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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잊히어진 꿈 - [3] 엔딩에 가까워지며
[시리즈] [시리즈] 미잊꿈 개발일지 · 미래의 잊히어진 꿈 - [1] 재개발 시작! · 미래의 잊히어진 꿈 - [2] 신규 스테이지 및 시스템 미래의 잊히어진 꿈 어느덧 재개발 3개월째가 되었습니다.열심히 달려오다 보니 어느덧 엔딩에 가까워진 단계까지 왔네요! 이번엔 간단하게 스테이지 추가 및 소소한 개선 정도이다보니 간략하게 소개하는 느낌이 되겠습니다.
4 스테이지 및 마지막 스테이지 완성나머지 스테이지인 4스테이지 및 마지막 스테이지를 완성하며 1회차까지의 분량까지는 개발이 완료된 상태입니다.아마 이전 개발일지를 보신 분이라면 "저번에 4스테이지를 완성하지 않았나요?"라고 물어볼 수 있을 텐데요아무래도 분량이 짧다는 의견들이 자주 나왔던지라 기존에 4스테이지였던 글리치 덤프를 5스테이지로 옮기고그 사이에 새로운 4스테이지를 만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4스테이지인 "네트워크 터널"은 인터넷 세계를 모티브로 픽셀풍 느낌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인터넷 교류가 많아진 현재 또 다른 세상으로 볼 수 있는 만큼 다뤄보면 좋겠다 생각하였네요.
보스들의 경우 한때 감정과 한때 유행했던 플래시 게임 감성을 모티브로 한 "이모션 걸"각종 SNS 요소를 활용하는 소식 배달부 "위티"이것저것 파괴하는 컴퓨터 "데바이러스" 등 각종 인터넷에 있는 요소들을 활용하여서 만들었네요!
또한 마지막 스테이지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마지막에는 여러모로 스토리와 관련된 것이 많아 직접적인 언급은 힘들 것 같네요
다양한 개선들이번 달에도 스테이지 작업이 완료될 때마다 간간이 피드백 받거나 고찰해 보면서 추가적인 개선을 이루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대시 조작 방식입니다. 기존에는 Shift를 꾹 누르면서 대시를 해야 했지만 이는 탑뷰 방식으로 추가적인 조작이 필요한 미잊꿈에서는 피로도 있는 방식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그래서 이번에는 방향 키를 2번 연속 눌러도 대시를 할 수 있고 방향 키를 꾹 누르기만 해도 대시를 유지할 수 있게끔 하였네요.추가로 기존 방식처럼 Shift를 꾹 누르는 형식의 대시도 여전히 가능합니다!두 번째로는 악몽의 방의 개선이 있습니다. 악몽의 방은 본래 보스를 클리어하면 일정 확률로 문이 나오며체력을 지불하여 들어갈 수 있는 등가교환 방식의 구성이 많은 방이었습니다.하지만 어느 정도 리스크를 감안해야 하는 특성상 범용성 및 안정성이 떨어지고 그만큼 선호도가 높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어떻게 악몽의 방 활용도를 높일까에 대하여 고민한 결과 입장 자체로 리스크는 있는 만큼아예 매 스테이지 입구마다 언제든 리스크를 감안하고 들어갈지 말지에 대하여 선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개선하였습니다.세 번째로는 전체적인 아이템 물가 및 보스 보상 부분입니다. 이전에는 보스 보상의 코인이 상점에서 아이템을 1개 정도만 구매할 수 있는 양이어서 코인이 사용되는 각종 요소를 활용하기 어렵고 원하는 빌드를 맞추기 힘들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보스 상자에서 지급하는 코인을 대폭 늘리고 아이템 물가도 전체적으로 낮추며 더욱 유연한 코인 사용 및 빌드를 맞출 수 있도록 개선하였네요.
마지막으로는 주사위방 개선입니다.
주사위방은 원래 무작위 보상을 주는 대신 주사위의 숫자에 비례하여 좋은 보상을 얻을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보상인데요.
하지만 단순히 평소보다 좋은 보상을 얻을 확률이 증가한다 정도로는 불확실한 보상을 선택하기엔 매력적이지 않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기존 주사위랑 함께 주사위의 숫자에 비례하여 코인 및 음식을 획득하거나 아이템 선택지를 제공하는 등
더욱 리스크 및 리턴이 극명해지면서 주사위 방만의 매력 및 활용도를 올리고자 하네요.
