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배우 차주영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 GV를 무사히 마친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9일 차주영은 '더 글로리' 파트 2 GV 현장이 담긴 사진, 동영상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글에서 차주영은 "정말 심장이 튀어 나와버린 거 같아서 졸도할 뻔했는데 꾸꾸(팬) 등장에 숨 넘어갈 뻔했어요. 우리 매니저님도 놀라서 남겨주었네요. 고마워요. 후 아직도 진정이.."라며 처음 마주한 팬에 놀란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귀한 자리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심하게 바들바들 부끄럽고요. 부쩍 고마운 생각들로 울컥해지는 날이 많은 요즘이어서요"라며 "그냥 다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좋은 날에 또 만나요. 그리고 내일, '더 글로리' 파트 2"라고 바로 다음 날인 10일 공개될 '더 글로리'에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차주영의 매니저가 촬영해줬다는 동영상에는 '차주영씨 오시나요? 제발'이라는 문구가 쓰인 플래카드를 든 팬과 그를 향해 수줍게 머리 위로 하트를 날리는 차주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흐뭇함을 자아낸다.
극중 모습과 달리 팬들을 마주하고 한없이 떨려하는 순수한 차주영의 모습에 많은 팬들은 "꾸꾸들이 많이 사랑해"라며 차주영에게 팬심을 드러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