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3년 1월 26일부터 2023년 2월 26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91,384,118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72,644,998개와 비교하면 25.80% 증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트로트 브랜드평판 2023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트로트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2,644,998개와 비교하면 25.80%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2.03% 상승, 브랜드이슈 16.94% 상승, 브랜드소통 23.74% 상승, 브랜드확산 38.36%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3년 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압도적이다, 예매하다, 돌파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영화,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 영웅시대'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3.54%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