앞으로의 계획
한동안 완성을 목표로 달려서 그동안 놓친 부분들도 많지 않을까 싶어서 다음 달은 몇몇 기능 추가나 추가적인 개선에 집중해 보면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잊꿈 완성도 머지않았네요
추가로 아래의 링크에서 새롭게 추가된 4스테이지가 포함된 데모 버전 배포 및
설문도 받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데모 소개 페이지]
작성자 : 노마리고정닉
카타르 항공 QR959, 1052 CGK-DOH-AUH
영국항공 A380 런던 - 요하네스버그 (스압)루프트한자 A346, 프랑크푸르트 - 홍콩 ( 스압 )하늘에서 먹는 영국요리 ( 2022 to 24 ) (1) 단거리영국항공 B789 런던 - 멕시코시티 243편영국항공 242편 멕시코시티 - 런던영국항공 BA27 LHR-HKG (스압)안녕 여러분, 오늘은 맨날 올리던 우리 술만 세계 1티어 뻥글랜드 후기가 아닌 정말로 세계 1티어 알 까따리아 후기를 적어볼까 함 배경 / 거창하게 적었지만 별거 없음 나는 현시점 런던에 살고 매년 3월에서 6월 사이에 정기적으로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쪽에 일 때문에 날아와있는 편임 올해 같은 경우에는 이 구간을 영국항공 등급 유지를 위한 티어포인트런을 겸해서 아부다비 - 콜롬보 - 자카르타 스리랑카 항공 비즈니스 티켓을 타고 댕겼음 여하튼 3월부터 시작해서 쉬는 날마다 해당 구간 타서 4번째 왕복에 이르던 때였음, tmi ( 1왕복에 750에서 800파운드 한화로 대충 140 서 150만 원 사이고 560TP가 쌓이기 때문에 효율로는 가장 싸게 가능한 루트 중 하나임 짱개식 계산법으로 하면 1500tp인 에메랄드 유지에는 2왕복 + 사파이어 유지에는 1왕복 +만 해도 사정권에 들어오게 됨 단점은 어쨌건 아부다비에 가야하는 점이랑 4시간짜리 2섹터 모두 리클라이너에 특히 아웃바운드 구간은 레드아이 리클라이너를 타야 함 그리고 인도네시아라는 도착지 국가 공항이 발암이라는 점 그리고 스리랑카 항공 자체가 정말 망한 회사라는 거임, 승무원들 서비스는 충분히 좋지만 그거 빼면 기내 시설, 음식, 공항 시설 모두 이게 비즈니스? 소리가 절로 나오는 애들, 물론 150도 안되는 돈에 타놓고 불평하면 노양심 )메일 한 통을 받음 ㅋㅋㅋㅋ 내용인즉슨 운영상의 이유로 내 인바운드 비행이던 자카르타 - 콜롬보가 취소되었다는 메일이었음, 운영상의 이유라지만 실제로는 쥐가 나와서 비행기가 그라운딩 되고 점검 때문에 결항된단 뜻임 해외 포럼에선 이미 잘 알려진 이슈이기도 해서 크게 당황스럽진 않았음 일단 콜롬보에 전화해봄 역시나 망한 회사답게 대화가 안됨 ( 실제로 파산해서 구제금융 중임 )나 : 당신들이 보낸 메일을 받았고 이슈 한 니들한테 연락했잖아 CS : 나는 담당 부서가 아니니까 미안하지만 담당부서가 직접 연락할 거니까 기다려 이거 30분간 무한반복.. 그리고 2일 뒤 연락온 스리랑카 담당 부서는 나보고 예정 1일전 혹은 1일후에 비행하고 콜롬보 공항 호텔에서 하루 자고 가라는 되도 않는 소리를 함 ( 왜냐면 난 아부다비 도착 다음 날 똑같은 스리랑카 타고 자카르타로 돌아가야 했는데 콜롬보서 하루 자서 밀리면 그 일정 까지 죄다 꼬이거든 )그러다 지난 비행에서 알게 된 같이 티어 포인트 런 했던 어르신한테 물어봤음 그쪽이 알려준 연락처로 아부다비 지점에 메일보내고 몇번의 대화를 주고 받은 끝에 우스개소리로 배터한 에어라인 표를 받음 일단 티어 포인트 자체로는 최선의 결과는 아니었음 스리랑카 항공이 편도 당 140 즉 인바운드 2구간 타면 280이 쌓이는데 카타르 같은 경우 140 + 60이었거든 물론 ORC (오리지널 라우팅 크레딧) 요청을 하면 모자라는 수치를 채워줄 수도 있지만 이건 보장은 아니었거든 그래도 리클라이너와 카레에 질린 나는 오케이 땡큐를 외침 2024년 4월 10일 드디어 카레와 리클라이너로부터 해방의 시간이 도래하였음 자카르타 공항 도착 후 간단히 수속 마무리하고 탑승함 기종은 A359였음 사실 Q스윗 기종을 고를까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아부다비 