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 전문가 내쉬 위들은 지난 10월 28일, SNS X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후속기종으로 '엘든링 디피니티브 에디션'이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후속기종의 '엘든링' 제작은 버추어스가 담당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2는 2025년 상반기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엘든링'은 닌텐도 스위치 2 출시 시점에서는 출시되지 않을 수 있으나 2025년 안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는 소문이다. 또한 디피니티브 에디션이라는 타이틀명에서 알 수 있듯 본편은 물론이고 DLC '황금나무의 그림자'까지 포함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다.
아직 진위여부는 알 수 없다 / SNS X
해당 정보는 아직까지 닌텐도 스위치 후속기종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가 거의 없는만큼 사실 여부를 판단하려면 앞으로도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본편만 2,500만장 이상을 판매한 '엘든링'이 닌텐도 스위치 후속기종으로 출시된다면 성인 유저를 확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다크소울'이 리마스터 버전으로 출시된 바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