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김원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도라삐겄네…ㅠ 운전경력 20년 만에 이런 2중 주차는 처음 봄. 이렇게 해놓고 진짜 다 어디 갔다고?ㅋㅋㅋ"라는 글을 남겼다. "#다비쳐 #다미쳐 #기본개념상실"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사람이 겨우 지나갈 만큼 좁게 주차를 한 차들의 모습이 담겼다.
김원효가 공개한 사진에는 차가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꽉 찬 주차장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아무렇게나 방치한 이중 주차 차들이 가득하다.
사람이 겨우 지나갈 수 있을 만큼 빠듯한 주차장의 상황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 하는 김원효는 “#운전 #주차 #기본개념상실”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분노를 표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와, 사진만 봐도 갑갑합니다", "아니 어찌 저리 개념 없이 주차를 한답니까", "진심 불도저로 확! 밀어버리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원효는 지난 2011년 개그우먼 심진화와 결혼했으며 현재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동반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