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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에서 유럽 기독교 역사를 뒤흔들 유물 발견
En Allemagne, la plus vieille amulette chrétienne jamais déterrée bouleverse l'histoire des religions en Europe독일, 유럽 종교 역사를 뒤엎을 최고의 (最古) 기독교 아뮬렛의 발굴됨!https://youtu.be/GCN1s9g9MfoLa ville de Francfort a dévoilé l’existence d’un artefact chrétien datant du Ier siècle, trouvé sur son sol. Après analyse, celui-ci a révélé des inscriptions latines qui remettent en doute une partie de la théologie européenne.프랑크푸르트 시에서 기원 후 1 세기까지 올라가는 기독교 유물을 발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유물에 대한 자세한 분석이 끝났는데요, 이 아뮬렛에는 유럽 신학의 몇몇 부분에 의심을 품게할 라틴어 비문이 적혀져 있었습니다.Un si petit objet et de si grands secrets. Des scientifiques allemands ont découvert des pans inconnus de l’histoire du christianisme européen dans une amulette de 3,5 cm de long, rapporte la ville de Francfort, sur sa chaîne YouTube. Cet objet avait été trouvé en 2018 lors d’une excavation dans la ville de l’ouest de l’Allemagne, à un endroit qui était, il y a des milliers d’années, un campement romain nommé Nida.일개 작달만한 물건도, 커다란 비밀을 간직할 수 있는 법이죠. 독일의 과학자들은 3,5 cm 길이의 작은 아뮬렛에서 유럽 기독교 역사의 숨겨진 일면을 발견했다고, 프랑크푸르트 시 당국의 유튜브를 통해 발표 했습니다. 이 유물은 2018년, 독일 서부에 위치한 프랑크푸르트 발굴현장에서 발견되었는데요, 해당 장소는 2천년 전 Nida 라는 이름을 가진 로마인이 야영을 했던 곳이라고 합니다.Ce 11 décembre, la commune a annoncé l’étendue de la découverte dans un communiqué de presse, sur son site Internet. On y apprend que l’amulette aurait été façonnée entre 230 et 270. Elle est surmontée de deux cercles, qui supposent qu’elle était portée sur une chaîne et autour d’un cou. Surtout, elle renferme un parchemin d’argent extrêmement fin et très fragile. Les scientifiques ont trouvé un moyen de le décrypter sans l’abîmer.12월 11일, 프랑크푸르트 시에서는 이 발견을 온라인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아뮬렛은 230-270 년 사이에 제작되었으며, 두 개의 고리가 있는 것으로 보아, 아마 목에 걸 수 있게끔 사슬을 갖고 있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특히 아뮬렛 안에는 아주 얇고, 아주 약한 은 조각이 들어있었는데요, 과학자들은 이 은 조각을 망가뜨리지 않고 해독할 방법을 찾아 냈습니다.Une inscription monothéiste en latin : un choc pour les chercheurs라틴어로 세겨진 유일신교 비문 : 학자들이 충격에 빠지다Pour lire ce qu’il y avait écrit sur le parchemin, les scientifiques allemands l’ont mis dans un scanner. Le même genre que celui dans lequel nous entrons pour des raisons médicales. Les images, en 3D et en HD, ont révélé 18 lignes de texte écrites en latin. On y lit : "(Au nom ?) de Saint Tite. Sacré, sacré, sacré ! Au nom de Jésus-Christ, Fils de Dieu ! Le maître du monde s'oppose de [toutes ses forces ?] toutes les crises (?)