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CK 스프링 9주 차 ► kt 롤스터 1대2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kt 롤스터 승 vs 패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kt 롤스터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3세트 kt 롤스터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4연승을 질주한 한화생명e스포츠가 kt 롤스터의 5연승을 저지했다.
한화생명은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청진동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LCK 스프링 9주 차 kt와의 경기서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4연승을 기록한 한화생명은 시즌 14승 3패(+17)를 기록했고, kt는 시즌 7패(10승)째를 당했다.
kt가 기선을 제압했다. kt는 경기 초반부터 리드를 잡았으나 경기 29분 오브젝트 싸움서 '바이퍼' 박도현의 제리를 막는데 실패하며 손해를 입었다. 하지만 kt는 바론과 장로 드래곤 싸움서 대승을 거둔 kt는 경기 39분 상대 본진에 들어가 수비하던 병력을 제압하며 1대0으로 앞섰다.
1세트를 내준 한화생명은 2세트 23분 오브젝트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28분 전투서도 이득을 챙긴 한화생명은 30분 한 타 싸움서 4킬을 쓸어 담으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한화생명은 3세트 초반 미드와 탑에서 킬을 기록했다. 경기 12분 오브젝트를 두고 벌어진 싸움서 대승을 거둔 한화생명은 경기 14분 전령 싸움서도 대승을 거뒀다. '도란' 최현준의 잭스가 사이드 운영을 한 한화생명은 kt의 미드 2차 포탑을 밀어냈다.
18분 탑에서 벌어진 싸움서도 대승을 거둔 한화생명은 바론을 여유 있게 가져왔다. 23분 바텀 2차 포탑 전투서도 상대 병력을 압도한 한화생명은 경기 25분 kt의 바텀으로 밀고 들어가 본진 주요 건물을 정리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