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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부대 여자편 해병대가 욕쳐먹는 이유.
연합 미션 팀이발표된 후육군과 해병대가한자리에 모이게 됨.귀염 뽀짝 매력뿜뿜육군 곽선희 팀장은두 부대의 화합을 위해필살 애교를 부려가며분위기를 매끄럽게 만듬.이에해병 조아라도육군을 칭찬하며좋은 분위기가형성되는데.....이런 분위기가싫었는지해병대 박민희가갑자기 인질을 누가할지 정하자고 함.??인질을 누가 하냐니?사실잠깐만 생각해봐도이게 개소리란 걸알 수 있는게그동안 연합작전에서 나온인질 미션을 보면두 부대중 작전에투입 할 인원들을먼저 정하고해당 미션에서 제외된대원 중 한 명이자연스럽게 인질 역할로배정되는 방식임.심지어체력 평가를 위한미션이나들것으로 기동하는 미션의 경우는더미 인형으로인질 역할을대처하여 진행하기도 함.즉,이 얘기는 뭐냐?인질을 누가 할지이런것은하등 중요한 게아니란 거임.지난 시즌의강철부대 미션을한번이라도 봤다면모를수 없는게그간인질을 누가할지이런 건 정한적도없었거니와그게이슈가 된 사항도아니었기에이런 논쟁 자체가의미가 없다는 걸알수 있음.암튼뭔 생각인지해병대 박민희는갑자기 인질을정해야 한다는얘기를 꺼낸거임.여기에귀염 뽀짝 매력뿜뿜육군 곽선희 팀장은해병에서 인질을뽑으면 누가 할거냐고물어보고해병대 박민희 팀장은전체에서 뽑는 게아니냐고 반문함.물론 두 부대 전체에서뽑을 건데그 인질 역할을해병대에서고르게 된다면누가 할거냐고육군이다시 물어보는데....해병의 대답은??생각을안해봤다고 함.으잉??그럼 왜 물어본거야?인질 역할을해병에서 하게되면누가 맡게 될지생각도 안해봤으면서육군에게그 얘기를먼저 꺼냈다?"당연히 육군 너희가 인질을 해야지 어케 우리 해병이 인질 역할을 하느냐"이 소리잖아??어이가 없는 육군.하지만 육군은이미 그런 부분까지전략적으로 생각해두었고인질을 직접 지명하게 될 경우호송을 하며기동할 수 있으니체구가 작고 가벼운 한수빈대원이역할을 수행하기로 했다며좋게 이야기를 꺼냄.여기서 해병대는갑자기 개소리를 시전 함.우리는 조아라가군장을 메고 끝까지 갔다.사격도 하고 다 했다이러면서"저희는 안됩니다" 를 시전.으잉??여기서 웃긴게...육군은 체구가 작은대원이 인질 역할을하기로 한 것이고해병대에너희도 체구가작은 사람이 인질을하라고 한적도 없음.즉,체구가 작은사람이 하든체력이 약한사람이 하든뭐가 되었든해병도 한명을이야기 하면되는 거임.하지만해병대는체구가 작은조아라를 빼면안된다고만주장을 하고어떤 인원이인질을 할지다른 대안을내지 않음.안됩니다.안됩니다.안됩니다.이 ㅈㄹ만 반복..해병은내심육군의 입에서"그럼 인질은 저희가 할게요."라는 말이 나오길기다리고 있는거임.ㅋㅋㅋㅋㅋㅋ지들은 그게 맞다고생각하는 거지ㅋ(이게 해병대에게 빡치는 부분ㅋㅋㅋ)"아 이 빡대가리들은 말이 안통하는 구나.."여기서 정상적인사고를 가진 사람이라면해병대와의 대화가더이상 무의미 하다는걸 깨닫게 될거임.아무리 그래도어쨋거나 한팀으로미션을 해야하니육군은그 이후에팀장 자리를양보 해주며대화와 협상의여지를 주었음.근데 해병은지들이통솔 경험이 있어서당연하다고말을 하며분위기를 망치고ㅋㅋㅋ이후해병의 이런태도는미션 참여인원을배정 할때때또 문제가 됨.서로 3명을주장하는 상황에서도무지 협의점이 나오지 않으니육군의 의견으로일단 2명씩확정 인원을 먼저정하기로 함.그리고남은 한 명의참여인원을 두고대화가이어지는데여기서육군은 나름합리적으로주장을 이어나감.확정 맴버4인이힘 3명에스피드 1명이니스피드 높은 인원한명을 더 참여시켜벨런스를 맞추자고 함.사실이 상황에서는논리적으로도육군의 판단이 맞고더욱이논리나 합리성을다 떠나서라도처음 인질 얘기를할때도 그렇고팀장을 정할때도그렇고육군이 지속적으로양보를 했던 만큼해병이이쯤에서는 지들도한번은 양보를하는 게 맞음.사람새끼라면그게 맞음...