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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유세 도중 총격... 미국 대선판도 요동친다
바이든 저새끼 때문에 이민자 2000만명 들어왔어 연설 도중 총 발사자리를 지키는 유권자죽다 살아난 트럼프파키슨병 진단 의사 백악관에 들어 가는거 언론한테 걸림. 외대교수 말로는 트럼프는 건방지고 자신감 넘치는 사람 좋아한다함. 그래서 일본은 금수저에 영어잘하는 전총리 아소다로 보냄. 22살에 전일본선수권 대회에서 일본 신기록을 세우며 우승하고 나서, 1974년 멕시코 국제 사격대회에서 우승했고, 1976몬트리올 올림픽 일본 국가대표로 참가했던 프로 선수였다.아소다로가 오늘 저격했으면 트럼프는 죽었음 ㄷ아소 다로는 트럼프 타워에서 같이 사진 찍었는데 한국은 간보기 외교.
작성자 : 응우옌고정닉
스압)알고 보면 오래된 자동차 회사-KG모빌리티
알고 보면 의외인 경우도 많다 오늘 쓰는 자동차회사 관련 글은 바로1954년 시작된 파란만장 그 자체인 자동차 회사 KG모빌리티 이야기다1)하동환자동차제작소한국전쟁 휴전후 약 1년이 흐른 1954년 23세의 청년 하동환은 서울 마포구에서 하동환자동차제작소를 설립한다10대 시절부터 자동차 정비를 배우고 설립한 회사였다이후 이 회사는 당시 한국에 필요했던 교통수단인 버스를 만들어 대박이 난다처음엔 드럼통으로 차체를 만들고 미군이 폐차 처리한 엔진을 이용해 만든 하동환버스당시 서울시내 버스 70%를 차지할 정도로 수요가 많아 인기가 있는 버스였다이후 대한민국 자동차 업계 최초 기록을 세우는데 바로남베트남과 보르네오 섬에 최초로 수출한 회사라는 기록이다 포니를 수출한 현대차보다도 더 앞서 수출을 한 경험이었다(하동환버스 1966년, 현대 포니 1976년)그러나 이런 기쁨도 잠시 회사는 타 회사의 버스에 밀려 부실기업이 될 위기에 처하고 당시 정부의 정책에 따라신진자동차에 인수가 된다이때의 역사는 많이 복잡한데 이 신진차는 새한차를 거쳐 대우차가 되었다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얘기하자면 이때 신진은 토요타의 차를 위탁생산하는 회사였고 이 때 하동환버스는 자체생산이 중단된다토요타의 버스들을 위탁생산하는 회사가 된 것 이었다그렇게 오랜 시간을 위탁생산만 하고 1975년 독립하고 동아자동차로 사명변경을 하지만 시장은 이미 시내버스는 다른 회사들의 버스들이 점령한 상태였다이후 닛산디젤과 협약해 생산한 고속버스와 트레일러로 다시 부활에 성공해 고속버스, 트레일러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다또 이회사의 길이남을 선택 중 하나를 1984년 하게 되는데 바로 거화를 인수하는 것이었다이때 거화가 생산한 차가 바로코란도라는 차로 쌍용-KGM 하면 떠오르는 SUV중 하나를 만드는 회사였다이 때 거화를 인수하며 4륜구동을 생산하기 시작했다회사의 위기는 끝이 아니었는데 점점 외부자금을 차입해야 될 정도로 모자라지는 자금코란도 훼미리 개발에 거금을 쏟아부었으나 정부의 자동차공업 합리화 조치로 인한 줄시 불허가이 어려움에 결국 하동환 회장은 자신이 일군 동아차를 쌍용그룹에 인수하기로 결심하고 86년 쌍용그룹에 매각이후 동아차는 88년 많은 사람들이 아는 그 쌍용자동차로 사명을 변경한다2)김석원의 쌍용차, 취미와 경영을 구분 못하다이제부터 쌍용자동차 입니다이제부터 쌍용차라는 이름으로 파란만장 그 자체인 역사를 겪게 되는 회사의 역사다김석원 회장은 부친의 별세이후 젊은 나이에 회장직에 오른 사람으로 자동차에 미친사람 이었다13살부터 무면허운전을 시작하고 미국 유학 때 레이싱스쿨을 수료하고 본인이 직접 차를 분해 조립할 줄 알 정도였다이후 훗날 어려운 역사를 겪게되는 일을 김회장은 선택을 한다바로 기존 일본 회사들과의 기술협약 종료였다당시 후지중공업, 이스즈 등 일본회사와의 결별 이유는 반일 감정을 이유로 들었다그러나 당시 김회장의 관심사는 고급차였고 당시 무리하면서 까지 쌍용차에 고급차를 만들고 싶어한다이후 프랑스 르노 독일 벤츠 등과 기술협약을 시도 하다 벤츠와 협약을 맺는데 성공한다이 때 나온 차는벤츠 엔진으로 만들고 순우리말 무소에서 이름을 따온 쌍용 무쏘고급차 개발 조건으로 생산한 승합차 이스타나코란도 2세대 모델이 있다또 그다음인 