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아케인' 시즌2 공개에 앞서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와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이하 TFT) 등 자사 게임 전반에 걸쳐 관련 콘텐츠 도입 계획을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LoL은 '아케인' 시즌2에서도 등장하는 녹서스 부대 장군 ‘암베사 메다르다’를 신규 챔피언으로 선보인다. 이용자는 아케인 테마로 리뉴얼되는 ‘칼바람 나락’과 ‘징크스’와 ‘바이’의 스킨, 신규 넥서스 파괴 효과 등 '아케인' 시즌2의 서사를 경험할 수 있다.
다음으로 TFT는 올해 마지막 세트를 '아케인' 테마로 꾸미며, 신규 챔피언 ‘파우더’ 등 TFT 단독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신규 체계와 특성을 비롯해 ‘미니 케이틀린’과 '아케인' 테마의 결투장, 전략가 등 장식 요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발로란트에는 '아케인' 테마의 번들 와일드 리프트에는 ‘신지드’와 ‘워윅’ 등 신규 챔피언을 선보이며, 내년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인 신작 2XKO에 등장할 새로운 징크스의 모습도 공개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17일 '아케인' 시즌2의 시리즈 예고편과 케이팝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참여한 음원 ‘컴 플레이(Come Play)’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아케인' 시즌2 OST에 참여한 아티스트 중 유일한 케이팝 그룹으로 이용자는 '컴 플레이'를 정오부터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아케인' 시즌2과 관련해 아이앱 스튜디오, 삼립, 포토이즘, 무신사 스탠다드 등과 협업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 ‘마크 메릴(Marc Merrill)’ 공동 창립자 겸 CPO는 “게임 전반에 걸쳐 '아케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공들여 준비했다”며 “이용자가 '아케인' 시즌2 관련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기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케인' 시즌2는 한국 기준 11월 9일, 16일, 23일에 총 3막으로 공개되며,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