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기타음식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기타음식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진짜 회생불가 k리그 축구팀..jpg ㅇㅇ
- 북한 해커들이 탈북을 잘 안하는 이유 ㅇㅇ
- 법원 "가세연, 쯔양 사생활 영상 삭제하라" 덕후몬
- 훌쩍훌쩍 전문대 대학 생활 묘냥이
- 울컥울컥 로프공 사장이 생각하는 쉬는 청년들 ㅇㅇ
- 와들와들 점점 정부탓으로 인정받고 있는 참사.JPG ㅇㅇ
- 싱글벙글 현존하는 국내외 종교 지도자들 싱글벙글참치캔
- 공포공포 이번에 출시된 AI 근황...jpg ㅇㅇ
- 중국 정부, 한한령 8년 만에 한국 가수 중국 공연 허용...? 시마시마
- 트랄랄레오 어쩌고 ㅈ노잼 밈의 진짜 실체.....jpg 보추장아찌
- 연돈 예약권 당첨자 후기 ㅇㅇ
- QR결제만 가능한 서점에 간 할아버지 도와준 청년 ㅇㅇ
- 남편과 바람난 비서, 1층으로 불러주실 분…일당 10만원 지원자 속출 감돌
- 의붓아들 살해한 계모, 대법서 징역 30년 확정 감돌
- 개도국인데 벌써 '청년 취업난'에 빠졌다는 동남아 국가들 근황 ㅇㅇ
똥 기저귀로 교사 때린 엄마, 항소했다가 실형
- 관련게시물 : 인분 기저귀 학부모 본격 수사- 관련게시물 : 어린이집 교사 얼굴 똥기저귀로 때린 한녀.newshttps://naver.me/5apyzKzz 똥 기저귀로 교사 때린 엄마, 항소했다가 실형자녀를 학대했다고 의심해 똥 묻은 기저귀로 어린이집 교사 얼굴을 때린 어머니에게 항소심 재판부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실형을 선고했습니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제3-3 형사부(항소부)naver.me- 똥 기저귀로 어린이집 교사 때린 엄마 징역형https://n.news.naver.com/article/422/0000732117?sid=004 "우발적이어도 타인에게 오물 묻힌 건 모욕"…똥 기저귀로 어린이집 교사 때린 엄마 징역형자신의 자녀를 학대했다고 의심해 어린이집 교사를 똥 기저귀로 때린 40대 어머니에게 징역형이 선고됐습니다. 대전지방법원 3-3형사 항소부는 40대 A씨의 상해 혐의 사건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징역n.news.naver.com자신의 자녀를 학대했다고 의심해 어린이집 교사를 똥 기저귀로 때린 40대 어머니에게 징역형이 선고됐습니다.대전지방법원 3-3형사 항소부는 40대 A씨의 상해 혐의 사건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징역 6개월을 선고했습니다.A씨는 지난 2023년 9월 10일 세종시의 한 병원에서 손에 들고 있던 아이의 똥 묻은 기저귀를 펼쳐 아이의 어린이집 교사 53살 B씨의 얼굴을 때려 전치 2주의 상처를 입힌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당시 A씨는 어린이집에서 2살 배기 첫째 아들이 다치게 된 일로 학대를 의심해왔고, 해당 어린이집 원장과 함께 병원에 찾아온 B씨와 이야기를 나누다 홧김에 범행을 저지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항소심 재판부는 "통상적 사회 관념에 비춰볼 때 계획적이든 우발적이든 타인 얼굴에 고의로 오물을 묻히는 행동은 상대방을 모욕하려는 의도가 담긴 것"이라라며 "범행 이후로 상당한 시간이 흘렀음에도 피해자는 보육교사 업무를 계속할 수 없을 만큼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또 "피고인은 단순히 기저귀를 던진 것이 아니라 피해자 안경이 부러지고 얼굴과 머리카락, 상의, 안경 렌즈에 상당한 대변이 묻을 정도로 피해자 얼굴에 기저귀를 비빈 것은 범행 죄질이 나쁘다고 판단된다"며 "이 사건 수사가 지속되는 순간에도 피고인은 여러 아동학대 혐의로 피해자를 고소했으나 모두 불기소 처분됐다"고 판시했습니다.또한 A씨가 원심서 200만원을 공탁한 점과 민사상 손해배상 사건에서 법원의 화해 권고에 따라 3,500만원을 지급한 점도 유리한 양형 사유로 보기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재판부는 교권 침해가 아니었고 피해자의 병실 무단 침입으로 인한 우발적인 범행이었다는 A씨 측의 양형 부당 주장에 대해서는 모두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판결 직후 A씨는 "저에겐 어린 두 자녀가 있고 아이를 키워줄 사람이 없다"며 "많이 반성했으니 기회를 달라"고 말하며 오열하고 쓰러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작성자 : 감돌고정닉
이진호 김새록 전세보증금 폭로..
- 관련게시물 : 이진호,장신 제보- 김새론 16년도 연옌 남친 두명 ㄷㄷㄷ- 관련게시물 : 이진호, 김새론 19년 남친과 길거리 키스 영상 폭로 ㄷㄷ정리하자면 권영찬 : 시원스쿨 관계자가 김새론에게 보증금을 빌려줬다 이후 만기가 지나자 보증금을 돌려 받았다 이진호 : 김새론 사망 후 누군가 보증금을 받으러 찾아왔다 보증금을 내준것도 명의도 시원스쿨 관계자다 보증금을 본인의 명의로 돌아오게 설정했다 근데 누군가 보증금을 찾으러 왔다 이후 시원스쿨 관계자에게 돌아갔다. 김새론 사망 후 찾아갔다는건 이진호 네가 어떻게 알아? 이진호 네가 권영찬 말이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며 그럼 시원스쿨 관계자가 보증금 빌려줬으니 만기가 지나서 보증금을 돌려 받은것도 맞는데? 애초에 시원스쿨 관계자가 권영찬한테 제보한거잖아? 그리고 제3자가 보증금 찾으러 갔다고 쳐도 제3자는 보증금 명의가 김새론인걸로 알았을거 아니야 왜 이제와서 보증금 찾으러간게 유족이라고 뒤집어 씌워서 유족 저격하려고? 진짜 최악이다 넌 시원스쿨 관계자랑 짜고 고인 모독하고 오히려 네가 하는짓이 ㄱㅁ가 시켜서 한것밖에 안 보여 ㄱㅁ가 시원스쿨이랑 제일 친하잖아 ㅋ 대중들은 네가 하는 말 절대 안 속으니까 감옥이나 빨리 들어가 넌 징역 10년 이상 본다 - 김새론 장례 중 누군가 전세보증금 빼 갈 시도- 이진호가 2016년 카톡 까라며 설친게 이거였네-------중략------------중략------------중략-------이 사람 말에 따르면 이진호도 김수현 소속사도 이 사람한테 김세의 소스를 받음.1. 지금 깐게 다인 놈이다2. 카톡 재구성한 순간 조작한 거다같은 사람한테 같은 소스 받은 것도 커넥션에 들어가냐?이진호가 계속 증거 내놓으라 한게 이거 때문이었네ㅋㅋㅋㅋㅋ유족이 조작하는 걸 그냥 두고 봤을까?근데 어쩌나 이번엔 새론이 폰에 있던 원본이란 것도 깠고 재구성 했다는 카톡도 일부는 김수현 소속사도 인정을 했네?이번엔 좀 다를 거 같은데 어쩌냐?
작성자 : ㅇㅇ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