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배우 박보영이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성공한 비결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공개된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박보영은 최근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성공한 소식을 전하며 "이 사실이 뉴스에 나오는 걸 보고 정말 엄청난 일을 했구나 생각했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박보영은 당시 상황을 상세히 설명하며 "촬영 날이라 티켓팅은 힘들겠다 생각했는데, 양치를 하면서 계속 예매 화면을 보고 있다가 '안 되겠다' 싶어서 뒤로가기를 눌렀는데 좌석 선택 화면으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이어 "설마하며 VIP 좌석이 남아있는지 보니 연속으로 두 자리가 비어 있어서 손을 벌벌 떨며 예매했다"며 극적인 순간을 회상했다.
박보영의 티켓팅 성공 소식에 팬들은 "역시 여신은 다르다", "운이 너무 좋으시다", "양치하면서 티켓팅 성공하다니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부러움을 표했다.
한편, 박보영은 이번 영상을 통해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외에도 다양한 일상 이야기와 취미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