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가수 양지은이 아버지의 건강 악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5일 양지은은 자신의 SNS에 "2010년 8월 4일, 아빠와 신장을 나누고 세월이 흘러 같은 날 같은 곳에 다시 아빠와 함께 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아버지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드디어 오늘 중환자실에서 나오신 아빠를 만났지만, 또다시 심정지가 오는 모습을 눈으로 지켜보고 기도하고…다시 중환자실로 들어가는 아빠를 배웅해 드렸어요"라며 "그래도 아빠를 잠시 안을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 오늘은 어딘가에 토닥토닥 위로받고 싶은 하루네요, 다시 한번 기적이 있기를"이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양지은은 과거 당뇨 합병증으로 신장이 망가진 아버지에게 자신의 신장을 기증한 바 있다. 아버지는 이식 수술 후 건강을 회복했지만, 최근 다시 건강이 악화되어 중환자실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양지은은 병원에서 아버지를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아빠의 따뜻한 품, 오늘도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한편, 양지은은 2021년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진에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방송에서 아버지에게 신장을 기증한 사연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