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우성이랑 키스 마렵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7.111) 2024.05.21 13:40:30
조회 67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공지 2024 정규시즌 3월~8월 기아타이거즈 경기일정 [13] Pray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19 14569 26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10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99292 597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45] 운영자 16.12.22 162957 178
14305070 솔직히 이강철 업보라고 생각함. 어제 시발 너무했음 ㅇㅇ(112.152) 23:28 0 0
14305069 퉁이 거르고 나성범상대 마니할듯 ㅇㅇ(39.7) 23:27 1 0
14305068 윤영철 최근 2경기 10.0이닝 1실 0자 [1] ㅇㅇ(116.42) 23:27 8 0
14305067 최원준 4년 20억 박찬호 4년 50억이 정배임? [1] ㅇㅇ(211.234) 23:27 1 0
14305066 강한울 vs 약한울 갸갤러(221.143) 23:27 1 0
14305065 쥐)김기훈은 어떠냐? [2] 갸갤러(61.105) 23:27 8 0
14305064 내일 이기고 다음주 전승하면 [1] 갸갤러(106.102) 23:27 14 0
14305063 (유튜브) 잠깐만 인증하고 금방 삭제한다 갸갤러(194.180) 23:26 1 0
14305062 영철이 올해 퐁당퐁당이냐ㅇㅇ? ㅇㅇ(39.7) 23:26 5 0
14305061 난 박찬호가 FA때 기아에 꼭 남아줬으면 좋겠음 [2] ㅇㅇ(211.234) 23:26 15 0
14305060 골빈이 재검 며칠이냐? 갸갤러(121.179) 23:26 3 0
14305059 윤도현만 잘하면 좋겠다 좀 그만 깨지고 ㅇㅇ(211.234) 23:25 6 1
14305058 진지하게 문동주 스텝업 못하면 프로에서 안 통할거 같은데 [2] ㅇㅇ(218.147) 23:25 16 0
14305057 야 철학 좀 아는형있냐? ... GlF [3] ㅇㅇ(211.237) 23:25 30 1
14305056 테스 2번 ㅆㅅㅌㅊ임 ㅇㅇ(121.179) 23:25 24 0
14305055 박찬호가 강한울보다는 낫지? [3] ㅇㅇ(183.105) 23:25 25 0
14305054 박찬호는 팀에남던 타팀가던 타격은 아예싹다고쳐야될거같던데 [2] ㅇㅇ(112.152) 23:25 22 0
14305053 대전왕자는 이우성이다 [1] 갸갤러(118.235) 23:24 20 0
14305052 좆범이랑 홍창기 트레이드하고싶다 [3] 갸갤러(219.248) 23:24 22 0
14305051 2년뒤 라인업 이거냐? [6] ㅇㅇ(211.234) 23:24 38 0
14305050 어제오늘 우리투수가 잘던졌다기보다 ㅇㅇ(183.105) 23:24 18 0
14305049 문동주 광주 출신인데 왜 대전왕자야? [2] 갸갤러(221.143) 23:23 39 1
14305048 나성범 전쟁 마이너스였네 [1] 갸갤러(223.39) 23:23 20 0
14305047 승률때문에 돡네랑 1.5경기차 아님? [3] ㅇㅇ(118.235) 23:23 55 0
14305046 이주은 성괴 아니냐 ㅇㅇ(14.46) 23:23 16 0
14305045 아직도 문동주한테 미련 남은 새끼들은 뭐임? [11] ㅇㅇ(218.147) 23:22 57 1
14305044 김도영뒤나성범 좆같은점 ㅇㅇ(121.147) 23:22 18 0
14305043 나성범은 살아날거같지가 않음 [2] 갸갤러(118.235) 23:22 40 0
14305042 ㅅㅂ우린 쓱전 오심해서 진날 새벽까지 먼지나게 털렸는데 [1] ㅇㅇ(211.234) 23:21 41 0
14305041 문동주 거기서 행복한걸까 [3] 갸갤러(221.143) 23:21 28 0
14305040 정규시즌이 문제가 아니라 포시가 문제임 ㅠㅠ ㅇㅇ(112.152) 23:21 15 0
14305039 도영이 수비 안 좋긴 하지만 현실적으로 당장 외야 돌릴 가능성은 없지 ㅇㅇ(1.214) 23:21 21 0
14305038 요즘 은근 호감인 새끼 [1] ㅇㅇ(211.221) 23:21 42 2
14305035 야구 40년 봤다. 머리털 나고부터 야구 봤다 [1] ㅇㅇ(112.152) 23:20 19 0
14305034 엄상백 탱탱볼이였는데 올시즌 선발일땐 기아는 고전하네 갸갤러(61.99) 23:20 8 0
14305033 변우혁이 낫냐 황대인이 낫냐 [6] 갸갤러(118.235) 23:20 60 0
14305031 워낙 쥐꼴 경기가 역대급 이라서 그렇지 니자신을 알라포(106.102) 23:20 20 0
14305030 문동주는 권윤민이 얼마나 미울까.. [1] ㅇㅇ(211.234) 23:20 42 0
14305029 근데 진지하게 수비 실책 못줄이면 시즌 힘듬 갸갤러(221.143) 23:19 12 0
14305027 오늘 경기는3회 콱자민 자멸과 니자신을 알라포(106.102) 23:19 14 0
14305025 오늘자 꼴데 코치 항의.gif [3] 바람돌이(210.220) 23:18 107 0
14305024 좆도영 수비는 한동희말고는 [1] ㅇㅇ(211.234) 23:18 54 3
14305023 이범호가 최원준 덜 쓰는 이유 [2] ㅇㅇ(220.76) 23:18 54 1
14305022 딴팀은 1군 어린야수들 많던데 [1] ㅇㅇ(121.147) 23:17 26 0
14305021 황돼지는 노력 자체를 안하는거냐 [2] 갸갤러(221.143) 23:17 25 0
14305020 개도영이 갑분싸만든 수비 윤영철이 자력으로 위기 극복 ㄹㅇ 갸갤러(61.99) 23:17 14 0
14305019 김도영이 심각한게 기본적인 정면타구도 알깐다는거임 갸갤러(118.235) 23:17 2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