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엔드림에서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가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는 SNK의 유명 격투 게임 ‘킹오브파이터즈’ IP를 차용해 제작한 서바이벌 액션 SLG로, 원작의 액션성에 SLG의 전략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유명 파이터들의 필살기를 인게임 전투에서 구현했으며, 머징 시스템을 통한 파이터 성장과 함께 필드에서의 PvE, PvP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췄다.
이용자는 영지를 확장하고 새로운 건물과 병력으로 힘을 키우게 되며, 길드에 가입해 전세계의 다양한 유저들과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작 시리즈에서 유명한 파이터들을 수집하기 위한 게임 센터 콘텐츠 등 과거 오락실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요소들도 마련됐다.
이번 글로벌 론칭은 중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전 국가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한국어와 영어를 비롯해 총 5종의 언어를 지원하며, 일본 지역은 조만간 별도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시라누이 마이’ 캐릭터가 주어지며,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파이터 획득이 가능한 일반, 프리미엄 코인과 2티어 ‘시라누이 마이’ 장신구 3종 등 성장에 필요한 각종 재화를 제공한다.
또한, ‘파이터 선택 상자’를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 파이터 성장에 따라 재화를 제공하는 ‘캐릭터 성장 이벤트’, ‘본부 레벨업 달성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