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트로트 열풍을 이끌었던 가수 영탁, 송가인, 이찬원, 정동원이 오는 11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무대에 함께 오른다.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K팝, 트로트, 밴드, 솔로 등 다양한 대중음악 분야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와 음악을 선정해 시상하는 무대다.
영탁은 '니가 왜 거기서 나와'와 '폼 미쳤다'로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신곡 '슈퍼슈퍼'를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송가인은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엄마아리랑', '가인이어라'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찬원은 '시절인연', '님은 먼 곳에' 등의 곡으로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톡파원 25시',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정동원은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5위를 차지하며, '여백', '효도합시다' 등의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트로트와 K팝을 포함한 대중음악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