하지만해병대 박민희는자기가달리기 선수보다스피드에 처지진않는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헛소리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답이없는개병대 그 잡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강철부대W가과거 어떤 시즌보다해병대가 어떤집단인지가장 잘 보여주고있는 것 같음.개인적으로는이번에육해병 연합이패배하고해병대가광탈하는 그림을바라지만...그렇게 되면3개팀 전부육군 소속으로이뤄지기 때문에방송사에서그렇게 두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듬.육해병 연합이패배할 경우탈락 미션에서교묘하게 육군이불리하게 조작을할까봐서 불안함.ㅋㅋ육군 화이팅~
작성자 : 강갤러고정닉
지스타 1일차 체험 & 게임 후기들 -1
1. Qiddiya사우디아라비아에서 추진중인 종합 관광 서비스, 지스타에서는 AR증강을 이용한 건슈팅을 체험할 수 있었음건슈팅 5800점 나와서 아 잘나왔나 싶었는데(그때 내가 전체 3등) 나중에 가보니까 7200점 넘긴 미친새끼들 득실득실하더라(근데 5200점에 실성있던데 누구냐 실성 온줄알았는데 이번 지스타 안갔다며)오락실 건슈팅기기 비슷한거에 휴대폰 꼽아서 쏘는건데에임트래킹이 느려서 미리미리 패턴을 외운상태에서 움직여야 맞출 수 있었음부가기기 가격이 싸면 싼맛에 굴려볼 수 있을거 같은데, VR기기 수준의 가격이면 노답일듯AR증강효과가 이정도 수준이면 뭔가 크게 흥하긴 힘들거 같은데, 만약 개도국도 쓸 수 있을정도로 싼가격이면 대박날지도?스테이지가 다양한다거나 건슈팅 시나리오를 포함한 물건이면 꽤 재미있기 할 수 있을거 같은데 근데 사우디는 개도국에 넘길정도로 물건을 싸게 만들진 않을거 같은데재미력 ★★★ 창의성 ★★기대감 ☆☆☆종합&팁 : 건슈팅 좋아하면 방문해서 한번 해볼만함, 처음에 도움말 띄우는 과정있는데 그때 에임 트랙킹 연습 충분히 해야함 이거 안하면 에임 트랙킹이 느린거 적응이 안됨, 연사 안되고 판정이 반자동사격이라 단발광클해야 제대로 박힘2. 경남글로벌게임센터산하 회사들이라 뭉침2-1 낫택티컬브이알VR 루트슈터라는데 알다시피 이 장르 비교대상이 그 하프라이프 알릭스면 어떤겜 들이밀어도 똥겜됨알릭스 안해본 친구말로 의하면 재미있다는데 어.. 이거할바에 그런느낌?VR가격도 안내려서 재미와 별개로 답이 없을거 같음재미력 ★★ 창의성 ★★★기대감 ☆☆별개로 이거 루팅스피드 답 없을거 같은데2-2 갈바테인모험가길드사무소여권내라우 파쿠르겜임길드 접수원이 퀘스트 아이템 검사하면서 달성/미달성 판단하는 컨셉은 좋았음씹덕스킨 씌우고 요리? 요소 넣었는데 개인적인 감상으로 요리는 빼거나 N일차 컨텐츠로 뒤로 물러야 될듯? 여권 내라우처럼 스토리가 충분하고 베드엔딩들 다양한 루트를 지원하면 괜찮을거 같은데씹덕감성에 시트콤 같은 스토리면 게임 못할거 같은데재미력 ★★★ (씹덕 텍스트 때문에 하나 뺌)창의성 ☆ (파쿠르 + 스토리 부재)기대감 ★★☆ (잘 채워넣으면 괜찮을거 같은데 못채우면 똥겜행임)2-3 소울원더색을 잃어버려서 흑백으로 시작해서 각 테마를 모험하여 되찾는다 컨셉무기를 5종 (칼 창 활 뭐 2개) 주는데 메트로배니아 인디 겜임타격이나 스피드감 점프 이런건 괜찮음 콤보도 지원하고 무기 교체하면서 싸운다던가 기본적인 액션은 신경썼는데W에 스킬 배정한 새끼 목을 쳐야함(WASD에 이동 말고 다른거 넣지마라 제발)재미력 ★★★창의성 ★☆ (색다른 느낌은 없음)기대감 ★★☆ 별개로 일러스트보면 할로우나이트 일거 같은데개인적으로 록맨 비슷한 느낌들었음 무기(타입)에 따라서 커맨드 스킬이 다르다던가 이런거이왕 비슷하게 가는김에 록맨식 보스재생실도 넣는게 좋을지도2-4 빛으로 향하는 여정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가능)그냥 유사 스도쿠1 1 면 그 줄이 1칸 1칸 이렇게 하나씩만 칠해져 있고5면 5칸(위에 세로 5칸이니까 한줄 전부)이 칠해져 있다는 뜻이다.