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11월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신작 2종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와 '몬길: 스타 다이브(STAR DIVE)'를 출품한다고 15일 밝혔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는 글로벌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IP 기반의 오픈월드 RPG다. 넷마블이 HBO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개발 중이며, 이번 '지스타 2024' 시연존에서는 오픈월드로 구현된 웨스테로스 대륙에서 전개되는 '킹스로드' 오리지널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몬길: 스타 다이브'는 언리얼 엔진5로 개발 중인 액션 RPG로, 이전 모바일 RPG로 인기를 얻은 '몬스터길들이기'의 후속작이다. 몬스터들을 수집 및 성장시키고, 캐릭터 성격에 맞춰 3인 파티를 구성해 태그하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지스타 2024'에서는 9종의 캐릭터가 공개되며, 초반부 스토리 체험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4'에 총 100 부스, 170개 시연대를 마련해 출품작 2종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중앙 무대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용자 대회, 인플루언서 대전, 버튜버 시연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3일차인 16일 오후 1시에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첫 공식 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15일부터 17일까지 SD 도트 아트를 활용해 개발 중인 캐릭터 수집형 RPG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의 다양한 무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부스 내 디스플레이를 통해 출품작 외의 출시 예정작들의 소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스타 2024' 공식 사이트를 통해 25일까지 사전 등록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지스타 2024' 입장권, 넷마블 스토어 상품, 쿠폰북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