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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연봉 8억 6백' 어디? 억대 연봉 늘고 격차 커졌다.jpg
https://youtu.be/CzFOOx_m2Do?si=nh8UxYmktnHeLWAP '평균 연봉 8억 6백' 어디? 억대 연봉 늘고 격차 커졌다 (자막뉴스) / SBS우리나라 매출 100대 기업 중 절반 이상은 직원 평균 연봉이 1억 원을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100대 비금융 상장사 중 지난해 직원 평균 연봉이 1억 원 이상인 기업은 55곳으로 집계됐습니다.2019년 9곳에서 5년 사이 6배 넘게 늘었습니다.매출 상위 10개 기업은 모두 평...youtu.be하이고.. 격차는 더 커지고
작성자 : ㅇㅇ고정닉
잊기 전에 써보는 마르스 고마가타케 증류소 가는법 및 리뷰
일단 시작은 나고야메이테쓰 버스터미널에서 시작한다 여기서 미노와[나가노]방향 버스 타서 추오도코마가네인터체인지에서 내리면 되는데 가격은 3600엔이고 보다싶이 배차가 2시간 간격이라 놓치면 큰일난다 예매를 해두는게 좋고 안해도 현장에서 예매or현금지불로 탑승 가능하다 물론 자리 없으면 추가로 혹시 모르니 돌아가는건 미리 예매해두는걸 추천 나는 안하고 대충 갔다가 돌아가려고 보니 인터넷에서 조회가 안되서 쫄려서 일본인분들께 막 물어보고 난리를 떨었다 인터넷에 치면 나오겠지만 highwaybus.com 에서 예매 가능한듯 아무튼 2시간 반을 버티고 나서 내리면 이런 곳에서 내려주는데 당황하지 말고 다리부터 풀면 된다 왜냐면 당신은 지금부터 48분을 걸어야 하기 때문 참고로 버스도 있긴 한데 보다싶이 타이밍이 안맞음 고속버스 내리는 시간이 10시 12시 이런데 버스 시간이 저렇다.... 그래도 가는길이 꽤 힐링이 되니 체력적으로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면 걷는걸 추천 구글맵을 따라 무서운 지하도도 걷고 시골길도 걷고 산악행군도 하고 중간에 아이스크림도 먹고 다리도 건너고 도로변을 좀 걷다 보면 고마가타케 증류소가 보인다 입구를 지나 비지터 센터 건물을 안찍어서 다른거로 대체 입구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이 비지터 센터다 여기 들어가서 간단한 신청서류 작성하면 운전유무나 나이 등에 따라 색이 조금 다른 목걸이를 준다 여기는 사진을 안찍어서 자료가 없음 ㅎㅎ; ㅋㅋㅈㅅ... 아무튼 투어는 기본적으로 사람이 몰리지만 않으면 예약 없이도 가능한 것 같고 가이드 없이 돌아보는 형식 이후는 간단한 투어 사진날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요일 기준 증류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규모가 상당히 작고 안타깝게도 저장고는 닫혀 있어서 트어 자체는 진짜 10분컷 가능하다 사진이 많아져서 2부로 - dc official App- 고마가타케 증류소 투어 및 리뷰 2부1부 https://m.dcinside.com/board/whiskey/1140305 아무튼 초간단 투어를 마치고 나면 다시 비지터 센터로 돌아와서 바에 갈 수 있는데 주문은 1회 한정, 한번에 3잔까지 가능하다는 듯 하다 운전자를 위한 논 알콜 커피나 음료도 꽤 있는거 같은데 이건 주문이 되는진 몰?