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6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3라운드서 젠지e스포츠에 1대3으로 패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오는 13일 송파구 방이동 KSPO돔에서 열릴 예정인 LCK 스프링 패자 3라운드서 T1 아니면 디플러스 기아와 결승 진출을 놓고 맞붙게 됐다.
이날 패한 한화생명 '피넛' 한왕호는 "경기를 놓고 보면 유리했던 장면이 많았는데 그런 걸 살리지 못해 패했다고 생각한다"며 "이날 경기서는 평소에 졌을 때보다 '역전당했다'라는 느낌이 강했다. 그런 걸 결승 진출전서 당하니까 좀 더 아쉬움이 남는 거 같다"며 경기 패배에 아쉬움을 표했다.
그는 "운영에서도 괜찮았고 경기 초반 득점 상황도 좋았다. 하지만 경기를 끝내기 위해선 시야 작업 등을 통해 전투할 때 위치를 잘 잡아야 하는데 그런 부분서 삐끗했다"며 "또한 패한 장면을 떠올리자면 바론을 내준 뒤 벌어진 전투서 크게 패해 많이 힘들었다"고 평가했다.
한왕호는 "결승전에 올라간 젠지e스포츠에게 축하한다는 말을 하고 싶다. 오늘 저희도 충분히 이길 수 있었는데 패해 아쉽다"며 "다시 결승전서 맞붙을 수 있도록 노력 많이 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