으로 운영되고 있었음공원 폐장 때 타봤는데 객차 중간에 좌석이 가로막고 있어서 혼잡도가 더 올라가는 느낌이었다깔쌈한 디자인의 갤주 사진으로 마무리
작성자 : 818고정닉
율희 이혼 전말 "율희 집 나가면서 관계 악화" (뒤통령)
- 관련게시물 : 율희랑 이혼한 FT아일랜드 최민환 근황(슈돌) 그러면서 "순탄했던 관계에 변화가 찾아왔던 결정적인 계기가 있었다고 한다. 바로 코로나였다. 공연이 주 수입원이 될 수밖에 없는데 활동에 지장이 생기면서 이들의 가정 경제에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며 "율희는 가정 경제를 위해 손발을 걷어붙였다고 한다. 인플루언서로 나서면서 공동 구매를 진행했다"고 알렸다. 뿐만 아니라 이진호는 "상당히 큰 돈을 만질 수 있게 됐다. 문제는 외부 활동이 자연스럽게 많아졌다는 거다. 육아와 가정이 먼저였던 아빠, 인플루언서로서의 활동 역시 중요했던 엄마의 갈등이 점차 커졌고 두 사람의 부부관계 역시 소원해졌다는 거다"며 "결정적인 영향을 끼친 사건이 하나 벌어졌다고 한다. 지인은 율희가 FT아일랜드 콘서트를 앞두고 집을 나갔다고 하더라. 최민환이 괴로워했던 기억이 난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더불어 "확인해보니깐 당시 율희가 4~5일간 집에 들어오지 않으면서 두 사람의 부부관계가 급속도로 악화됐다. 율희가 어떤 이유로 집을 나갔는지까지는 파악 안 됐다. 이후 다시 집에 들어오면서 잘 봉합됐는줄 알았는데 얼마 되지 않아서 이혼 소식을 접했다고 한다"며 "최민환은 양육권을 가져오는 과정에서 그 어떤 양육비도 따로 받지 않고 있다고 한다. 율희 역시 이혼 과정에서 재산 분할을 받지 않기로 합의를 봤다고 한다. 그 어떠한 경제적인 부담도 없이 언제든 아이들 보고 싶을 때 마음 편히 볼 수 있는 상황이 마련된 거다"고 설명했다.- 이혼한 율희와 최민환이 자주 싸운 이유+ 오늘 뜬 기사
작성자 : ㅇㅇ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