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4일 액션 로그라이크 '더 브레이브스'가 발매되며, 6일에는 액션 RPG '플러시 프롬 더 스카이'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어서 8일 넷마블의 싱글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출시가 예정돼 있으며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팜 투게더2'도 만나볼 수 있다.
9일 등장 예정인 신작은 총 5종이다. 매트로바니아풍의 2D 액션 게임 '애니멀 웰'과 생활시뮬레이션 RPG '브로큘라', 퍼즐 플랫포머 '기프트', 고양이 어드벤처 게임 '리틀 키티, 빅 시티', 슈팅 게임 '레인보우 코튼'의 리마스터작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10일에는 덱빌딩 전략 게임 '로그 볼티지'와 서바이벌 호러 '크로우 컨트리'의 발매가 예정돼 있다.
■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전 세계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달성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이 게임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넷마블이 선보이는 A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웹툰 이미지를 카툰 렌더링과 시네마틱 컷신으로 원작 이야기를 제공함과 동시에 원작에서 볼 수 없었던 오리지널 스토리를 선보이면서 재미를 더했다. 또 전투 액션의 쾌감을 살리기 위해 최적의 조작감을 구현하는 한편, 무기에 따라 전투 스타일이 변하도록 설계했다.
적의 공격에 맞춰 회피함과 동시에 추가 스킬을 발동하고 QTE 스킬을 이용해 적을 무력화시키는 등 짜릿한 액션을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그림자 군주로서 다양한 적들을 그림자 군단으로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헌터와 함께 자시만의 공격대를 꾸리는 것이 가능하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5월 8일 모바일 플랫폼으로 선출시되며, 추후 PC 플랫폼으로도 서비스 예정이다.
■ 애니멀 웰
정교한 픽셀 그래픽이 돋보이는 매트로바니아풍 액션 게임 '애니멀 웰'이 9일 플레이스테이션5와 PC,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애니멀 웰은 고전 매트로바니아의 느낌을 잘 살린 작품으로, 본 장르 특유의 분위기를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가 마주하게 되는 애니멀 웰 세계는 수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으며, 다양한 퍼즐을 풀면서 비선형 구조의 맵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 몬스터와 환경, 아이템은 매우 정교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액션보다는 상호작용을 활용한 플레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아울러 높은 긴장감을 제공하면서 매력적인 이야기를 풀어나가게 된다.
■ 로그 볼티지
모듈을 연결해 자신만의 전투 기계를 만들고 전략적 전투를 펼치는 덱빌딩 전략 게임 '로그 볼티지'가 오는 10일 PC 플랫폼에서 얼리액세스를 시작한다.
로그 볼티지는 모듈을 연결해 플레이어만의 능력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강력한 기계와 빌드를 구축해 콤보를 활용하여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매 턴마다 에너지를 어디에 투자할 지 결정해야 하는 등 플레이어의 전술적 행동에 따라 전투의 결과가 달라진다.
또한 목적지까지의 루트를 플레이어가 직접 결정하는 등 다양한 변수를 어떻게 활용할 지 고민하는 재미를 제공하는 작품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