/rebonds (?). Le dieu (?) accorde le bien-être. Entrée. Ce moyen de sauvetage (?) protège l'homme qui s'abandonne à la volonté du Seigneur. Jésus-Christ, Fils de Dieu, puisque, devant Jésus-Christ tous les genoux fléchissent : les célestes, les terrestres et les souterrains, et chaque langue se confesse (à Jésus-Christ)."이 은 조각에 써있는 글씨를 읽기 위해서, 독일 과학자들은 스캐너를 사용했습니다. 의료 현장에서 사용하는 스캐너와 같은 종류의 스캐너인데요, HD 3D 이미지를 통해, 18줄의 라틴어 구문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는 : 성 Tite (의 이름으로?), 신성하도다, 신성하도다, 신성하도다 ! 하느님의 아들 ! ,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계의 주께서는 (전능하심으로?) 모든 위협? 모든 튀어오름 ? 에 맞서시는구나. 하느님께서 안녕을 주시누나. 시작. 구원 ? 의 주님이시여, 주의 뜻을 버린 이들을 보호해 주소서. 예수 그리스도, 신의 아들 앞에서, 모든 이들이 무릎을 굽히옵니다 : 천상과 지상, 그리고 모든 지하의 존재들과 모든 이들의 입과 혀가 (예수 그리스도) 앞에서 참회하옵니다.라고 써잇었데!히브리어로 된 신약성경 일부Le fait que ce texte soit écrit en latin interroge. Les plus vieux objets chrétiens retrouvés jusqu’à présent contenaient plutôt des mots en grec ou en hébreu. De plus, ils font en général référence à d’autres dieux, à des symboles païens ou juifs en plus des éléments chrétiens. Le fait que cette amulette ne soit écrite qu’en latin et démontre une dévotion unique au Dieu chrétien a beaucoup étonné les spécialistes.이 라틴어로 적힌 구문은 질문을 자아냅니다. 현재까지, 가장 오래된 기독교 관련 물건들은 대체로 그리스어나 히브리어로 적혀져 있었고, 기독교적 요소 뿐만 아니라 다른 신들이나, 이교, 또는 유대교 상징에 대한 묘사도 동시에 나타났었습니다. 이 아뮬렛의 글귀가 라틴어로 적혀있다는 것과, 기독교의 신만을 위한 신앙심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다른 이교도 신들이 등장하지 않았다는 점), 전문가들은 크게 놀랐다고 합니다.Trois centimètres d’argent qui remettent tout en question3센티미터의 은 조각이 모든 것에 의문을 품게하다게르만 - 노르만 계열 이교 (Pagan) 상징들. Le dernier objet de ce genre découvert par les archéologues remonte à l’an 300. Cela signifie que les historiens viennent de comprendre que l’Europe du Nord a été dévouée au christianisme 30 ou 70 ans plus tôt que ce qu’on pensait jusqu’à présent. "Cela nous montre que la communauté chrétienne n’était pas seulement présente dans la région, mais aussi très expressive sur sa foi, malgré les possibles persécutions. Cela remet en question notre compréhension du paysage religieux dans l’Allemagne romaine", note Pr. Markus Scholz, qui a participé aux recherches.고고학자들이 마지막으로 발견한, 이러한 종류의 유물은 3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말인 즉, 북유럽이 오늘날까지 알려져 있던 것 보다 30년이나 70년 더 이른 시기에 기독교를 받아들였다는 것입니다. "이 발견은 기독교 공동체가 해당 지역에 존재했다는 사실 뿐만 아니라, 기독교 신앙에 대한 박해가 존재했었을 지도 모르는 상황 속에서도 신앙을 표현하는 데에 거리낌이 없었다는 점도 보여줍니다. 