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로드 투 드래곤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로드 투 드래곤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미국 주식으로 돈 벌었다고 하면 안 되는 이유 초보미붕이
- 부들부들 표지사기촌 ㅇㅇ
- 다시 증가중인 prison volunteer 범죄 ㅁㅇㄹ
- 재섭신 진짜 boat 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싱글벙글 에드워드 리가 생각하는 한식의 정의.jpg 최강한화이글스
- 폭군 남편, 이번에 찡했던 "화해의 손길"...jpg ㅇㅇ
- 미국 역대 대통령들의 대통령 당선 전 직업 싱글벙글참치캔
- HTS 에 대한 알파고 시나씨 설명 bebesup
- 미국인들이 듣고 추억한다는 한국힙합 ㅇㅇ
- 지리산 천왕본 눈꽃산행 다녀옴 !!!(중-칼-천-순) 등갤러
- 윤 계엄령에 우호적인 외신 뉴스 봤는데 무섭네 빋갤러
- 마이너리거 시절 추신수 아내의 헌신적인 내조 ㅇㅇ
- 日의문의 철도 자살 사건, 회사 동료들의 이지메 살해로 밝혀져 충격 난징대파티
- 안철수 투표와 인터뷰 끝낸 뒷모습 영상,짤 봤나? ㅇㅇㅇ
- 싱글벙글 의외의 여초 직장.jpg 최강한화이글스
싱글벙글 동남아 언어가 구리게 들리는 게 가난 때문이 아닌 이유
스와힐리어 - 아프리카 동부 언어임 콩고 우간다 탄자니아 케냐 등등 라인업 화려함, 동남아 그 이상의 지역 같은 동아프리카라도 북쪽인 에티오피아, 소말리아 이런 애들은 나름 문명다운 문명을 누리기라도 했는데 얘네는 그냥 고대부터 노예 수출 원툴에 중근세부터 유럽한테 따잇당한 지역임 근데 스와힐리어는? 애니메이션 GOAT 로 언급되는 라이온 킹 등장인물 대다수가 스와힐리어 이름임 근데 어감 좆됨ㅋㅋㅋ 명대사 하쿠나 마타타도 역시 스와힐리어 문장 마찬가지로 게임 OST GOAT로 언급되는 바바예투 가사 100%가 스와힐리언데 어감, 발음 좆구리다는 새끼 못봄 번외로 블랙팬서에서 와칸다 국어로 나오는 언어도 코사언데, 스와힐리어는 아니지만 마찬가지로 같은 반투어군 계열임 어군으로 묶이는 다른 케이스는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프랑스어-이탈리아어 정도가 있음 사실상 나라만 같았으면 사투리로 묶여도 될법한 관계라는 거ㅇㅇ 동남아 언어 <<< 이상하게 올려치려는 새끼들이 보이는데 얘네는 가난해서 언어가 좆같이 들리는 게 아니다 가난한데 언어도 좆같이 들리는거다 물론 좆같이 들리는 언어가 국가빨로 괜찮게 들리는 경우야 있을 수 있겠지만 괜찮게 들리는 언어가 국가빨로 좆구리게 들릴 일은 없다 - 싱글벙글 일본어가 동남아같다는 의견에 대한 연구 가끔가다 보면 일본이 동남아 언어와 비슷하다, 계통도 같다는 댓이 꽤 있길래 여러가지 자료를 찾아봄 여러가지 가설이 있지만 일본어는 독립된 어족을 형성한다는 가설, 한반도의 한국어와 문법적 특징이 매우 유사하니 한국과 관련이 있다는 가설이 주류 의견임 그리고 알타이어족에 속한다는 의견도 있는데 알타이어족에 속하는 국가는 다음과 같음 즉, 연관이 있었으면 한국이나 몽골+중앙아시아와 연관이 있지 동남아시아와는 아예 계통이 다름 참고로 동남아의 언어계통은 대표적으로 오스트라아시아어족, 크라다이어족에 속하는데 베트남이 전자고 태국이 후자에 속한다https://www.youtube.com/watch?v=q2bhp3eXWqQhttps://www.youtube.com/watch?v=vVE8n0uuKQo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거 두개가 비슷하게 들리는건 언어자체에 흥미가 매우 없거나 평소에도 다른사람이 무슨말을 했는지 잘 모르는 사람뿐이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홀덕의 2024 AGF 양일 후기 올린다! (약간 스압)