도착 다음날 바로 스리랑카 타고 다시 자카르타로 돌아가야 했기 때문에 비정상적인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시간 여유가 필요했음 구형 비즈니스이긴 해도 1-2-1 리버스 헤링본 타입 비즈니스고 어차피 낮 시간 비행이라 큰 상관없었음 좌석에 앉으니 트레블 키트 세팅되어있었음 아쉬운건 런던이나 이런 플래그십 노선하곤 다르게 별도의 파우치 백이 아닌 종이상자에 담아놓은 거 내용물은 동일함 딥티크의 향수, 페이셜, 바디 크림 등등 웰컴 드링크는 레몬 쥬스랑, 무알콜 샴페인 받음 내가 영국항공 라운지, 비행기서 술로 무쌍을 찍어서 다들 오해들 하는데 난 병당 150 파운드 이하는 안 마셔 싸구려 안 마신다 보단 건강상의 이유로 술 마실 거면 그 정도 가격 아니면 자제하는 편 특히 카타르같이 밥 맛있는 회사에선 술 먹고 취할 이유도 없음 낮 시간 비행이지만 그래도 8시간 정도 가니까 파자마 가져다줌 얼마 후 사무장 와서 유창한 한국어로 인사하시고 ( 남아공 사람 )나 아는 사람 있다고 이코에서 친구 승무원 데려옴 ( 혼남 말도 안하고 탔다고 ) 메인만 고를 수 있던 우리 스리랑카 ( 그나마 카레 종류만 고르는 꼴이었던 ) 항공에 비하면 아주 호화로움 이륙하고 견과류랑 계속 무알콜 마심 식사는 점심 개념이랑 원할 때 마음대로 시킬 수 있는 라이트 밀 구성이었음 카나페랑 렌틸 수프 받음 메인은 비프 렌당 디저트는 아이스크림기내식은 뭐 그래.. 솔직히 니들이 영국항공 일등석보다 나아.. ㅋㅋㅋㅋ 그리고 한숨 잤음 8시간 비행이긴 했는데 대낮 시간 비행이라 별도 침구는 따로 안 챙겨주더라 새우 국수 도착 직전에 먹음무난하게 비행 마무리함, 도하 같은 경우 카타르 항공 허브답게 라운지도 정말 잘 차려둔 편임 나 같은 경우 뒷 구간인 도하 - 아부다비가 일등석 구간이었기 때문에 카타르 플래그 십 일등석 라운지인 알 - 사프와로 향함 tmi : 카타르 같은 경우 런던, 시드니, 퍼스 등 A380 혹은 77W 즉 진짜 일등석 달린 구간이랑 중동 내 구간에서 일등석을 운영함 이중 중동 내 구간은 이코 / 퍼슷임 즉 비즈니스석 포지션을 퍼스트라고 이름 붙여서 파는거임 어찌 되었건 라운지 입장에선 차별을 두고있지 않기 때문에 장거리 비즈니스 타는 사람보다 중동 내 환승하면서 단거리 퍼스트 타는 사람들 라운지가 도하 내에선 더 좋은 기현상이 벌어짐 ( 마케팅 전략이라고 함 )일단 내리자마자 자쿠지가서 목욕부터 함 수면실도 있긴 했는데 이미 몇 번 가보기도 했고 굳이 수면이 필요한 시간대가 아니라서... ( 자카르타 출발 오전 9시 / 도착 시간은 자카르타 시간으로 오후 5시 )목욕하고 밥 먹으러 옴, 기내랑 마찬가지로 무알콜 샴페인만홍콩식 비프 수프이드 무바라크라고 라마단 끝물 특선 메뉴인 중동식 만두 같은 거.. 아랍식 양고기 볶음밥 디저트도 받음 그렇게 몇 시간 일하면서 멍 때리다가 연결 편 타기 직전에 해당 라운지 내에 있는 초밥 식당으로 감 솔직히 제대로 된 식당에서 먹는 수준은 절대 아니지만 그래도 항공사 라운지 특히 중동 같은 동네 감안하면 중급 이상은 하는 퀼임 식사하고 연결 편 탑승 안내받아서 감 이게 브릿지 사용하는 노선들은 본인이 직접 가야 하지만 리모트 스팟 가는 출발 편들은 해당 라운지 내에 전용 버스 터미널 따로 있고 일반 승객이랑 분리된 상태에서 최적의 시간에 비행기로 안내받음 비행기는 738 맥스 ㅋㅋㅋㅋ 그 유명한 비행기.. 택싱 다 합쳐서 1시간 실 비행시간 40분도 안되지만 어쨌건 밥은 줌 그렇게 비행 끝냄 스리랑카 타고 카레 원툴 기내식이랑 온갖 발암 민도 승객들과 생존 싸움만 하다 오랜만에 부를 누린 비행이었음 ㅋㅋㅋㅋ ( 남의 돈으로 ) 여담이지만 난 이후로 스리랑카 1왕복 더 했는데.. 쥐 나오라고 그렇게 기도했는데 더 안걸리더라 ㅡㅡ 딴 양반들은 수시로 쥐나와서 비행기 날아가서 엔도스 받아서 카타르 같은 배터한 에어라인 타고 잘 놀던데.. 스압이다. 미안해
작성자 : AoG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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