97년도에는 김석원회장의 숙원사업이었던 고급승용차체어맨이 출시된다나름 suv로 먹고 살며 국산차 시장 4위였던 그들에게도 외환위기는 태풍처럼 다가오고 있었다쌍용그룹의 정유, 제지, 시멘트 사업은 흑자였지만 쌍용차 적자가 점점 더 심해져 가고 있던 것이었다이후 부채를 대우와 반반 나눈다는 조건으로 쌍용차는 대우에 넘어간다이랬던 이유로 쌍용차의 모델에 대우의 삼분할 로고나 대우차로고를 억지로 넣은 흔적이 있던 것이었다그러나 대우그룹도 얼마안가 망하면서 쌍용차는 그렇게 주인 없는 회사가 되었다나름대로 무쏘와 코란도, 체어맨, 렉스턴으로 연명하며 살던 쌍용차에 큰 어려움을 주는 일이 일어난다3)중국 상하이 자동차의 인수(쌍용차의 암흑기 상징이 된 로디우스)이후 중국 회사인 상하이 자동차에 인수가 되고 출시한 로디우스, 엑티언, 카이런이 디자인 때문에 망하며 다시 적자로 전환되었고현대차에 suv시장도 추월당하는 악재를 맞이했다당시 중국 자본으로 쌍놈, 짱룡, 쌍욕차라는 멸칭을 들으며 서러운 시절을 겪는다상하이 시절 개발된 로디우스, 엑티언, 카이런은 이후로도 못생긴 자동차에 항상 순위권에 드는 등 흑역사 그 자체인 시절이다4)또 법정관리, 쌍용자동차 사태2008년 세계금융위기가 오며 다시 법정관리를 받는 신세가 되었고 이후 2009년 발생한 일이 바로 쌍용자동차 사태다당시 회사의 대규모 인력삭감 발표를 시작으로 직원들의 반발로 시작되어 비극으로 끝난 비극이었고 이후 해고된 사람들이 해고 무효소송을 내 오랜 시간이 걸려복직을 한 일을 겪는 등 당시 여러 논란을 낳았던 사태였다이 때 쌍용차의 제품은 대리점 재고만 겨우 팔리고 생산이 두달동안 정지되어 버려 가뜩이나 안좋은 회사 상황에 기름을 붙는 일이 되어버린 시절이었다5)인도 자본의 인수, 티볼리로 잠시 숨통 트이다이후 2011년 인도 마힌드라 그룹에 인수되고 연명하며 지내던 쌍용차에 흑자를 가져다 준 차가 있는데 바로당시 소형 suv 시장을 개척했다고 평가받는 티볼리의 대활약이었다 이후로도 쌍용은 티볼리가 먹여살린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간판이 된 차였다그리고 다시 위기를 맞게 되는데 바로 모기업의 자금부족에 새로 출시한 코란도의 애매한 크기로 인한 판매량 부진이었다결국 코로나까지 겹치며 2020년 세번째 법정관리를 신청하며 다시 쌍용차는 위기를 맞는다이후 에디슨의 인수 선언으로 잠깐 화제가 되나 주가조작 등 여러 논란으로 인수가 무산 되고 이대로 쌍용차는 사라지는 것으로 마무리 되어가는 분위기에개발 되는 차가 있었는데그차가 바로 쌍용 토레스로 계약만 8만대를 돌파할 정도로 돌풍을 일으키며 다시 부활 했다그렇게 토레스의 선전으로 회사는 KG그룹에 인수되고 지금까지 이어졌다(써보니 KGM도 확실히 다사다난하다)
작성자 : 야구축구고정닉
변우석 과잉경호 논란, '인권침해'로 인권위에 제소했다
- 관련게시물 : 변우석 경호인 일반인 향해 플래시.. 과잉경호 논란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846055 일반인 향해 플래시 ‘번쩍’… 변우석, 공항 과잉경호 논란 경호업체 “불편 끼쳐 죄송” 한 배우 경호원이 공항 라운지(휴식 공간)에서 일반 승객들에게 플래시를 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과잉 경호’ 논란이 불거지자 경호업체 대표는 “일반 승객들을 분편하게 만n.news.naver.com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9/0005116525 뉴스 : 네이버 TV연예 뉴스 : 네이버 TV연예m.entertain.naver.com현재 배우 변우석의 '과잉경호 논란(게이트 10분 통제, 항공권 검사, 플래시 쏘기)' 이 일고 있는 상황인데, 이는 국가인권위원회법에 따른 '인권침해'라고 판단하여 금일 국민신문고 진정을 통해 국가인권위원회에 제소했다는 사실을 알린다.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주요 진정 내용' 참고 바란다. 국가인권위원회가 생소할 갤러들을 위해 국민신문고 설명자료도 함께 덧붙인다.