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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압)특이한 서킷들
세브링 인터내셔널 레이스웨이 원래는 1940년에 지어진 헨드릭스 육군 비행장이었음 전쟁이 끝난 후 많은 비행장들이 폐쇄됐는데, 헨드릭스도 그 중 하나였음. 그러다가 러시아계 미국인 항공 엔지니어 '알렉 울만'은 세브링에 내구 레이스를 개최의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했고, 1950년 마지막 날에 첫 레이스가 열렸음. 이 레이스가 지금도 개최중인 세브링 12시. 최초의 세브링 인터내셔널 서킷은 비행장의 활주로, 유도로, 그 외 도로를 사용하는 고속 서킷이었음. 그리고 비행장은 민간 공항인 세브링 지역 공항으로도 사용되고 있어서 미국인에게 접근성도 좋음. 그 뒤로 세브링 레이아웃은 많은 변화를 거치면서 현재의 모습이 되었음 그리고 세브링는 1959년에 미국 그랑프리를 개최했는데 이건 미국에서 열린 최초의 F1이었음. 현재는 IMSA 스포츠카 챔피언십 2라운드 세브링 12시를 개최하고있음. 군 비행장을 서킷으로 재활용 했다는 점에서 실버스톤 서킷과 비슷한데, 실버스톤은 유도로 중심, 세브링은 활주로를 그대로 사용한다는 차이점도 있음. AVUS Automobil-Verkehrs-und Übungsstraße 1921년 베를린 남서쪽 왕복 4차로 고속도로에 지어진 서킷으로 고속도로를 그대로 사용해 긴 스트레이트 2개와 남,북 커브로 구성됐음. 길이는 19km 노르트슐라이페는 10°의 뱅크각이 있었음. 원래 테스트 트랙으로 건설될 예정이었지만 전쟁으로 연기돼서 1921년에야 완공되었음. 초기 목적과는 달리 AVUS는 모터스포츠와 함께 대중에게 개방되었음. 1926년에 첫 독일 그랑프리를 개최했지만 안전 이슈로 다음해부터 뉘르부르크링으로 변경됨 AVUS는 1936년에 공사로 그 유명한 43°도 헤어핀이 생겼음. 하지만 어떠한 안전장치도 없었기 때문에 트랙을 이탈하면 그대로 날아가버리는 아주 위험한 코너였음. 쥐트슐라이페 역시 노르트슐라이페처럼 개조하는 계획이 있었지만 전쟁 때문에 취소됐음. 전쟁 후, AVUS는 길이 8.3km로 매우 짧아졌고 다시 모터스포츠를 개최했지만 여전히 위험했음 1967년엔 43° 뱅크가 사라졌고, 이후에도 점점 더 짧아졌다가, 교통문제로 결국 1999년에 철거되었음. 몬차 국립 자동차 경주장 자주 봐서 이게 왜 특이한가 싶을수도 있겠지만 로드 코스와 오벌 트랙이 결합된 형태는 많지 않음. 물론 미국에는 오벌 서킷 내부에 '인필드' 로드 코스(또는 '로벌')가 있는 서킷이 많지만 몬차처럼 '인필드'가 아닌 형태는 거의 없음. 2001년에 철거된 호주의 캘더 파크 레이스웨이 정도 1922년에 건설되었으며 로드 코스와 오벌이 통핮된 총 10km의 서킷임. 로드와 오벌을 따로 쓸수도 있음. 매우 빠른 특성 때문에 '속도의 사원'이라는 별명이 붙었음. 하지만 그만큼 위험하다는 것이기도 했음. AVUS처럼 빠른 속도로 인한 사망사고가 종종 있었고, 시케인을 추가하거나 로드, 오벌을 분리해서 하나만 사용하는 등 조치를 취했음. F1에서는 1955, 1956, 1960, 1961년에 통합 서킷을 사용했는데, 그중 1961년에는 사망사고가 일어났었음. 파라볼리카에서 짐 클락과 충돌한 볼프강 폰 트립스가 트랙을 이탈하면서 15명의 관중이 사망했음. 이 사고를 계기로 F1에서는 몬차의 오벌 트랙이 위험하다고 판단돼 퇴출당했음. ????? 1963년에 통합 서킷을 사용하려는 시도가 있었지만 ㅂㅅ같은 노면상태 때문에 팀들이 불매해서 무산, 1969년 몬차 1000km가 오벌에서 열린 마지막 레이스였음. 