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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벙글 폭설때 캠핑간 누나
눈이 내리는날 나홀로 캠핑을 가는 누나 도착후 눈내리는 풍경을 즐기는중 텐트 꺼내는중 일단 텐트를 치기 전 방수포를 깔아주고 바람에 안날려가게 잘 박아줌 가져온 에어텐트를 방수포 위에 잘 펼쳐줌 그런데 에어텐트에 에어를 주입하려는데 추운 날씨에 펌프가 켜지질않음 그래서 예비용으로 챙겨온 수동 펌프를 쓰려고 보니 입구가 안맞아서 현타옴 펌프를 차안에서 따듯하게 해준뒤 다시 작동시키니 작동이 되기 시작 텐트가 서서히 자립하기 시작 텐트를 설치하고 채광창 세팅하고 하느라 내부가 더러워져서 청소중 그리고 자동 에어매트리스를 작동시켜줌 차에 있던 여러 짐들도 옮겨주고 화목난로를 텐트 내부에 설치 바깥으로 굴뚝도 만들어주고 완성 난로 안에 나무랑 착화제를 넣고 불을 붙임 어느정도 정리가 끝난후 차에 있던 개도 데려옴 텐트치는동안 기다리느라 고생한 개한테 밥도 챙겨주고 기분이 좋아진 개 텐트치느라 고생한 인간도 따듯한 차 한잔 눈맞으며 뛰어노는 개 저녁밥으로 우동이랑 어묵을 끓이고 따듯한 커피랑 같이 냠냠 심심해서 가져온 과자집도 만들어보고 그렇게 개랑 같이 하룻밤을 보냄 다음날 아침. 눈보라가 더 거세짐 눈보라때문에 텐트가 요동치는중 아침부터 눈보라 맞으며 열씸히 뛰어노는 개 텐트가 눈에 파묻혀서 눈삽을 찾으러 가는중 자동차 옆에 놔뒀던 눈삽이 눈속에 파묻혀있었음 아침밥으로 찐빵을 2개 쪄줌 따듯한 찐빵으로 아침해결 이제 철수준비중. 텐트에 바람빼고 잘 접어줌 접으려는데 텐트가 꽁꽁 얼어서 잘 안접힘. 겨우겨우 몸으로 눌려가며 텐트 포장 성공 무거운 텐트 겨우 들어올려 차에 싣고 집으로 복귀
작성자 : ㅇㅇ고정닉
제네시스, WEC 경쟁을 위한 V8 엔진 계획 공개
https://www.autosport.com/wec/news/genesis-reveals-v8-engine-plan-for-lmdh-contender/10679399/ Genesis reveals V8 engine plan for LMDh contenderGenesis reveals V8 engine plan for LMDh contenderwww.autosport.com 제네시스는 2026년 WEC를 위해 개발중인 차에 모기업인 현대자동차의 WRC 경험을 기반으로 한 트윈터보 V8 엔진을 장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네시스 LMDh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현대 모터스포츠의 기술 이사인 프랑수아-자비에 드메종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내연 기관이 i20 N 랠리1 차량에 사용된 인라인 4기통 1.6리터 터보에 사용된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드메종은 수요일에 제네시스 LMDh 프로그램을 공개한 후 오토스포츠에 "피스톤, 실린더 라이너, 커넥팅로드, 연소실 및 모든 밸브 트레인은 랠리 엔진과 동일하지만 수정되었다고는 말할 수 있다" 라고 하며, "예를 들어 실린더 간격은 변경해야 하지만 나머지 엔진의 주요 부분은 문제를 피하기 위해 매우 유사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드메종은 제네시스 LMDh 프로젝트의 짧은 일정으로 인해 이미 검증된 기술을 사용하여 8기통 엔진을 개발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엔진의 배기량은 3.2L로 렐리 1 4포트 엔진의 두 배에 달한다고 밝혔다. 그는 9월 1일 프로젝트가 승인되고 내년 말에 GMR-001 하이퍼카라는 이름으로 2026년 WEC 레이스에 데뷔할 차량의 승인이 예정된 날까지 16개월만 남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처음부터 엔진을 재설계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시간으로는 너무 위험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빠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도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그는 밝혔습니다.LMDh V8의 작업은 프로젝트가 승인되기 직전에 시작되었으며, 여름에 예정된 차량 출시에 앞서 2월에 처음으로 다이노에서 테스트될 예정입니다. 시릴 아비테불은 맞춤형 르망 하이퍼카가 아닌 오레카 섀시를 기반으로 한 LMDh를 개발하기로 한 결정도 같은 이유였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본사의 초기 관심 표현은 [LMH 규정에서 허용하는] 디자인에 대해 좀 더 자유로운 권한을 부여받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어떤 타이밍에 있는지에 달려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기간이 3년이 주어지면 가능하지만 1년으로는 불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겸손하기에 매우 실용적인 방법을 찾고있었고, 우리가 시작하는 곳에서 올바른 방법은 LMDh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다만 그는 제네시스가 섀시와 엔진 모두에서 내구 레이싱의 정점에 장기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옵션을 열어둘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이번 프로젝트 이후 다음 계획는 무엇으로 정할지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GMR-001을 개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비교적 짧았기 때문에 아비테불이 "단계적 접근 방식"이라고 비유한 대로 우선 2026년 WEC에 먼저 진출하고, 이후 2027년에 IMSA 스포츠카 챔피언쉽으로 진출하기로 한 결정도 거기에 있었으며, 거기에 그는 WEC에 먼저 참가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왜냐하면 이 차량은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팀이라는 자체 팩토리팀에서 운영할 것이고, IMSA에 참가하면 파트너 팀과 협력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현대 모터스포츠가 데뷔 첫해 경주를 하는 동안 "완성품에 최대한 가깝게" 만들고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우리와 차 사이에 어떤 필터나 방화벽도 두고 싶지 않다"고 말했으며, "그것이 WEC를 우선하기로 한 결정의 배경이에요. 우리는 IMSA에서는 그런 방식으로는 절대 해낼수 없다는 걸 알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제네시스는 내년에 프랑스 IDEC 스포츠와 협력하여 ELMS에서 LMP2 오레카-깁슨 07을 공동으로 운영하여 WEC 진출을 준비할 예정이고, 아비테불은 이 방법이 GMR에서 "자립적인" 레이스 팀을 만드는 길로 나아가는 한 단계로 고안되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아비테불은 IMSA의 잠재적 파트너들과 이미 몇 차례 대화가 있었다고 밝혔고, 협력할 팀을 찾는 공식적인 절차는 새해 이전까지는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IMSA와 WEC에서 캐딜락과의 4년간 협력을 종료한 칩 가나시 레이싱이 제네시스와 접촉하는 팀 중 하나라는 소문도 돌고 있습니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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