< 주요 진정 내용 >한편, 국가인권위원회(위원장 김창국)는 지난 2003년 1월 인천공항여객터미널 상주직원 최모 씨(36)가 2002년 4월 이후 매일 근무를 마치고 나올 때마다 특수경비원들로부터 손지갑 등 소지품 개장검색을 받음으로써 인격적인 모욕감을 느꼈다며 8월 6일 진정을 접수한 사건과 관련, 진정인 및 인천공항세관과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피진정인에 합의를 권고했고, 진정인과 피진정인은 국가인권위 결정에 동의한다는 의견을 밝혔습니다.국가인권위는 합의권고문에서 △피진정인은 인천국제공항의 A/S(보세구역)에서 L/S(일반구역)으로 반출되는 물품 검색 업무에 있어서 향후 X-ray 검색을 원칙으로 하고 △다만 X-ray 등 장비에 의한 검색이 불가능한 경우에만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장검색을 실시하고 △‘장비에 의한 검색이 불가능한 경우’의 요건을 구체적으로 명문화하고 △개장검색이 불가피한 경우엔 사전에 고지한 뒤 세관직원과 합동으로 실시하고 그 결과를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및 인천공항세관장 공동 명의로 식당 등 상주직원만이 볼 수 있는 장소에 공개해야 한다고 명시했습니다.또, 국가인권위원회(위원장 최영애)는 2021년 1월 경찰이 불심검문 시 검문대상자에게 경찰관 신분증을 제시하지 않았다는 진정에 대해 일부 사실을 인권침해로 인정하고, OO경찰서장에게 해당 경찰관에게 주의조치하고 소속 경찰들에게 직무교육을 실시하도록 권고하였습니다.당시 진정인은, 피진정인인 경찰관이 진정인에게 소속과 성명, 불심검문의 목적과 이유를 밝히지 않고, 경찰관 신분증을 제시하지 않은 채 진정인을 불심검문을 한 것이 부당하다며 인권위에 진정을 제기하였습니다.피진정인이 당시 불심검문의 목적과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는 부분에 대해, 인권위 침해구제제1위원회는 진정인이 해당 불심검문이 범인 검거를 위한 수사활동이라는 개괄적인 목적이었다는 것을 인지했던 것으로 보아, 진정인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다.다만, 경찰관 신분증을 제시하지 않은 채 진정인을 불심검문했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피진정인이 신분증을 제시할 수 없을 정도로 급박한 사정이 없었고, 관련 의무가 명백히 「경찰관직무집행법」제3조에 규정되어 있는 상황에서 경찰관이 정복을 착용하였다 하여 그 의무에서 예외로 한다거나, 피검문자의 신분증 제시 요구가 있어야만 검문 경찰관의 신분증 제시의무가 생기는 것은 아니라고 보았습니다.또한, 불심검문은 국민의 기본권을 법률로써 제한하는 경우이므로, 적법절차에 기반한 공권력 이행으로 국민의 기본권을 보호하고 인권친화적인 경찰행정의 구현을 도모하기 위해 급박한 현장상황 등 별도의 특별한 사정이 인정되지 않는 한 법률상 명문의 규정과 같이 불심검문 과정에서는 공권력을 집행하는 경찰관이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고 보았습니다.국가인권위원회는 인권 문제를 전담하는 독립적 국가기구로, 모든 개인이 가지는 불가침의 기본적 인권을 보호하고 그 수준을 향상시킴로써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실현하고 민주적 기본 질서 확립에 이바지하기 위해 2001년 설립되었습니다.국가인권위원회는 인권침해나 차별행위를 조사하여 권고하고, 인권의 기준과 목표할 방향을 제시하고, 정부부처와 지자체의 업무 추진 과정에서 인권이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도록 애쓰는 한편, 인권교육·홍보를 통하여 인권의식이 사람들의 일상에 스며들 수 있도록 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인권규범의 국내적 이행과 함께 대한민국이 세계 보편의 인권 증진에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 전반에서 인권시민사회와 넓게 소통하고 협력하고자 노력해야 합니다.