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자조 첫 경기서 쉽지 않은 경기 속 승리를 거둔 울산의 리더 김한솔이 팀의 이름에 어울리는 활약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9일 서울시 강남구의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2' 본선 3주차 1경기에서 울산이 수플렉스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저희가 약체 팀으로 평가되다 보니 스스로도 그렇게 생각할까봐 걱정했지만 오늘 경기 승리해 기분이 좋았다"라고 이야기한 김한솔은 패자전의 팀의 분위기에 대해 "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힘들어 할 선수가 있을 수 있어 멘탈 관리에 신경썼다"라고 밝혔다.
지난 경기의 패인으에 대해서는 "제가 잘해야 이길 수 있는 팀인데 제 퍼포먼스가 아쉬웠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으며 패자전을 위해 보강한 요소를 묻는 질문에 "경험 부족이 단점인 만큼 이를 메우기 위해 브리핑 연습을 많이 했다"라고 답했다.
치열했던 1세트의 경우 "골든 라운드에 가서 승리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지만 비교적 우세하게 진행된 2세트의 전략 대해서는 "상대가 프로방스 맵을 고를 것이라 생각했고, 특별한 전략 보다는 상대 움직임에 세밀하게 맞대응하는 전략을 선택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돌아봤다.
한편 앞으로의 각오에 대해 "유명 클랜의 이름을 이어가는 것에 부담을 가지고 있지만 이름에 어울리는 활약을 하겠다"라고 목소리를 높인 김한솔은 다음 경기에 대해 "저희가 약하지 않은 팀임을 증명해 보이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