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13일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최근 패션지 보그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루틴 등을 설명하면서 "17살부터 입술 필러를 많이 맞았다"라고 말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나는 입술을 가꾸는 여성으로서 수년간 필러와 보톡스를 엄청나게 맞았다. 하지만 2018년도에 시술을 모두 그만뒀다. 숨고 싶을 정도로 과하다고 느껴졌다"라고 말했다.
눈물을 흘리는 아리아나 그란데/사진=보그 유튜브 화면 캡쳐
아리아나 그란데는 잠시 후 눈물을 흘리면서 "이렇게 내가 감정적이 될 줄은 몰랐다. 너무 어린 나이에 많은 매스컴에 노출됐고, 너무 어린 나이에 사람들이 내 외모에 대해서 평가하는 걸 들으며 자랐다. 무얼 듣고 무얼 걸러 들어야 할지 몰랐다. 17세는 너무 어렸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몇 년간 메이크업과 시술을 감추기 위해 머리카락을 길렀다.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리기도 했다. 그런 내 모습이 때로는 아름답게 보였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그런 행동은 더 이상 하지 않게 됐다"고 덧붙였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앞으로도 시술 주사를 맞는 것에 반대를 하진 않을 것이다. 노화는 아름다운 일이다. 10년 후 성형 수술을 받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