하지만 로드 코스도 위험한건 마찬가지라서 레티필로, 레스모, 아스카리 시케인 등이 추가, 변형되면서 현재의 몬차가 된거임. 그렇게 몬차가 변화하는 동안 오벌은 방치됨 지금은 WRC에서 조금 쓰는 정도 시저스 팰리스 1981년부터 1984년까지 있었던 임시 서킷으로 위치는 라스 베이거스 시저스 팰리스 호텔 주차장이었음. 고저차는 없고, 레이아웃은 단순한데 랩 수는 75였음. 게다가 반복되는 헤어핀 때문에 목, 손목에 부담이 컸고 날씨도 더워서 열사병에 걸리는 드라이버도 있었음. 덥고 재미도 없고 변수도 없어서 시저스 팰리스 그랑프리는 인기가 저조했고 결국 82년에 철수해버림. 호텔도 손실이 컸고 83, 84년에는 1-6, 6-11 코너를 이은 둥근 레이아웃으로 CART 인디카를 개최했으나 재미없는건 여전했음. F1 최악의 서킷으로 뽑히기도 하는 이 시저스 팰리스는 이후로 레이스가 열리지 않았고, 지금은 호텔 건물이 들어섰음. 브룩랜즈 브룩랜즈는 1907년에 개장된, 뱅크각이 있는 최초의 서킷임. 목적은 자동차 성능 테스트였음. 그리고 개장하고 약 1주일 후 여기서 최초의 24시 레이스가 열리기도 했고, AVUS처럼 최고속도와 같은 각종 기록들도 세워졌음. 브룩랜즈의 특징은 서킷과 비행장이 같이 있다는 거임. 실버스톤, 세브링도 비슷하지만 얘네는 비행장을 서킷으로 개조한 경우고, 브룩랜즈는 반대로 서킷에 비행장을 지었음. 1909년, 브룩랜즈에서 첫 공식 비행이 있었는데 그 뒤로 영국 비행의 중심이 되었음. WW1, WW2에는 공군 조종사 훈련과 항공기 생산을 담당했고, 전간기 동안은 다시 레이스가 열렸음. 하지만 1940년 폭격으로 큰 피해를 입었고, 종전 후에도 레이스는 열리지 않았음. 바이커스에 매각돼 1972년까지 항공기 공장으로 사용됐음. 지금은 브룩랜즈 박물관이 있음. 브룩랜즈가 영국 모터스포츠와 항공의 중심지이자 발상지인 만큼 항공기, 자동차를 전시 중임. 일단 여기까지만 알아보자 후속편은 괜찮은 소재가 더 나온다면 할수도 있음 늘 똥글 읽어주는 엪붕이들 ㄱㅅ [시리즈] 정보글 · 작년 호주 그랑프리 복습 · 서킷 질 빌르너브 프리뷰 · 역대급 수중 레이스이자 명승부였던 2011 캐나다 GP · 윙팁 볼텍스 간단하게 정리하면 · 인디게이트 · 지금은 사라진 서킷 · 현재 규정에서 빔 윙에 대해 알아보자 · F1 타이어의 역사 1 - 공급업체
작성자 : 호르몬난쟁이고정닉
오사카, 작년 전국기능대회 종합우승자의 바 세븐스,알코바레노,카덴
세개 다 묶은이유는 어차피 사장은 아유카와씨다 지도에 마크랑 하트표시된게 언급한 세곳, 다들 그리 멀지않다 3년전, 산토리 칵테일어워드에 이어 작년 기능대회까지 일본 2관왕을 따버린 바들을 가보겠다 챔피언을 노린 전략적 숙소위치, 아베노 할카스 4시부터 여는 카덴부터 주로 카덴엔 상쾌한 총각, 제자 나카지마씨가 있다 마스터는 카덴,알코바레노,세븐스 그때그때 출근지 다름 몸상태가 심하게 망가진 관계로 13년만에 논알콜, 신데렐라 존나맛있음 어디 텀블러 넣어다니고싶다 회복을 위해 두번째 논알콜, 와츠나기유자시럽과 모난 오이고수시럽, 탄산 시원하이 좋다 영어응대 가능, 캐릭터 좋음, 추후가 매우 기대되는 총각 나카지마씨도 꾸준히 30세 미만 엘리트 전국대회에 출전중이기에 최근 작품인 그란디르 주문, 작년 대회작품중 이게 제일 맛있었다 하도 내가 골골대고있기에 주섬주섬 꺼내준 비밀메뉴재료 진짜 장국을 받았다, 맛있다 고마워요 빅 나카지마맨, 진짜 살거같았다 깊고 진한 다시다맛 핫칵테일 2차만 하기로 아예 마음먹고, 사장님 계신 세븐스로 작년 6월, 긴자 바 고야에서 우연히 만나 명함을 받은게 계기였다 아 : 