루 난 애초에 술먹으러 온거라 신경도 안썼다 여기는 기본적으로 전시 공간 이쪽이 주문할 수 있는 바 구성이다 참고로 메뉴판은 이럼 근데 그냥 주문하는 곳에 가서 뭐뭐 있는지랑 추천 부탁하면 추천도 해주신다 나는 애초에 바 핀치에서 일본인 아죠씨한테 여기 가면 고숙 마르스를 맛볼 수 있다는 바이럴에 당해 간거라 대놓고 여기서 가장 고숙성이 뭔가요 물어봐서 30년, 28년이었나랑 26년 받고 그 중 30년 26년이랑 야쿠시마 에이징 1번을 골랐다 하프 기준으로 고숙은 5천엔 가량 ya는 몇백엔 안한듯 전체 해서 10200엔 나왔다 그렇게 3잔을 호로록 즐기고 나면 비지터센터 내부 반대쪽에 기념품 샵이 있다 250330 기준 이런 바틀이나 기념품이 있고 종류에따라 1병 한정이나 2병 한정 등이 붙어 있다 전체 기준 한정은 아니라 고마가타케 1병, 마르스 몰트 2종 1병씩 등 구매 자체는 여러 병 가능 나는 요렇게 골랐다 병수제한 해제 개꿀~ 위 사진에 나비보틀이나 증류소 한정 마르스몰티지 병이 심플한게 꽤 취향이라 엄청 고민했지만 스태리 나이트 이뻣는걸... 대충 투어 마치고 나와서 이번엔 온 길이 아닌 고마가네 버스터미널로 가는 평지쪽 내려가는 길로 갔는데 진짜 일본 로컬 깡시골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참고로 고마가네 버스터미널 시간표 여기 매표소도 없고 인터넷 예매가 기본이라서 당황함 가능하면 나고야에서 출발할때 대충 시간 계산해서 복귀표는 예매하는걸 추천함 아무튼 버스 타고 또 2시간 반을 복귀하면 종점 메이테쓰 나고야 터미널로 올 수 있다 나는 아침 9시 반 버스 타고 가서 12시에 내리고 걸어가니 1시 증류소 도착 투어하고 걸어 돌아와서 4시반 버스 타고 7시에 나고야에 복귀했는데 솔직히 증류소 자체는 크지도 않고 순식간에 돌 수 있어서 금전적 여유가 있고 시간이 촉박하다면 택시 타고 1시반 버스도 가능은 할 듯? 개인적으론 가는 길이나 주변이 일본 로컬 갬-성이 느껴지기도 하고 제법 힐링이 되서 걸어다니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함 갑작스런 결정이었지만 한번쯤은 해볼만한 짓이었다 이제 오늘 복귀인데 오늘은 뭐해야되지.... - dc official App
작성자 : 쎄백고정닉
[초스압/5] 더 미쳐 돌아온 저세상 시내버스 전국일주 2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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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역 들어가기 전 나오는 고양종합운동장
대화역에 18:29 하차(하차 160원, 누적 17020원)1회차는 여기가 시작/끝이었지만 이번엔 그냥 경유지일 뿐임다음 버스 기다리면서 물 사느라 1400원 사용중앙차로 따윈 없던 시절 대화역의 모습짤 33-1번은 내가 탄 차 앞차로 기억하는데 아닐수도지금은 못 보는 개썩차이건 그냥 있길래중앙차로 따윈 없던 시절 대화역 모습 2그와중에 길 건너엔 지금은 못 보는 차가 하나 더 있다고양 N007: 대화역 18:56 승차(환승 0원, 누적 17020원)지금은 대화역으로 안 오니 운양역에서 바로 33번 타고 킨텍스역('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혹은 '킨텍스꿈의그린.원시티1단지' 정류장)가면 탈 수 있음이 일주는 "2023년 7월"에 다녀왔다이망할군대씨발굳이 대화역에서 이걸 타야겠다면 062번(A/B 둘 다, 이마트킨텍스점 방향), N002번, 89번을 타고 킨텍스/킨텍스역으로 와서 타던가33번, 33-1번, 2000번, 97번을 타고 '대화마을입구삼거리'에 내려서 갈아타던가아니면 056번이나 062A번(대화동 GS자이 방향)을 타고 '대송중학교'에 내려서 다음에 들어오는 N007을 타라언급한거 다 안오면 그냥 1000번 타고 종점까지 가서 조금 걸으면 대송중학교 정류장으로 갈 수 있음고양누리버스해가 떨어지고 있음은행나무집 19:07 / 온정마을 19:15 통과
