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주제로 한 게임이 쏟아지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22일 스위치 전용 '멍냥 동물 병원 반려동물 건강 지킴이!' 한국어화 버전을 출시했다. 같은 날 에이치투인터렉티브도 댕댕이의 액션을 그린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그래플 도그'의 스위치 한국어판을 닌텐도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멍냥 동물 병원 반려동물 건강 지킴이!'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수의사 체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수의사가 되어 병원으로 출근하여 조례부터 종례까지의 하루 일과를 진행하며 진찰을 통해 강아지와 고양이들을 돌보아 나간다.
병원을 찾아오는 동물들은 '포메라니안', '슈나우저', '러시안 블루', '스코티시 폴드' 등으로, 귀엽고 개성 넘치는 18종류의 강아지와 고양이가 다양하게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보호자의 코멘트나 메모, 원장 선생님과 선배의 조언에 따라 '엑스레이',나 '청진기'와 같은 진찰 도구를 골라 진찰을 하게 된다.
진찰 후에는 타이밍을 가늠하여 안약을 넣고, 상처를 실로 꿰매는 등, 실제 동물 병원에서 있을 법한 20종류의 치료를 미니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쉬는 날에는 '패션 숍'이나 '미용실'을 통해 184종류의 패션 아이템과 40종류의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모습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놀이공원에 가거나 영화를 보고 해변을 산책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휴식을 취하할 수 있다. 또한 다른 병원 선생님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도 이해하기 쉽게 번역된 게임 텍스트와 함께 등장인물 주요 대사의 한국어 더빙으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에이치투인터렉티브가 출시한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그래플 도그'는 활기 넘치는 2D 픽셀 아트 스타일의 플랫포머 게임이다. 사랑스러운 주인공 '파블로'가 되어 멋진 갈고리를 사용해 까다로운 도전을 해결하라. 픽셀 아트의 달인이 선사하는 대담하고 알록달록한 아트 스타일과 신선한 음악에 맞춰 처음부터 끝까지 현란한 플레이를 즐겨보자.
이 게임은 점프하고, 흔들면서, 보석을 모으고, 갈고리를 쏘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액션 게임이다. 6가지 세계의 지도를 항해하면서 33가지 레벨에 숨겨진 수집품과 조사해야 할 비밀 구역을 찾고, 막강한 보스를 만나서 꺾고, 보너스 레벨의 달인이 되자. 그리고 갈고리 강아지인 파블로를 움직여 유쾌한 등장인물들이 등장하는 명랑한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두려움 없는 즐거운 모험가들과 함께 배를 타고 여정을 떠나, 세상을 파괴하려는 로봇 지배자를 물리쳐라.
이 게임은 수집품을 모아 갈고리 솜씨를 갈고 닦으며, 타임 트라이얼 모드에서 얼마나 빨리 달릴 수 있는지 시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의 마음대로 게임에 포함된 접근성 옵션을 활용해 모든 것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픽셀 아트의 달인이 선사하는 대담하고 알록달록한 아트 스타일, 그리고 신선하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처음부터 끝까지 현란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