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가 '쇼 음악중심'에서 supernova로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두번째 1위를 차지했다.
25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1위 후보로 아이브(해야), 에스파(supernova), 지코(spot!)가 올랐다.
음원+음반 점수 4126점, 동영상+방송 점수1200점, 사전 투표 900점, 생방송 투표 941점으로 에스파가 7167점으로 1위를 가져갔다.
수상소감으로 카리나는 "수퍼노바 활동이 내일이 막방인데 상 주셔서 감사하고 멤버들, 원프로덕션 식구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라고 전했다. 이어 윈터는 "마이분들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저희 지금처럼 많이 사랑해주시고 활동 기대해주세요" 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된 '음악중심'에는 에스파를 비롯한 원어스, 제로베이스원, JD1, MCND, JO1, NEXZ, 조혜련, E'LAST(엘라스트), 키코(Kik5o), tripleS, FANTASY BOYS, WHIB, DXMON(다이몬), NOWADAYS, 정혜린이 출연했다.
한편, 에스파는 선공개 곡 supernova의 활동 후 오는 27일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을 발매 예정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