이 발견으로 인해 우리의 로만 도이칠란트의 종교적 배경에 대한 우리의 이해가 다시 의문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라고 연구에 참여한 Pr.Markus Scholz 는 대답했습니다.예수 탄생 100년 후의 유럽 세계 종교 지도.기독교는 레반트의 몇몇 지역과 그리스 일부 지역에서나 믿던 개씹 하꼬 종교였음 (빨간색)L’analyse de cette amulette n’est donc que le début d’une nouvelle aventure pour les théologiens et les archéologues de la région. Ils devront désormais déterminer, avec ces nouvelles informations, comment la religion chrétienne s’est étendue, et finalement imposée, dans le nord de l’Europe, malgré la spiritualité polythéiste de l’Empire romain au début du Ier siècle.그렇기 때문에, 아뮬렛에 대한 분석은 그리스도교에 대한 대한 프랑크푸르트 신학자들과 고고학자들의 새로운 모험에만 그치지는 않을 겁니다. 이들은 이 새로운 정보들을 통해, 어떻게 그리스도 종교가 퍼져나갔는지, 그리고 어떻게 기독교가 1세기 로마 제국의 다신교 신앙 속에서 북유럽으로 전파 됐는지에 관해 연구해야 될 겁니다.-----평소에도 게르만 - 노르만 / 아일리쉬-게일 Paganisme 에 관심 많은데꽤 재밌는 연구+ 후속 연구가 기대되서 번역해서 가져와봤음
작성자 : 도시드워프고정닉
아스트로봇이 고티를 받은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하면
일단 아스트로 시리즈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겠지아스트로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인 더 플레이룸은 ps4의 튜토리얼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었음플스의 led바나 카메라를 활용한 상호작용이 메인이었고 실제로 별건 없었음더플레이룸 vr이라는 후속작에서도 이 분위기는 이어졌는데 vr게임기를 소개하는 튜토리얼 정도의 볼륨만 가지고 있었음그런데 여기서 레스큐 로봇이라는 플랫포머 형식의 미니게임이 호평 받으면서 아예 그 미니게임 기반으로 독립적인 게임이 출시되었음후속작 아스트로 레스큐 미션은 ign이나 유로게이머같은 웹진에게도 극찬을 받으면서 메타크리틱 90점 머스트 플레이를 획득했지만 하려면 psvr이 무조건 있어야 된다는 진입장벽이나 플레이타임이 3,4 시간밖에 안된다는 단점이 있어서 엄청 잘나온 게임이 있다더라 하던 소문이 퍼지는 정도였었음본격적으로 아스트로 시리즈가 유명해진건ps5에 기본으로 탑재된 아스트로 플레이룸부턴데 레스큐 미션으로 갈고닦은 플랫포머게임에 대한 제작 노하우 뿐만아니라 듀얼 센스라는 제품의 특별함을 잘 표현했다는점에서 극찬을 받았었음다른 게임들에선 아무래도 멀티플랫폼을 지향한다거나. 다른 게임패드로도 플레이하는걸 상정하고 만들다보니까 비용문제로든, 호환성 이슈 때문으로든 듀얼센스의 모든기능을 온전히 전달하긴 힘들게 되는데 아스트로 플레이룸은 이 모든 기능을 사용하는데 성공함바람,진흙,비등의 느낌을 살려주는 햅틱피드백듀얼센스에 있는 스피커 활용 자이로센서를 이용한 기울임 스테이지 터치패드나 마이크의 활용까지 듀얼센스를 겉부터 속까지 전부 즐기는 형태의 게임이 플레이룸이후 아스트로봇이 나올때까지 하나도 없었다는 말도 나올만큼 대단한 튜토리얼이었음 그리고 그 게임의 후속작이 아스트로봇이 되는데 전작의 장점이던 듀얼센스의 활용은 당연히 파워업 했고 비주얼부분에서 충격적인 변화가 있었음수많은 고체형, 유체 오브젝트들과 다양한 바리에이션의 상호작용 https://youtu.be/1qhV6Tv1FkM디지털 파운드리에서 23분에 걸쳐서 소개하는 이 게임의 거대한 규모와 세세한 부분들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었음PS5 환경에서 QHD~4K 가변 해상도로 60프레임이 유지되는건 덤이고 플랫포머요소도 레스큐 미션, 아스트로 플레이룸보다 더 파워업하고 유로게이머에선 이 모든 요소를 합해서 닌텐도의 챔피언과 붙을만한 게임이라고 호평하기도 했고 사실 좀 반칙 같은 게임이긴함 업계 선두주자면서 컨트롤러와 게임기에 다양한 시도를 하는 하드웨어 제작사가 있고 다른 플랫폼으로 출시되는걸 고려 안하고 하고싶은대로 다 풀어주는 퍼블리셔와 유능한 제작사가 있어야 가능한 시도라 앞으로 언제 또 이런 게임을 볼수 있을지 모르겠음
작성자 : 언성을높이지마라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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