1년만의 agf! 매년 홀로멤들 내한시켜주고 홀로관련부스 꾸준히 물고 와주는 고마운 행사임! 올해는 아즈키, 로보코 온다고해서 얼리로 빠르게 예매해뒀다! 올해도 인파가 엄청나더라 홀도 1전시장 싹 다 대관한지라 규모도 컷었음! 이번에 홀로 관련 해서 열리는 부스는 0기생 콜라보하는 애니플러스 부스랑 대원 뭐시기에서 하는 홀록스 홍보부스 랑 크리에이터랑 마린 책 홍보 그리고 홀로 공식에서 연 대만 콜라보 이벤트가 있었음! 여기 직원분들 대부분 여성이셨는데 알바분들이 아니라 찐 홀로리스너분들 이신지 열심히 부스운영하시더라. 직원분이 스몰토크 걸으셔서 이것저것 수다 떨었는데 홀로관련 아시는것도 많으시고 활기차셔서 긍정적인 기운 받아갔었음! 낭낭하게 굿즈 질러주고 이번엔 구라,후부키,아쿠아,클로에 복장 준비해서 티셔츠까지 갈아입으며 다녔었다! 홀로라이브 많이들 알아보시더라! 토요일에는 홀로코스 8명정도밖에 못봤는데 역시 아즈로보 이벤트가 일요일에 있어서 일욜엔 홀로관련 코스프레 짱많더라! 쫄래쫄래 투샷찍고 다녔다! 덕분에 눈호강 많이 했었음! goat! (코스사진은 전부 현장에서 게시허락을 받았음! , 모자이크 요청건도 적용) 주인공은 마지막에 등장한다고 했던가 아즈로보 이벤트가 제일 늦은 18시에 시작이라 오래 뻐기다가 바로 입장함! 1200석? 매진났다고 들었는데 사람 짱많드라 코스프레하거나 자기 오시핫피나 굿즈 두른사람도 많았었음! ㅡㅡ아즈로보 팬미팅 후기ㅡㅡ 안녕하세요~ 같은 국룰 한국어부터 시작해서 통역가분이 관객들한테 한국에서 유행하는 말같은거 알려달라고 하니 관객들이 아파트 노래 유행하는거 추천해줬고 유행하는거랑 관계없이 사랑해요 라는 말을 듣고싶다고 해서 아즈로보가 사랑한다고 해줌 ㅋㅋㅋ 좋아하는 한국요리를 소개하는 시간이였는데 로보코는 한국온적있다고 말하고 맛있는 매장까지 알고있다면서 자랑하더라 ㅋㅋㅋ 육회비빔밥 정말 좋아한다고 했었고 아즈키는 곰탕국밥 픽함. 먹으면 기분이 그렇게 좋아진다고 했었음! 이후 둘 중 하나 고르는 밸런스게임 이였는데 아즈키 차례엔 불꽃놀이(픽)vs벚꽃놀이 로보코5살(픽) vs 로보코 5명 10년 미래가기(픽) vs 10년 과거가기 로보코는 천만엔 바로 받기(픽) vs 10년뒤에 1억엔받기 평생게임못하기(픽) vs 평갱노래못하기 50센티 아즈키(픽) vs 250센티 아즈키 고르고 간단하게 이유말하는 식으로 넘어갔음! 오리지널곡 맞추기 소절듣고 맞추기 타임때 각자 자기곡 맞추고 짧게 불렀었고, 자리 추첨해서 싸인6개 추첨했었다! 근데 싸인 작년엔 친필이 아니라 프린트 였다는데 올해도 프린트임? 당첨된 키붕이 알려줘 https://youtu.be/S7WcRge0wDw?si=BcIQbjXU2npr5wCZ 그리고 촬영허가타임 가지고! 아즈키가 한국의 다쟈레 배웠다면서 "바나나 먹으면 나한테 바나나?" 드립쳤었음 ㅋㅋㅋ 그리고 아즈키가 내년에 한국에서 솔로라이브 열고 싶다더라! 회장 환호성 엄청 질렀음!! 이정도 하고 약 35분정도 러닝타임으로 종료되었다! 나와서 로보코, 아즈키팬들이 모여서 단체샷 찍는거 구경하고 지금은 마린 라이브 보며 집가는중임! 올해도 알차게 즐겼다! agf는 매년 홀로관련해서 부스나 팬미팅 열어줘서 개인적으로 엄청 고마움. 작년에 레드스테이지 티켓을 선착순으로 현장배포한다는 정책 때문에 클로에 코요리 볼려고 울며 겨자먹기로 밤샘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엔 미리 예매하는 방식이라 씻고 느즈막히 와서 알차게 즐겼음! 내년에는 어떤 멤버를 데려와줄까 기대된다! 후기끝!
작성자 : 인생즐겜러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