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복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윤기원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지난 11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윤기원은 직접 축가를 부르며 결혼을 자축했다. 또한 이의정 등 윤기원의 절친한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하며 즐거운 결혼식을 보냈다.
윤기원은 지난해 2월부터 여자친구와 열애를 시작했다. 그는 열애 시작 1년 만에 SBS '돌싱포맨'에 출연해 교제 중인 여성이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또한 최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직접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재혼에 대해 조심스레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앞으로 혼자 살자는 마음이었는데 이 친구와 만나다 보니까 야금야금 생각이 바뀌더라"라고 말했다.
윤기원은 "나보다 3cm 이상 크다. 모델학과 교수"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방송 출연 이후 윤기원 여자친구는 배우 이지아를 닮은 듯한 외모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윤기원은 여자친구의 아이까지 함께 셋이서 가정을 꾸릴 것이라고 밝혀 감동을 주기도 했다.
한편 윤기원은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미아리 일번지', '사랑밖엔 난 몰라', '순풍산부인과', '덕이', 이브의 모든 것', '사랑과 야망' 등에 출연했다. 2012년에는 tvN 드라마 '버디버디'로 만난 배우 황은정과 결혼했으나 2017년 이혼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