오사카에도 놀러오세요 김 : 저 간다면 진짜갑니다 그래서 갔다, 마침 우승도 해서 축하 끌리꼬 한병 따고 시작 기왕온거 축하하며 옆자리 사람들과 나눠마셨다, 간사이여행에서 오픈축하 우승축하 등으로 최소 5병은 딴듯, 씨발 내돈 전국 각지에서 온 우승축전들 의외로 다음주문은 우승칵테일은 아니지만 재작년에 준우승한 칵테일 소와레 이거 묵직하고 신사다운 맛, 마스터 스스로도 굉장히 좋아한댔다 푸근한 미소와 재료들, 디사론노를 영리하고 댄디하게 잘썼다 왼쪽엔 사글사글한 누나, 점장 사치코씨 투샷을 부탁하면 멋쟁이 샷부터 오사카 샷까지, 훌륭한 서비스 이날은 저거먹고 생명력이 다해서 진짜 9시 호텔 들어감 한 번으로 끝날 줄 알았슴까? 다음날 또갔다 3년전 산토리 칵테일 어워드 우승작, 아케무츠 딱3년전이 코로나에서 어느정도 해방되고 백신맞은사람들 여행시작하던 시즌에 明け六つ, 육각형의 로쿠진 베이스와 코로나 해방의 아케를 조합하여 네이밍하고, 그레나덴으로 여명을 표현한 작품 다들 코로나때 안망하고 용케들 살아남았다, 맛있다! 당연히 작년, 51회 기능대회 우승작품을 안먹어볼 수 없겠죠? 사진찾기 귀찮아서 카덴에서 찍은 버전으로 대체 나왔습니다! 작년 일본 탑을 찍어버린 그칵테일, 나이트폴 내가 지식도 짧고 객관적인 맛표현을 잘 못하는데 색기넘치는 마담의 맛이 난다, 마스터도 어른스럽고 섹시한 맛을 노렸다함 다들 가면 먹어보자, 동의하게 될것이다 올해 큰일한 지파드 난초시럽 옆에선 미소가 이쁜 사치코씨가 다른손님 응대중 이건 마지막날, 나이트폴 앵콜 알고계셨나요? 플로르 데 카냐로 럼토닉을 말아먹으면 참 맛있답니다 마스터 오리지날, 산라 진저시럽, 하쿠보드카, 탄산, 차조기잎, 산초 재패니즈 모스코뮬입니다, 맛있다! 이날이 마지막날이었기에 카덴에서 토고우치로 건배 마스터도 데일리로 즐기는 무난하게 맛있는 술 기억상 사쿠라오 증류소 출신이었다 내 다음번엔 오사카 '만' 옵니다, 또봐요! 잘보면 사장님 벨큐브 소 안닮았습니까? 이누나가 그랬어요, 제가말한거 아닙니다 원래 교토 킹덤 스태프였다가 이사땜에 여기로 옮긴 야마나카씨 여행의 마지막 바, 알코바레노 나 들어오자마자 '김상 오랜만이에요~~~~~~~~!!! 어여앉아요! 그리고 내 대회칵테일 마셔요' 넼ㅋㅋㅋㅋㅋㅋ 산토리의 월드짬뽕위스키인 아오베이스의 칵테일 루리안 지구 라는 뜻 파이널은 못갔어도 맛만좋더라, 진짜 맛있다, 추천그럼 또 점장 츠네오카씨 재작년 산토리 수상작을 안마실 수 없죠? 스에히로 옛 일본에는 축하할 일이 있으면 스에히로라는 축하용 부채를 선물하던 문화가 있더랜다, 거기서 따온 네이밍 이친구는 인퓨전 로쿠베이스 굉장히 산뜻하고 밸런스도 탄탄해서 맛있게 마셨다 텐션좋은 점장님! 해장용 레드아이와 오사카의 기품을 보여주는 츠네오카 점장 12시간뒤 부산행 비행기 탑승전 아페롤 스피릿츠 건배 있겠습니다 어씨바 누나 그거 내잔 아니죠? 간사이가 이렇게 정이 많읍니다 여러분 배부른데요 또올게요 또올게요 점장님 싸인, 하트는 좀 심란하다 다회용 코스터 받을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다들 고맙워요 흑흑 영구소장요 아유카와씨는 물론이고 스탭들도 정말 밝고 좋다 스탭들도 꾸준히 브랜드대회나 협회대회도 보내는등 공부도 게을리하지않고 외국인이 많은 오사카 특성상 영어 응대도 스무스하니 맛있는술에 접객도 좋은 세븐스, 알코바레노, 카덴 어디든 좋다 가서 원화를 낭비하자 - dc official App
작성자 : 빅밥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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