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 게이밍이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에서 우승하며 대회 2연패에 성공했다. 더불어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퍼시픽에 나설 한국 대표팀으로 최종 선발됐다.
미르 게이밍이 지난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 스테이지 2 정상에 섰다.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 본선 4강에는 ▲미르 게이밍 ▲SGA 인천 ▲뉴클리어 GC ▲URACHACHA(구 BSG GC)가 진출했고, 더블엘리미네이션을 거쳐 결승전에는 지난 스테이지 1 결승의 주인공이었던 미르 게이밍과 URACHACHA가 다시 만났다.
1세트 '어센트'에서 미르 게이밍은 점수를 11대 1까지 벌리며 경기를 압도했으며, 13대 4로 승리했다. 이어진 '아이스박스'에서의 두 번째 세트에서는 초반 3점을 먼저 내줬으나, 4라운드 절약왕을 시작으로 '도로시' 고채은이 오퍼레이터로 활약하며 전세를 역전, 2세트 또한 가져갔다. '헤이븐'에서의 마지막 세트에서는 선수 전원이 골고루 활약하며 경기를 매듭 지었다.
미르 게이밍은 우승 후 "재밌는 경기를 해서 뜻 깊고, 이번 우승으로 한국 대표로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퍼시픽에 출전할 기회를 얻어 영광이다. 분발해서 퍼시픽 무대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우승으로 미르 게이밍은 상금 450만원과 함께 오는 10월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퍼시픽에 한국대표로 출전한다. 준우승 URACHACHA에는 상금 300만원이, 3위 뉴클리어 GC와 4위 SGA 인천에는 각각 150만원,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는 발로란트 e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에게 활약할 기회와 무대를 제공하는 대회로,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총괄운영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