장월에 19:19 하차(하차 80원, 누적 17100원)여기서 걸어서 파주로 넘어갈 거다거그뫼 가서 갈아타는 방법도 있지만 난 한강에 최대한 붙어가고 싶었음그냥 내리니까 반겨주던 댕댕이장월 정류장 근처여긴 옆의 식당말곤 아무것도 없고 전 정류장(장월슈퍼)까진 가야 카페나 다른 식당/회사가 나옴장월 도보: 19:22 장월 출발대충 내가 걸어갈 길저때 버스를 탔던 정류장이 없어져서 가까운 정류장으로 잡았음
도로빼고 아무것도 없는 자전거길평화누리길맞은편으로 지나가는 2200번 버스근데 정류장이 없어서 여기서 타고 내릴 수는 없음ㅋㅋ자유로 장월나들목 아래에 있는 굴다리걸어서 파주시로 진입송운사에 19:47 도착지금은 정류장이 없어졌는데 서울에서 오는 방향은 '북센삼거리' 바로 앞에 있었음반대편으로 지나가는 영등포행 9030-1번 버스파주북시티파주출판도시휴게소뒤쪽 길이 열려있어서 도보로 출입 가능함물론 자유로는 자동차전용도로라서 그쪽으로 새면 경찰이고 나발이고 차에 치여 뒤짐ㄹㅇ여기서 라면 한그릇 먹었는데 기록을 안 해서 얼마 나갔는지는 모르겠음라면에 밥 딸려오는 라면정식이 6천원이었던거 보면(초록지도 "파주출판도시휴게소"에서 최근에 올라온 리뷰보면 될듯) 아마 그쯤 하지 않았을까싶음먹고 나오니 어두워짐
파주 2200: 송운사 20:19 승차(승차 1960원, 누적 19060원)오 2층버스다명당석은 이미 다 털려서 적당한 곳에 앉아감문발동 20:28 통과다시 자유로로 진입어두워서 아무것도 안 보인다헤이리1번게이트에 20:39 하차(하차 0원, 누적 19060원)오늘의 목적지의 도착했다근데 근처에 아무것도 없음ㅋㅋ문체부 국립민속박물관근데 박물관 문 닫아서 아무도 없음그냥 지나가던 마을버스그냥 지나가던 시내버스저땐 진짜 뒤지게 안 오던 차인데 어쩌다보니 잡았음시간도 늦었고 다음에 탈 차는 막차가 끊어져서 다시 2200번을 타고 합정으로 나가서 1400번 타고 집으로 갔음교통비는 2200 1960원+1400(하차) 640원+대충 중간에 또 갈아탄 다른 시내버스 하차 80원으로 총 2680원 나옴
2일차 이동 경로만든지 좀 된거라 퀄 구려도 이해좀성동리에서 차 놓친거 떄문에 이동동선이 개지랄나서 글씨로 넣기엔 공간이 없어서 해석본으로 적어옴1) 강화터미널(1번 표시)에서 빨간색(3000번) 타고 2번 표시(성동검문소) 갔는데 차 놓침2) 뒤따라오는 90번 타고 초록색 경로따라 3번 표시(마송)까지 가서3) 다음 11번 타고 성동리 쪽 한바퀴 돌고(4번 표시랑 아래 화살표) 5번 표시(군하리) 도착4) 7번 버스 타고 6번 표시 적힌 경로 따라 하성 가서 202번으로 시암리 쪽 한바퀴 돌고(7번 표시)5) 하성에 내려서 다시 7번 타고 걸포동으로 탈출(8번 표시)대곶이랑 자유로 쪽 회색 선은 대곶까지 갈 때/헤이리에서 나올 때 이동한 경로니 무시해도 됨이 날도 교통비는 만원정도밖에 안 나왔는데 식비만 3만원을 때려박은 돼지같은 날이었다- 6편에서 계속될 예정인데 이번 휴가 중에 올릴지는 모르겠음 아무튼 작업은 해봄 -
작성자 : 김양곡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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