기본 난이도는 쉬운편인데 10X10칸 이런건 대가리좀 써야함스도쿠 변형은 흔히 보이는 편인데 그냥 게임 기다리며 시간보내기 괜찮았음점수 생략기본은 별거없고, 10X10칸 머리쓰면서 풀기 좋더라2-5 이터널어스(아파트 옥상에는 마법사가 산다)장르 여성향 RPG 매력적인 남자캐릭터 4명안했음2-6 덱랜드시즌 2345번째 슬더스라이크안했음2-7 에코 아일랜드사진을 못찍었는데- 에코 아일랜드라는 게임이 이미 있음- 데모버전 짧게해서 뭐라 말을 못하겠는데 타이쿤겜에 재활용 환경보호 이런건 진짜 생각이 짧은소리임 일반적인 농장(목장이야기 시리즈나 스타듀밸리처럼 농부 1인이 어째저째하는게 아니라 공장짓고 이런겜인데)이 아니라 농업회사하면서 환경운운하는건 어.. 차라리 파밍시뮬레이터를 한번 해봤으면 이렇게 안만들었을거 같은데점수 생략2-8 판타지퀘스트 에란드사가SRPG가 아니라 그거 캐릭터가 자동으로 싸우다가 스킬누르면 쓰는 모바일겜 그거에 가까움이런말 하기 미안한데 이걸 할바에는 고전겜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캐릭터 타격감이 좋은것도 아니고 캐릭터 복장이 통일되는것도 아니고(캐릭터가 끌리는것도 아니고)그냥 좀; 그럼민간군사기업 매니저: 택티컬 오토 배틀러제대로 만들면 괜찮을거 같은데맵이랑 유닛, 이런거 잘 지원될지 모르겠다오토배틀러 좋아하는사람도 많고(스타 데저트 스트라이크 같은것부터 오토체스까지) 가볍게 즐기기도 괜찮은데기존에 오토배틀러들이 맵을 1개 밖에 쓸 수 없었던 이유가 있는데 이걸 시나리오에 경영요소 넣어서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을까?기대감 ★★★★스타쉽배틀 타이탄타이탄이라는 우주요새? 비슷한걸 끌고 땅따먹기하는헥사(육각형맵) SRPG옛날이면 그냥저냥 먹힐거 같은데 게임 시스템 자체가 너무 낡음인컴(위에 톱니모양 자원) 땡겨서 건물짓고 테크올리고 유닛뽑아서 박는건 너무 식상한데식상한만큼 동유럽애들이라던가 좋아하는 애들도 꽤 많긴한데; 모르겠음기대감 ★차깨비 찻집모바일 운영겜에 캐릭터 끼워넣었는데캐릭터가 괜찮고 모션도 상당히 많았음무난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거 같은데기대감 ★★ (별개로 캐릭터 상품 팔면 책상 한켠에 박아두기 좋을듯)마법소녀 즈큥도큥 머시기아니 미친 저걸 저기서 수십명이 보는데 생얼로 하는 겜ㄷ이들 존경스럽더라 나는 못함인조이1이미지 순서 ON2342시간 대기타고 40분 겜함시연 컴퓨터 사양이 별로 안좋아서 세이브 로드 로딩 꽤 오래걸림전체적으로 진짜 너무 무난한 심즈맛이 나는데 스마트폰 활용이라던가 현대화된 모습이 유별난거 빼면 심즈임먹고싸고 스트레스 풀고 일하고 (섹스 미지원 모드 지원한다던데 한국식 검열하면 안될거 같은데근데 시연버전에서는 npc, 상호작용이 한정적인거 같음 메뉴 인사하는거 6개만뜨고(+ 직업 관련 상호작용 1개)싸우는 커플. 넘어지는?할매처럼 상호작용이 가능한 이벤트 처럼 보였는데 다가가서 말걸거나 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음 (내가 중재자 달고 갔는데근데 가구같은건 되게 많이 넣어둠개인적으로 가구같은거 그냥 dlc, BM으로 팔아버리고 상호작용 같은거 더 보완하는게 좋을거같은데근데 난 심즈충이라 살듯기대감 ★★★★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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