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경쟁시대, 자동차 제조사들은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수 많은 신차를 내놓고 있다. 국내만 하더라도 현대차와 기아, 쉐보레, 르노코리아, 쌍용까지 여러 브랜드가 경쟁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그 많은 차들 속에서도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제조사가 만족할만한 판매량을 달성하는 차는 많지 않다. 쉽게 말해 ‘대박’이라는 말을 듣는 차는 몇 종 되지 않는다는 의미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기아의 ‘이 차’는 ‘대박’이라는 말이 잘 어울릴 듯하다. 오늘 내용의 주인공은 바로 ‘스포티지’다. 작년 7월 출시된 현행 스포티지는 기아에서 몇 안되는 역사 있는 모델로, 현재는 5세대를 출시해 판매 중이다.
그런 5세대 스포티지가 출시된지 약 1년이 다되어가는 상황에서 연일 성과를 내며 ‘대박’이라는 말을 듣고 있다고 한다. 과연 어떤 성과를 냈기에 이런 말을 듣는 것일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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