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개념글 리스트
1/3
- 어질어질 당근촌 라멘맨
- 옆자리 그녀....manhwa 오토세코타마
- 전세계 관광 국가 순위 ㅇㅇ
- 미국 공화당도 "극우 틀튜브"에 빠졌노 ㅋㅋㅋ ㅇㅇ
- 술래잡기 ㅇㅇ
무안참사 추모공원 460억 들여 짓는다
- 관련게시물 : 무안공항 유가족 추모공원,위령탑 설치 제안.. 아...- 무안참사 460억들여 추모공원 엔딩각을 보시는와 - ● 무안공항 추모공원 국비 460억 추진냄새 나지?- [속보] 제주항공 사고 특별법·희생자 추모공원 추진무안공항 합동분향소는 희생자 49재(齋)가 있는 다음달 15일까지 연장 운영하고 유가족 지원을 위한 통합지원센터도 그대로 유지한다. 유가족 쉼터로 사용한 텐트는 절반가량 남겨둔 상태로 현재 재정비하고 있다. 참사 유족들은 장례를 마무리하는 시점인 11일 무안공항에서 유가족 전체 회의를 열고 참사원인 규명 등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전남도는 이날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후속대책을 발표했다. 김영록 전남지사는 “유가족들이 다시 살아갈 힘을 되찾을 수 있도록 유가족의 입장에서 유가족 의견이 최대한 유리하게 반영되는 데 끝까지 모든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는 사고 수습 후속 대책으로 오는 18일 희생자를 애도하고 추모하는 마음으로 합동위령제를 실시한다. 또 온 국민이 함께 추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로 했다. 도는 약 460억원을 들여 무안국제공항 인근에 7만㎡ 규모의 추모공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국가 차원의 체계적이고 제도적인 지원을 위해 가칭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피해 지원 특별법’ 제정도 추진한다. 특별법에는 사고로 인한 배상금, 위로지원금, 손실보상금 등 피해 보상을 위한 내용이 담길 것으로 전해졌다.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4000361?sid=102 제주항공 사고 특별법·희생자 추모공원 추진 전남도 참사 후속대책 발표 18일 희생자 애도 합동위령제 실시 분향소 연장… ‘통합지원센터’ 유지 무안공항 활주로 폐쇄 일주일 연장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아흐레째인 6일 전남 무안국제공항 1층 대합실 유가족 지원센터n.news.naver.com
작성자 : ㅇㅇ고정닉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