이에 국가인권위원회는 현재 시행 중인 ‘국가인권위원회법’ 제30조(위원회의 조사대상) 제1항에 따라 ‘변우석 과잉경호 논란’에 따른 ‘인권침해 사건’을 철저히 조사하여 주기 바라며, 만일 위법행위가 발견될 시 동법 제34조(수사기관과 위원회의 협조) 제1항에 따라 검찰총장 또는 관할 수사기관의 장에게 수사의 개시와 필요한 조치를 의뢰하는 등 엄중히 처분하여 줄 것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국가인권위원회 조사 결과 및 관계 법령 >https://www.humanrights.go.kr/base/board/read?boardManagementNo=24&boardNo=4979인천공항 인격권 침해사건 합의권고https://www.humanrights.go.kr/base/board/read?boardManagementNo=24&boardNo=7606418“불심검문 시, 경찰관 정복 입었어도 경찰관 신분증 제시해야”https://www.law.go.kr/법령/국가인권위원회법국가인권위원회법 [시행 2023. 4. 27.] [법률 제18846호, 2022. 4. 26., 타법개정]제19조(업무) 위원회는 다음 각 호의 업무를 수행한다.2. 인권침해행위에 대한 조사와 구제3. 차별행위에 대한 조사와 구제제30조(위원회의 조사대상) 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인권침해나 차별행위를 당한 사람(이하 “피해자”라 한다) 또는 그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이나 단체는 위원회에 그 내용을 진정할 수 있다1.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초ㆍ중등교육법」 제2조, 「고등교육법」 제2조와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라 설치된 각급 학교, 「공직자윤리법」 제3조의2제1항에 따른 공직유관단체 또는 구금ㆍ보호시설의 업무 수행(국회의 입법 및 법원ㆍ헌법재판소의 재판은 제외한다)과 관련하여 「대한민국헌법」 제10조부터 제22조까지의 규정에서 보장된 인권을 침해당하거나 차별행위를 당한 경우2. 법인, 단체 또는 사인(私人)으로부터 차별행위를 당한 경우③ 위원회는 제1항의 진정이 없는 경우에도 인권침해나 차별행위가 있다고 믿을 만한 상당한 근거가 있고 그 내용이 중대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직권으로 조사할 수 있다.제34조(수사기관과 위원회의 협조) ① 진정의 원인이 된 사실이 범죄행위에 해당한다고 믿을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고 그 혐의자의 도주 또는 증거 인멸 등을 방지하거나 증거 확보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에 위원회는 검찰총장 또는 관할 수사기관의 장에게 수사의 개시와 필요한 조치를 의뢰할 수 있다.② 제1항에 따른 의뢰를 받은 검찰총장 또는 관할 수사기관의 장은 지체 없이 그 조치 결과를 위원회에 통지하여야 한다.- 변우석 팬미팅도 논란있네1시간이나 지연됐는데 본인은 물론 누구하나 사과의 말이 없었음- [단독] 변우석 이전에도 경호하며 플래시쐈다- 변우석빠들은 갑질 그거보다 대중들의 누구세요?가 긁혔을껄ㅋㅋ- 변쯔 소속사 입장문 떴음이 상황에 이런 사과문을 내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변우석 측, 과잉 경호 논란 사과 "도의적 책임감 통감".jpghttps://m.news.nate.com/view/20240715n16374 변우석 측, 과잉 경호 논란 사과 "도의적 책임감 통감…심려 끼쳐 죄송"(전문) : 네이트 연예한눈에 보는 오늘 : 연예가 화제 - 뉴스 : [헤럴드POP=박서현기자]변우석/사진=민선유 기자변우석 측이 과잉 경호 논란에 사과했다.15일 변우석의 바로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2일 인천공항에서 당사 아티스트 출국 시, 경호 업무를 수행하던 과정 중 이용객 여러분이 피해를m.news.nate.com와.. 도의적(?) 책임이라뇨..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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