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래퍼 이영지가 '쇼미더머니 11' 우승 상금 기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영지는 11일 자신의 SNS에 "저는 살면서 어떤 의도를 가지고 기부한 적 없다. 물론 기부를 하시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이라고 적었다.
이어 이날 공개된 인터뷰 캡처 중 '남은 금액은 전부 기부'라는 멘트를 강조하며 "제가 궁극적으로 갖고 있는 목표 중 하나가 돈을 정말 많이 벌게 되면 자선 단체를 설립하고 운영하는 것이다. 아직은 너무 원대한 목표이기에 좋은 기회가 생길 때마다 그것을 명분 삼아 차근차근 금액 상관없이 최대한 여러 차례 해 보는 거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것저것 이유 다 차치하고 그냥 하는 거다. 그냥. 간혹 오해하는 분들이 있다. 오해하지 말아 달라"라고 덧붙였다.
최근 엠넷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11'에서 최종 우승한 이영지는 상금 1억원을 어떻게 사용할 것이냐는 질문에 "팀 슬레이의 선물을 사는 비용을 제외하고 전부 기부할 생각"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이영지 SNS 글 전문
저는 살면서 어떤 의도를 가지고 기부한 적 없습니다.
물론 기부를 하시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요.
제가 궁극적으로 갖고 있는 목표 중 하나가 돈을 정말 많이 벌게 되면 자선 단체를 설립하고 운영하게 되는 것인데요.
아직은 너무 원대한 목표이기에 좋은 기회가 생길 때마다 그것을 명분 삼아 차근차근 금액 상관없이 최대한 여러 차례 해 보는 거예요.
이것저것 이유 다 차치하고 그냥 하는 거예요 그냥. 간혹 오해하는 분들이 생겨서요.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